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왁싱샵 추천* 유성온천역 3분거리 뷰티셀렉션미, 샤워실있고 깔끔해용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9. 4. 9. 19:42

본문

 

 

ㅋㅋㅋㅋㅋ

도대체가 언제적 사진을 이제서야 포스팅하고있는지...^^;

주기적으로 다니는 샵이라 사진이 뒤죽박죽함당

 

대전 왁싱샵 대여섯개 떠돌이 하다가

이제는 동네에 정착한지 어언 1년 ㅋㅋㅋ

봉명동에도 뷰티샵이 꾸준히 늘어나서 좋당 >_<

 

눈썹왁싱은 뷰티셀렉션미에서 꾸준히 받고 있고

브라질리언왁싱은 왁싱라인에서 한다능

 

팔다리는 두 샵 아무데서나 하거나 내가 하거나....

쨌던 둘다 라이콘왁스 사용!

다리털은 트리플왁스가 아프지만 시원하게 뜯기는 느낌은 있긴 함ㅋㅋㅋ

그래도 라이콘도 갠춘갠춘~~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봉명동에 있는 뷰티셀렉션미

유성온천역 3/4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이면 온다

 

일요일은 안하고

매일 11시오픈 8시 마감으로 알고있음

7시반이 마지막 예약이었던 듯..

 

카톡에 뷰티셀렉션미 친추해서 예약하면 편하다능

 

 

 

ㅋㅋㅋㅋ사진이 2년전에찍은거 작년에찍은거

막 뒤죽박죽 되어있당ㅋㅋㅋ

머 그만큼 단골이라고 알아주셈^^;;

 

솔직히 왁싱샵 여기저기 떠돌이하면서 이상한샵도 만나고

(휴가갈거라 팔 상완/하완 다 해달라고 예약했는데

위에털은 안보인다며 안해주심;;;

아니 하고 안하고는 내가 정한다구요 ㅜㅜ)

샤워실이 없거나 주차가 넘나 불편하거나...

이거저거 따져서 왁싱라인이랑 뷰티셀렉션미가 젤 조았음

 

 

 

 

뷰티셀렉션미가 라이콘 총판??이라 세미나도 하고

샘들도 많고 샵도 깔끔하고해서

솔직히 이 샵이 젤 맘에드는뎈ㅋㅋ

 

단점은 이벤트 안하면 브라질리언 올누드 가격이 넘나 사악ㅜㅜ

모량이 적은 나는... 7마넌이상은 아까워서...

 

 

 

겁나 깨끗한 샵 내부

예약은 카톡으로하거나 전화로하면 된당

 

피부관리나 속눈썹도 하고

제모미인이라는 자체브랜드 제품도 판매하고

왁싱 후처리 제품들도 판매하고

토탈케어샵임

 

좋은건 판매하는 제품들을

회원권으로 구매할수 있다는 점!!!!

 

 

 

ㅋㅋㅋ 옛날에쓰던 골동폰 갤노트5가 보이는군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왁싱 누워서받음 좀 불편한데

이렇게 앉아서받으니깐 편하고

조명도 환하고 샘들 손도빠르구

소독도 깔끔하게 해주시고 만족만족

 

 

 

나는 여기 눈썹왁싱 5+1 회원권 끊어서 다니는데

회원권은 가족이나 친구랑 공유도 가능해서 꿀이라능 >_<

 

오빠 눈썹 넘 드러워서 하루 데려갔었는데

한번 왁싱 받고 나니 다신 안따라온다

 

아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는 바디왁싱하러 가는 개인실 입구~~

양옆으로 개인실이 몇 개 있당

 

 

 

내부는 인더스트리얼한 느낌!

 

 

 

도구들ㅎㅎ

갈때마다 찍은거라 사진이 여러개당

 

브라질리언왁싱시

일회용속옷을 제공해주어서 좋당 :)

가운도 포장되어있어서 깔끔

 

솔직히ㅠㅠ

제모하는거면 털뽑는거라 모공 예민한데

위생이나 소독.. 진짜 중요하다 생각함!!!

 

그런점에 있어서 뷰티셀렉션미는 만점이당

왁싱 끝나고 후처리도 다 해주심♥♥

 

 

 

개인실이랑 연결되어있는 샤워실 모습

한쪽은 개인실 한쪽은 복도랑 연결되어있당

 

샤워실도 깔끔깔끔~~~

 

솔직히 브라질리언할때 샤워...

신경 마니쓰임ㅠㅠㅠㅠ

샤워실 없는데 시러시러.....

 

 

그리고 제일 중요한 왁싱실력!!!

하나 정착하면 쭉 다니는 타입이라서

뭐 내가 샵을 많이다녀보진 못했지만ㅠㅠ

(그래도 토탈 10개는 다녀봄)

 

일단 제모 꼼꼼하게 잘해주시고

남은 찌끄러기도 쪽집게로 잘 뽑아주시고

왁싱후 염증이나 가려움증도 거의없다

타샵보다 인그로운헤어 많이 안생기는 편이지만

이건 개인 살성에 달린거라...

 

그리고 브라질리언이나 다리털이나

이런저런 이유(?)로 털이 끊기면

새로 날때 까슬하고 아프고 그런데

뷰티셀렉션미는 그런거 없음

털끊김 적음 쉬원하게 잘뽑힌다ㅋㅋㅋㅋ

 

 

 

그리고 뷰티셀렉션미 가격표

작년에찍은것도 있어서 지금은 몰겠다..

어차피 만원 이만원 차이겠지 모

 

눈썹 2만2천 팔 5만5천 다리 8만8천 이런식이었던거 같은데

두개 동시 시술시 20% 할인

세개 동시 시술시 30% 할인

이런식으로 들어가서

팔다리 동시에하거나

다리+눈썹하거나 하면 많이 저렴해짐!

 

 

 

 

솔직히 눈썹이랑 인중 회원권 가격 넘나 착하다고 생각한다ㅋㅋㅋㅋㅋ

티몬같은 소셜 쿠폰 가격 뺨침!

회원권도 크게 권유하시지도 않고

그냥 이런게 있다고 알려주는정도라 굳b

 

그런데 브라질리언 올누드가 비싸.....ㅜㅜ

5회권 끊어도 회당 8만원ㅜㅜ

한번에 40만원 엉엉엉

 

 

 

이런 비키니라인 회원권도 있는데 흠...

그래도 부담시러워 엉엉ㅜㅜ

 

 

 

이렇게 계절마다 이벤트도함!

뷰티셀렉션미 카톡 친추해노면 카톡보내준다

 

왁싱 비수기에 가끔 짱 저렴하게 행사하는데

그럼 냉큼 달려감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지금은 SUCRE GARDEN으로 바뀐

궁동 카페 바닐라가든 사진...

그냥 예뻐서 올려봐염

 

아무튼 대전 왁싱샵 찾는분들 뷰티셀렉션미 괜차늠!!!

털 잘뽑아줘용 히힛ㅋㅋㅋ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