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수제케이크♪ 데이지홀릭에서 결혼기념일 레터링케이크 주문!!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9. 2. 28. 16:31

본문

 

진짜진짜 간만에 동네 포스팅 '0'

 

작년 엄마아빠 결혼기념일에

선물로 샀던 레터링케이크다

 

저때 또 한창 바뻐가지구ㅠㅠ

급하게 알아보느라고 똥줄탔었던 기억이...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에 놀랐었당

 

물론 디자인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내가 주문했던 디자인은

4명정도 나눠먹기 좋은 1호사이즈를 시켰는데

3만중반대였음!!!!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데이지홀릭 케이크 이쁘고

디자인 다양하고(캐릭터케이크 대박!!!) 다 좋은데...

정말 다 좋은데......

 

위치랑 영업시간이 좀 문제다ㅋㅋㅋ

봉산동 넘나 먼 것.....

뭐 퀵으로 받음 되지만 퀵비 어마어마할듯ㅠㅠ

 

화수목금토 여시는데,

금요일 제외하고는 퇴근시간전에 매장을 닫으셔서

직장인이 픽업하기 쉽진 않음 ㅠ.ㅠ 

 

 

 

ㅎㅎ 그치만 회사 사무실에서 감동란 줏어먹기로 하고

소중한 점심시간 반납하고 케이크 픽업하러 감!

 

봉산동??송강동???

대전살면서 처음 가보는 동네였는데ㅋㅋㅋㅋ

굉장히 없을 것 같은 작은 골목에

이렇게 딱 위치하고있당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음 주의...!

 

 

 

싸장님 혼자 근무하고계셔서 정말 바빠보였다

첨에 카톡 연락하기가 힘들었는데ㅋㅋ

아마 혼자 일하셔서 성수기엔 바빠서 그런듯

 

마카롱도 판매하신다

꽤 맛있음~~

 

 

 

이렇게 딱 상자에 깔끔하게 넣어주신다 :)

초도 같이있었나...?? 기억이 안난당

 

 

 

데이지홀릭 인스타에서 먼저 디자인 고르고

그거 사진 캡쳐해서 보낸다음에

원하는 문구랑 말씀드리면 견적을 내주신당!!!

 

 

 

 

우리 가족은 케이크를 안좋아해서ㅎㅎ

미니사이즈를 시키려고 했는데

미니는 글자수가 얼마 안들어간다고 해서

두번째로 작은 1호사이즈 주문

 

엄마아빠 결혼기념일이 4월 22일이라서

봄봄한 느낌 케이크로 주문했는데

핑크핑크하니 정말ㅠㅠ 너무이쁘다고 생각한다

진짜 귀요미 케이크

 

봄에 생일이나 기념일 있으신분들

이거로 해보세용!!!!!ㅋㅋ

 

대신에 잘못하면 녹아내림 주의.....

 

 

 

마카롱 좋아하는 내가 안살순 없었지^^

마카롱도 완전 귀요미들ㅠㅠㅠㅠ

마카롱은 요즘엔 선물세트로도 파신당

 

 

하나에 1800원이었나??

지금은 얼만지 모르겠지만ㅎㅎㅎ

여튼 저렴한 가격에 느끼하지않고 괜찮았음!!!!!

 

 

 

 

데이지홀릭 인스타 펌

이쁘쥬????

 

 

 

그리고 아래는 엄마가 보내준 케이크 인증샷!!!!

뒤에 정겨운 할먼네 그릇....ㅋㅋㅋㅋㅋ

 

케이크 안에 딸기랑 크림이 낭낭하게 들었당 >_<

할머니 할아버지 엄마 아빠

넷이 맛있게 먹었다구 함ㅋㅋㅋ

 

사실 대전에 레터링케이크하는데가 몇개 없어서

조마조마하면서 시켰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넘 좋아서 만족한 선물이다

 

이번 결혼기념일엔 뭐사주징...????

 

 

 

 

데이지홀릭에서는

레터링케이크 말고 이런 어마어마@_@ 한 것도 파시는데

애들 생일파티용으로 인기가 많은듯ㅋㅋㅋㅋ

 

기념일이나 생일 선물용으로

대전 수제케이크집 찾으시는 분들은

데이지홀릭 인스타도 가보셔용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