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베스타 뷔페 4월 방문후기♥ 2번이나 내돈내먹!!! 봄메뉴 가리비찜 추가됐어용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20. 5. 10. 23:40

본문

 

코로나바이러스탓에 드디어 저번주부터 정상영업을 시작한 베스타뷔페

 

2월말부터 3월까지는 완전히 휴업하고, 그 이후로도 4월까지는 주말만 영업해서 진짜 가기가 힘드렀쪙^^;;

 

대전 뷔페 추천♥ 2020 베스타 딸기축제, 올해는 가고싶어도 더 이상 갈 수 없는 딸기부페 +베스타 할인 방법!

 

4월 11일에 남편 생일때문에 한번

4월 25일에 남편 퇴원기념으로 한번

 

총 두 번이나 다녀왔음ㅎㅎ...

 

사실 남편넘은 하나킨을 제일 가고싶어하는데 거기는 2월말부터 오늘까지 휴업...... ㅜㅜ

 

대전만 이렇게 식당가기 힘든가?

클럽도 다 여는데 왜이래 진짜...ㅋㅋ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대전 베스타 뷔페 할인방법은 다들 아시지용.....??

 

위메프 딜뜰때 (지역쿠폰까지 주면 완전 꿀!!!!) 구매하거나, 요즘은 네이버 예약시에도 할인 받을 수 있음!

 

 

 

지금도 위메프와 네이버에서 각각 10%씩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당

 

원래 이렇게 위메프 딜이 자주 뜨지도 않았고 네이버 예약도 안됐었는데, 코로나 영향이 있긴 있나부다ㅠㅠ

 

그래도 11일에 갔을때는 10층만 오픈하고 사람도 막 많진 않았는데

25일에 가니까 돌잔치나 행사도 많고 10층 11층 둘다 오픈하고 웨이팅만 없지 사람 바글바글했음...

 

여튼 온라인 예약시 11층으로 가면 된다

 

 

 

또는 상품권가게에서 베스타 식사권을 구매해서 먹을 수도 있당

요즘은 12% 할인 해준다능

 

대전 상품권 현금교환* 둔산동 이마트 근처 상품권 매입소들

대전 상품권 현금교환* 롯데백화점 뒤 티켓나라 대전점

대전 상품권 현금교환* 롯데백화점 근처 상품권 매입소

 

금요일에 퇴원하자마자 먹으러가려고 집앞 상품권가게에서 인당 37000원씩 3장 사갔는데

웅^^ 평일영업안해^^

 

그래서 4월 25일날 다시 갔당

ㅋㅋㅋㅋㅋㅋㅋㅋ

 

 

 

만년동에 위치한 베스타

 

건물 4~7층인가가 전부 다 베스타 주차장이라서 걱정없이 차 끌고가도 된다

주차가 쉽진 않지만ㅋㅋㅋ

 

원래 나올때 주차권 3시간짜리 줬던 것 같은데 2~4월 방문시에는 주차권 확인없이 그냥 출차 가능했음!

 

 

 

들어가자마자 만난 모듬치즈 +_+

지난 딸기뷔페 메뉴들이 싹 바뀌어있었다

 

 

 

 

함정은 다른거 먹느라 까먹어서 저 모듬치즈중에 먹어본게 하나도 없다

 

담에 가면 꼭 먹어봐야지^^ ㅋㅋㅋ

 

 

 

소고기 카르파치오 맛났구

모짜렐라 고로케는 맨날 내가 먹으려하면 없어서 못먹어봤다 ㅜㅜ

 

 

 

블루베리요거트인줄알고 달려갔는데 건강 마 주스...? 였음...

 

냄새만 맡아봐도 건강해지는 기분이라 패스 ^.ㅠ

 

 

 

샐러드코너

 

신선한 풀들이 낭낭하게 있다

 

 

 

카프레제샐러드도 맛나고

쭈꾸미나 새우, 닭가슴살 등등 샐러드에 넣어 먹을 건더기(?)들이 따로 준비된것도 좋당 :)

 

 

 

항상 느끼는거지만 베스타는 다른 메뉴에 비해 과일코너가 좀 부실한듯ㅋㅋ

 

그치만 생과일쥬스코너 +_+ 이게 과일의 부족함을 대체한다!!!

여기 완전 사랑이쥬...

 

 

 

스테이크코너

맞은편엔 파스타 주문이 가능하당

 

3~5분정도 걸리니 미리 주문하고 다른 음식 담아오는게 시간효율상 좋음!

 

 

 

빠질 수 없는 양송이크림스프^^

 

오빠는 여기오면 이거 꼭 두개씩먹는다ㅋㅋㅋ

 

 

 

양식(?) 코너

 

하 저 탄두리치킨이랑 인도커리 먹어봐야되는데 자꾸 먹던거만먹어;; 환장함.......

 

 

 

물티슈와 아기식판, 위생장갑까지

 

손소독제도 그렇고 각종 소스랑 소스용기까지 진짜 애용할 수 밖에 없는 베스타 >_<

 

 

 

중식코너

 

여기 짜장면 꽤 괜찮음ㅎㅎ

짬뽕은 면 라이브코너에서 직접 조리해주신다

 

 

 

그리고 베스타의 하이라이트!!!!

 

 

 

 

디저트코너!!!!!!!!!

 

 

 

아직 봄이라 그런지 딸기가 주 재료로 사용된 디저트들이 많이 보였다

 

 

 

여기도 딸기 저기도 딸기~~

 

 

 

너무 이쁘고 깔끔하게 DP되어있어서 잘라먹기 미안하다규 ㅠㅠ

 

 

 

근데 난 이쪽 디저트코너에선 마카롱만 몇개 집어먹고

오른편 냉장고에 들어있는 조각케이크들만 먹는당ㅎㅎ 크림케이크 시렁....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롤 >_<

 

초밥이랑 회는 그냥 그런데 롤은 생긴것도 이쁘고 맛도있음 크크

 

 

 

회랑 생선구이

 

 

 

이건 스테이크덮밥

별로 맛없었당....

 

 

 

물회 냉모밀 활멍게랑 문어숙회까지!!!!!!

일식이랑 해산물종류는 다 한쪽에 모여있음 :)

 

와사비랑 간장, 레몬즙 등등 곁다리들도 종류별로 간장종지랑 함께 준비되어있다

 

 

 

한식코너!

 

쭈닭발볶음 저거 맛났다ㅋㅋ

닭발 못먹어서 쭈꾸미만 몇개 골라먹었음 ^^;;

 

 

 

여기 죽코너에 있는 단호박죽에 인절미 넣어먹으면 짱 존맛탱;;;

 

동생이 겁나맛있다고 먹어보래서 먹었다가 너무맛있어서 깜놀했다ㅎㅎ

할머니가 해주던 맛 그대로...!

 

 

 

 

갈비찜은 어떤사람이 고기는 없고 뼈만있다고 투덜대길래 남편한테 물어봤더니

이런데서 살코기많은 갈비찜을 바라는게 잘못된거라고 함ㅋㅋㅋ

 

원래 부페 갈비찜은 별로라는데 맞는 얘기인가.....??

 

 

 

수육이랑 곰탕

 

절인배추랑 쌈장 해서 먹으면 이게 또 맛나지라~~

 

 

 

그리고 한식 반찬들

 

육회가 냉동실에서 나온지 얼마 안된 것 같아서 안퍼왔는데

이거 역시 동생이 의외로 맛 괜찮대서 먹어봤더니 진짜 생각보다 괜찮았음ㅋㅋㅋ

 

해동도 잘 되어있고 은근 맛나니 한번드셔보셔요ㅎㅎ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튀김들.....

 

 

 

첫접시는 파릇파릇하게~

 

 

 

참고로 베스타 라이브코너 파스타 은근 다 맛있음 ㅋ_ㅋ

 

면도 적당히 잘익고 간도 잘배어있고 양만적지 어지간한 프랜차이즈 식당 맛 정도는 된다

 

 

 

두번째접시

 

크림스프 갈비만두 싸랑해욧^^!

 

 

 

남편이 가져온 짬뽕이랑 이베리코 돼지고기 스테이크

 

스테이크코너에는 곁들임 야채와 버섯등도 같이 준비되어있다 :)

 

짬뽕은 별로라고....

 

 

 

일식코너쪽에 사람이 왜이리많나 싶었더니 가리비찜이 서빙되고있다

 

봄이 가리비철인가...?

쭈꾸미는 봄이 제철 맞는것같은데, 조개를 안먹어서리......

 

 

 

가리비는 이렇게 한판씩 서빙되는데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다보니 금방 순삭됨ㅋㅋㅋㅋ

 

 

 

가리비찜 옆에는 레몬즙이랑 먹기 편하게 위생장갑도 준비되어있다

 

 

 

나는 조개 안먹으니까 가리비는 패스하고 롤이랑 초밥 챙기고 우동 받아서 돌아왔당

 

 

 

세 번째 접시

 

스테이크덮밥은 맛이가 없었어.....

싱거웠달까.......

 

 

 

우동은 쏘 굿^^!

 

토핑재료가 준비되어있어서 원하는거 뿌려먹을 수 있어서 좋다

 

 

 

이젠 후식타임 ^0^

 

젤라또아이스크림 받으러 왔당

출입구 카페 바리스타분께 말씀드리면 아이스크림을 퍼주신다

 

 

 

뭔가 베리에 미친것처럼 보인다;;;;;;;

 

 

 

 

▼요 아래부턴 4월 25일에 와서 먹은 음식들▼

 

2주만에 온지라 메뉴는 특별히 달라진게 없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샐러드에 저 블루베리드레싱!!!

 

새콤달콤할줄 알았는데 달짝지근한 맛은 없고 신만맛있어서 에잉ㅠ 실망했당...

 

 

 

이 날은 한식위주로 먹었음ㅋ_ㅋ

 

 

 

오빠가 가져온 크림파스타랑 스테이크덮밥

저거 스테이크덮밥 별로 맛없다니깐...... 2주새 까먹어....? 붕어니......??

 

 

 

대존맛 단호박죽+인절미

백김치랑 먹으면 두그릇 뚝딱이구염..... ㅠ_ㅠ

 

중식코너에서 볶음밥 퍼와서 쭈꾸미도먹고 육회도 한번 더 가져다먹었다

 

 

 

 

초딩입맛에게 빠질 수 없는 한치초밥+등심초밥이랑 우동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도 알차게 먹음!

 

베스타 디저트코너 오른편 냉장고에 들어있는 조각케이크중 레몬치즈케이크?

그거 진짜 너무너무맛있어서 올 때 마다 꼭 먹는다

 

오른편 미니유리잔에 들은 녹차+딸기조합은 맛나보여서 가져왔는데

흠ㅋㅋㅋㅋ

 

마카롱을 하나 더 먹는걸루... ^ㅠ^

 

 

 

나올때 아메 한 잔 테이크아웃까지 해오면 베스타 뿌시기 끝!!!!!!!

 

중간에 오빠 다시 배탈난거 무시하고 계속 먹다가 나중에 부부싸움한건 안 비밀 ^^....

 

퇴원하자마자 부페 달려올때부터 알아봤다 내가 진짜.........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