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마사지샵) 내돈내고 다녀온 봉명동 에이스스파 스톤마사지 후기♪ 커플끼리 가기 좋아용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20. 4. 21. 23:56

본문

 

오랜만에 쓰는 마사지샵 리뷰

 

아.....

한창 문화동에 타이요를 열심히 다녔는데 어느순간부터 샵 스타일이 변했는지 마사지가 마음에 안들게되고ㅠㅠ

 

약 3년간 마사지 유목민으로 살고있는중

 

정말 뼈마디가 쑤실때는 한방병원이나 건강한안마원에 지압받으러 가지만,

근육 뭉쳤을때는 아로마오일 바르고 손바닥으로 꾹꾹 마사지 받으면서 힐링하구싶다구.....!

 

봉명동쪽 마사지샵은 스파타임이랑 에이스스파만 가봤는데

둘다 시설은 정말 넘넘 좋지만 딱히 마사지는 그리 맘에 들지 않아서 아쉽다

 

ㅠ.ㅠ 힝...

 

둘중에서도 갠적으론 에이스스파가 더 프라이빗한 분위기라 마음편하고 좋음!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봉명동 에이스스파!

 

유성온천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 정도에 있고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한당~~

방문하기 한두시간 전에 예약하면 ok :)

 

처음에는 마사지통 어플 보고 발마사지 받았을때 마음에 들어서 두번째는 스톤마사지 받으러 방문함

 

 

 

ㅎㅎ 폰카로 찍었더니 간판이 밝아서 사진이 다 날아갔네...

 

2층과 3층에 걸쳐서 에이스스파 매장이 있다능. 규모는 상당히 큰편

 

 

 

1층에 콩나물국밥집 옆쪽에 문 찾아서 들어갔당

 

저거 문열자마자 확 분위기 달라짐!

 

 

 

깔끔깔끔 +_+

 

2층 출입구 바깥쪽에 신발장이 있어서 실내화로 갈아신고 들어가면 된다

 

2층은 카운터와 탈의실, 발마사지실이 있고 3층엔 마사지실이 있는 구조같음 (잘 기억안남)

 

샵이 새거라그런지 아주 깨끗하고 밝아서 커플 데이트오기 너무 좋아보인다ㅎㅎ

물론 난 남편 떼놓고 혼자다님^^..

 

 

 

 

마사지가격은 발+어깨마사지 1시간 3만원, 타이 1시간 3만원, 아로마 1시간 4만원

가격은 마사지통 어플에서 본거 기준

 

카드가는 10% 추가로 붙었던 것 같은데 진짜 핵저렴하지않나용....!?

 

 

 

 

에이스스파 마사지 메뉴랑 가격은 마통 사이트에서 보고갔다

회원 아니어도 이가격이었음ㅎㅎ

 

마사지통 에이스스파: https://www.msgtong.co.kr/user/prd_detail.php?pno=14899&ms=1

 

나는 10만원짜리 아로마 스톤 130분으로 받았당

마사지 후기는 아래에...

 

 

 

사실 샵을 두번가고 안간지 꽤 돼서 구조가 잘 기억이 안남 ㅠ.ㅠ

 

2층에 이렇게 대기실이랑 족욕하는곳, 탈의실이 있고 간식셀프바?는 없었던걸로 기억

 

간식은 스파타임이 낭낭한데...

나갈때 아이스크림도 갖고갈수있고

 

근데 문제는 거기 마사지 스타일이 넘나 맘에 안들었음ㅋㅋㅋㅋ

아프기만하고 1도 안시원했으 ㅜㅜ

 

 

 

일단 탈의실에서 가운으로 갈아입었당!

 

드라이기랑 간단한 스킨로션정도는 준비되어있음 :)

 

 

 

탈의실 한켠에는 샤워실이 3칸 있었다

 

수건은 한쪽에 비치되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다!

 

 

 

화장실은 층마다 1개씩 있었던 것 같은데, 깨끗하고 냄새없음 good!

 

 

 

탈의하고 바로 족욕하러 고고싱♪

 

족욕하는곳은 4자리정도 있고 간단하게 먹을 주전부리를 가져다주신당

 

 

 

족욕물 입욕제 색깔 예쁨 헤헤

깔라쭈지도 좋음

 

갬성 짱 여러분은 커플마사지 받으러 여친델구오세요 ^0^

 

 

 

역시나 깔끔하고 예쁘게 꾸며진 발마사지실!

 

가죽의자라 위생적이어서 넘나 맘에든당ㅎㅎ

깔라쭈지 데코도 좋고 >_<

 

 

 

 

마사지 메뉴에는 발+어깨마사지로 되어있지만 요청하면 발마사지만 1시간으로 해주신다

 

발마사지 받았을땐 종아리도 잘 풀어주시고 어깨도 잘 풀어주셔서 참 맘에들어서 꽤 비싼 스톤마사지 질렀음

 

 

 

바디마사지는 족욕 끝나고 마사지사분 따라서 3층으로 올라가게된당

 

복도 카펫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는 진짜 넘나 맘에들구용

 

마사지사분들은 억양으로 추정해보건대 태국이나 동남아분들이신걸로 추정됨..!

 

 

 

매트가 깔린 방도 있던데, 나는 스톤마사지라서 그런지 베드가 있는 방으로 배정받았다

 

베드에 마사지홀 있어서 비염있는분들도 가능ㅎㅎ

 

아무튼 마사지 후기를 짧게 적어보자면, 아쉽게도 딱히 맘에 들진 않았다 ㅠ.ㅠ

그래서 2번 가고 더이상 안 가고 있음.......

 

이건 스타일문제긴 한데...

나는 손바닥 열감으로 꾹꾹 눌러서 근육을 펴주는? 느낌으로 하는 마사지를 좋아한다!

 

그래서 스톤마사지도 스톤을 이용해 근육을 눌러서 펴주는식을 선호하는데,

마사지사분께서 경락처럼 빠르게 긁는 식으로 마사지를 하셨음 ㅜㅜ

 

근데 스파타임 갔을때도 손바닥이나 엄지를 쓰지않고 팔꿈치랑 팔뼈로 긁는 경락식이었고

후기 몇개 읽어보니 이 동네 샵들이 전체적으로 다 경락처럼 풀어주는 스타일같아서 봉명동 샵들은 안간지 꽤됨

 

요즘은 괴정동으로 이사와서 집 근처 마사지샵 유목민 하고있는데ㅋㅋ

이쪽은 좀더 태국스타일이긴 한데 여전히 나랑은 크게 안맞는 것 같다

 

ㅠ.ㅠ

누가 대전 아로마마사지 태국스타일로 잘 하는 곳 알려주세용....

 

 

 

아 그리고 요 방은 나름 VIP 방인지 내부에 전용 욕실과 화장실이 있었다

 

역시나 물때없고 냄새없이 깨끗하게 유지되고있는중...!

 

 

 

1회용 칫솔세트와 샴푸/린스/바디워시 그리고 클렌징폼까지는 준비되어있당

 

수면도 된다고 본거같은데 마사지샵에서 수면해본적 없는 1인이라^^;;

 

어쨌든 시설이랑 청결 하나는 정말 대전내 샵 중에 거의 최고가 아닐까 싶은 봉명동 에이스스파

 

어차피 마사지는 본인 스타일이랑 마사지사 스타일에따라 그때그때 다 다르니까

마사지유목민들 한번 가보세용

 

특히 커플이면 진짜 여기 강추임ㅎㅎㅎ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