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10, 검은 절벽 풍광 끝내주는 우도 검멀레해변♪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7. 10. 28. 23:40

본문



황사는 심했지만 날씨 넘 맑아서 최고였던 우도

제주도 여행비용 쓴거 생각하면 속에서 천불이 나지만,

우도 포스팅은 할때마다 즐겁다ㅋㅋㅋㅋ


오늘은 검멀레해변!!!!!!!

망할 전기스쿠터 대여 2시간땜에 동굴은 못들어가봤지만ㅠㅠ

동굴안에 들어가는 액티비티도 가능한 그 곳...


제주도 여행 #8, 성산포항에서 우도 가기, 전기스쿠터 후기: 불만 그리고 팁



담번에 제주가면 꼭 우도에서 1박할테야...

다이빙도 하고, 여유롭게 돌아도 보고.....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 글쓴이는 최근 세부와 보홀을 다녀와 이유없이 제주도에 불만이 많을 수 있습니다 *





넘나 예쁜 서빈백사를 뒤로하고 (이것도 망할 전기스쿠터 2시간때메!!!!!)

눈물을 머금고 다시출발했다,

검멀레 해변을 향해ㅋㅋㅋ


이때까지는 검멀레가 내 맘에 들지 몰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는길에 이쁜 소라껍데기가 있어서 찰칵

나도 사진찍고싶었는데 사람들 있어서 걍 옴 ㅠㅠ









지도어플을 따라가는데,

웬.....웬..... 논밭이 나온다 -_-..........


막 간간이 보이든 차나 스쿠터, 사람도 없어지고

버스가 지나가길래 안심은 했지만

불안에 떨며 15분정도 열심히 달렸더니!!!!!!





요런곳이!!!!!!!!





나중에 정신차리고 지도 보니 우리가 육지 지름길(?)로 옴^^;;


참고로 검멀레해변은 엄청난 오르막/내리막이고,

지나가는 길이 좁아서 교통체증이 어마어마하다

근처에 주차공간도 넉넉치않아 주차도 지옥임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로 자전거타고 오르지못할 오르막이고,

전기스쿠터는 힘이 딸림을 느낄것이다.


그럼에도 충분히 가 볼 만한 곳!!!!!


우린 어째저째 길가에 삼발이 주차를 했음ㅋㅋ

차를 가져왔다면 근처 짜장면집이나 아이스크림집에서 사먹고 거따 주차하는걸루...






캬 멋이씀 ^ㅇ^

완전특이해


그리고 바다+튀어나온돌+초록초록 풀

내가 제주답다고 생각하는 조합이야...!

짱짱ㅋㅋㅋㅋㅋㅋㅋㅋ





 



산토리니의 레드비치를 검은모래로 만들어논 느낌!

해변가에는 사람들이 모여있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저기서 배타고 동굴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함

완전신기해ㅋㅋㅋㅋ


담번에 우도오면 꼭 동굴투어 하는걸로~





해변을따라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인지,

하이킹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ㅠㅠ 왜 스쿠터는 1일렌트가 없는거죠

장사속 넘나ㅠㅠ 하....

그냥 내가 모르는거이길.........





요것은 검멀레 해변을 지나가는 도로 풍경ㅋㅋㅋ

저 가운데 작게 보이는 도로가 다이다

버스 한대 지나가면 진짜 교통체증 어마무시함ㅋㅋㅋㅋ

그리고 저긴 젤 평평한 부분이고, 경사 엄청 심함 ㅜ

렌트카 끌고가시는분들은 각오좀 해야됨


사진에 보이는 상가 중, 소라집모양은 땅콩아이스크림 가겐데,

참 귀엽고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근처 업체랑 분쟁이 있어서ㅠㅠ

요즘은 다 가려서 안보인다고 하는데 안타깝다.

서로 상생하며 살면 좋을텐데...

여러모로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검멀레 해변ㅜㅜ 힝..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