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찜질방) 할머니집만치 편한 유성온천역 동네 찜질방 한진사우나~♪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9. 12. 15. 01:08

본문

 

오랜만에 봉명동 포스팅이네...

이사오고나서 동네에 걸어서 갈만한 찜질방이 없어서 넘나 우울하다 ㅜㅠ

 

유성온천이 목욕탕 많아서 좋은데...

호텔은 물론 모텔도 온천수 나오는 유온~~~~ 쪼아요

ㅋㅋㅋㅋㅋ

 

요즘 가장 핫한곳은 유성온천 불가마지만,

거긴 분위기 키즈카페고 매점 결제하는게 너무 불편해서 나는 한진사우나가 좋다...

시설 좀 딸려도....

편한게 좋아 ㅠ.ㅠ

 

대전 찜질방) 봉명동 신상 찜질방(키즈카페^^)! 유성온천 불가마 댕겨왔어용

 

▲유성온천 불가마 리뷰

얼마전에 댕겨왔는데 수영장은 모르겠고

확실히 먼지는 적어지고 위에 별같은 조명 달아서 더 예뻐짐!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온천역에서 한 5~7분정도 걸어가면 있는 한진사우나

바로앞에 버스정류장 있어서 좋다

탕 청소시간은 1~3시였나 그렇고 24시영업임

 

이쪽에 작은 사우나들 여러개 있는데, 유성온천 불가마 들어오고 다들 손님이 줄어든듯해서 ㅠㅠ

약간 마음이 아푸다....

근데 어쩌겠어......

 

 

 

낮풍경 vs 밤풍경

 

한진오피스텔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서, 오른쪽 별도 입구로 들어가면 된다

 

 

 

나름 한 1년전에 리모델링?? 해서 프론트는 삐까뻔쩍함ㅋㅋㅋ

리모델링하고 바로 근처에 불가마 생겨서 안습이지만;;

 

여기도 물론 유성구청에서 온천수 받아서 사용하구욤

 

 

 

찜질비는 주야간 동일하게 8천원

 

 

 

나름 토굴방에 PC방에 식당까지 있을 건 다 있는 목욕탕임ㅋㅋㅋ

 

 

 

그리고 제일 좋은건 여탕 수건 무제한

여탕 내부에 수건을 비치해두고 자유롭게 필요한 만큼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수건 보통 2장주는데, 찜질하게되면 머리를 두 번 감아야해서ㅜㅠ

목욕탕수건 넘나 얇아서 머리길면 한번에 2장쓰는것도 부지기수라 찝찝했는데 개꿀임ㅋㅋㅋ

수건 더달라기도 귀찮아서;;;

 

참고로 전 3장씀

들어갈때 목욕 1장 + 찜질 1장 + 나올때 목욕 1장

막 가져가고 그러진 맙시다..!

 

 

 

 

그리고 드라이기도 무료임 이건 불가마도 그렇지만ㅋㅋㅋㅋ

유성온천 불가마 들어오고 경쟁붙어서 동네 찜방들도 서비스가 좋아졌다 >_<

 

그리고 탕내 매점도 카드키 결제 가능함!!!!!!!

샴푸린스 1400원 내려고 현금 안뒤적거려도 됨ㅜㅠ

 

 

 

나름 넓은(?) 내부

매트랑 베개, 토굴이 부족한적이 없어서 좋다

 

그리고 애들도 별로 안많음

근데 이날은 유달리 많네..?

 

TV소리가 듣기 싫다면 옆에 산림욕장방 가서 자면 된다

 

 

 

매점은 시간이 늦으면 직원분이 상주하지는 않아서

오실때 노려서 냉큼 결제해야한다ㅋㅋㅋ

가격은 아이스티 3천원 식혜 2천원..?? 암튼 걍 찜방 가격임

 

매점에서 뭐 닥터피쉬도 결제하고 DVD실도 결제하고 아주 만능이라능

 

 

 

오빠 닥터피쉬하러감ㅋㅋ

옆에는 나름 키즈놀이방도 있고

 

 

 

헬스장이랑 안마의자도 있음

 

이 안마기계!!!!!!

요거 카드키결제 되는 찜질방이어도 안마의자는 현금넣어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한진사우나는 요것도 카드키 가능!!

 

 

 

 

아 정말 넘나 편한것 ㅜㅠ

유성온천 불가마는 대체 뭔생각으로 카드키 결제 안했나몰라..??

그럼 사람들 돈 더썼을텐데

 

 

 

밤 10시인가 지나면 닫는 우리는 안가본 식당이랑 PC방

 

종종 학생들이 여기서 겜하고 있는거보니 사양은 그냥저냥 쓸만 한 듯...??

작아도 있을건 다 있는 곳이다ㅎㅎ

 

 

 

찜방 토굴 있는 쪽엔 IPTV방이 있는데 매점에 5천원내고 이용할 수 있음

 

 

 

이렇게....

1인용 토굴방 모여있는곳 한쪽 구석 2층에 TV방이 있음

 

 

 

한 번 신청해서 와봤는데

텔레비 볼 수 있어서 편하기는 한데ㅋㅋㅋ

쫌 추웠음.......

 

원래 찜방은 약간 더운맛에 가는건데 여긴 2층이다보니 보일러가 좀 딸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한증막 앞은 여성전용 수면실이다

겁나 뜨끈뜨끈함ㅎㅎ

 

 

 

사진은 내사랑 소금방으루......

 

확실히 시설면에선 신상인 유성온천 불가마보다 낡았고 탕 규모도 작지만

찜질방 놀이하기에는 괜찮은 곳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일단 지갑이나 카드 신경 1도 안써도 돼서 좋음

여탕에 남자애들도 본 적도 없구..

 

진짜 여기만오면 넘나 편함ㅋㅋ

좀 구리지만 그래도 좋아..... 할머니집 같다구ㅎㅎㅎ

찜질방 데이트하기에도 여기가 나을 것 같음

그래서 주변 사람들이 유성온천역 근처 찜질방 물어보면 꼭 여기 추천해주고 그런다

 

유성온천 불가마는 2인 토굴방 있지만....

차라리 유료화하지 전부 선착순이라 있어도 그림의 떡이란말야 ㅠㅠ

차라리 5천원주고 TV방빌리고 담요빌려서 여기서 노는게 나음;;

 

나는 여기가 최애 찜질방인데

오빠가 불가마를 넘나 좋아해서, 이사오곤 한번도 못가봤다

얼른 유성으로 다시 이사가야지

 

아무튼 유성 한진사우나 흥하자~~~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