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홀 리조트 추천♥ 천국처럼 예쁜 사우스팜 리조트, 인생샷 찍고오세용ㅠㅠ (스압)

2017/'17 Philippines - Bohol

by ss솔 2018. 4. 4. 19:47

본문



ㅠㅠ 요즘 넘나 컨디션이 안좋다

그래서 계속 사우스팜 포스팅 하고싶었는데

거의 열흘만에 블로그 돌아옴ㅋㅋ


아무튼 커플에게도!! 가족에게도!!

강추하는 보홀 리조트

보홀 사우스팜 리조트이다 >_<


단점은 알로나비치에서 멀다는것 (트라이시클 15분정도)

예약이 겁나 빡세다는것


사실 삼일절 연휴에 보홀 다녀오면서

사우스팜 객실이 없어가지고ㅠㅠ

알로나비치쪽 숙소 가려고했다가

하나투어에서 마지막객실 겨우 예약했는데

알로나비치 가보고 사우스팜하길 잘했다 생각함

대 실망의 알로나비치여쑴

ㅋㅋㅋ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오빠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사진많음 주의!!!!!



▼사우스팜 다른 글 보기▼

보홀 추천 리조트♥ 내사랑 보홀 사우스팜 :) 디럭스 비치프론트 투숙 후기

보홀 추천 리조트♥ 사우스팜 리조트 조식 및 레스토랑 후기







처음 도착한 사우스팜은

넘나 우중충했다......


그치만 그래도 이뻐서 체크인하고 짐풀고 바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해먹이 찢어지거같아.......ㅠㅠ





솔직히 그렇게 편하진 않았지만

여기 해먹에 누워있음 천국에 온 기분이었음ㅜㅜ





여기를봐도 저기를봐도

사람이 없고 한적함.........!!


짱깨가 투숙객의 반을 차지하는데도 조용함ㅋㅋㅋ

왜냐면 이 넓은 땅에

총 투숙객이 200명? 정도이기 때문


바다는 알로나비치보다 딱 3배 이쁨

알로나비치는 백사장이 거의 없는데

사우스팜의 프라이빗비치는 백사장이 넓고 희다


물색깔두 더 많음ㅎㅎ

알로나처럼 바다가 방카로 가득 차있지도 않고





요쪽으로 넘어가면

또 예쁘기로 유명한 보홀비치클럽


사우스팜보다 좀 더 저렴하고

(사우스팜 4성 BBC 3성)

BBC가 인테리어가 좀 더 구리고 사람이 더 많음

말인즉슨 저기도 객실 나면 걍 예약해야함

ㅋㅋㅋㅋㅋㅋ


바다 수중환경은 보홀비치클럽이 훨 좋다

오죽하면 BBC 앞바다는 다이빙포인트임;;






보홀은 구름이 정말 이쁜거같다





백사장모래는 산호모래라서

엄청 희고 곱고 단단하당






사우스팜 로비/식당/수영장 앞에 위치한 풀바

음료를 사서 여기서 먹을수도 있고

안시키고 그냥 앉아있어도 되고ㅎㅎ


해피아워엔 칵테일 1+1하니

호핑투어등 하고 돌아와서

한잔하면서 여기서 시간보내도 좋당


빈백도 너무 편하고

저 쿠션매트같은거 다 메모리폼임!! 완전조아ㅜㅜ





로비앞 메인수영장

아침부터 중국어린이들이 노느라 바쁘다ㅋㅋ

이때 새벽에 나와서 아무도 없길래 한컷 >_<


구명조끼와 비치타올은 이 수영장 구석에서 빌릴 수 있다

외부인 출입이 금지이기때문에

비치타올은 룸넘버도 안대고 걍 막가져감ㅋㅋ






비치타올 빌리는 곳 옆의

외부 간이 샤워장과 탈의실, 화장실


시설이 꽤 잘되어있어서
체크아웃 후에도 리조트안에서 시간떼우다 가기도 괜찮음!

세면대 옆에는 칫솔어메니티도 있어서
체크아웃하면서 챙겨갔었는데
이번 방문때는 다떨어져서 못가져옴ㅜㅜ 흑





날씨만 맑으면 정말 천국같은 비쥬얼...!


야자수가 왜때문인지 바다쪽으로 휘어있는데

그거만빼면 진짜 남국나라 천국같다능 >_<


첨에 코코넛 맞을까 걱정했는데

나무에 코코넛 열매 하나두 없음...

이거 관리하는것도 보통이 아닐 듯 하다;;


그리고 앞바다에서 무료 해양액티비티도 가능함!





그 전에 우리는 옵티컬마스크를 빌리러 다이브샵으로 ㄱㄱ

로비 옆 기념품샾 뒤에 있다


모든걸 다 빌릴 수 있는 사우스팜..ㅋㅋ

아이폰 충전잭도 빌려줌 ^^ 짱짱





안경 벗으면 거진 장님인 오빠를 위해

300페소주고 옵티컬마스크 빌림

물론 룸넘버 말하면 알아서 빌지에 계산 달아줌


우린 스노클링마스크를 갖고

사우스팜 앞바다로 나갈거에용~






헙... 그냥 존예구요


우리는 물만보면 정신 못차리는 족속이라

사진 많이 안찍고왔는데ㅜㅜ

사람도 없고 진짜 사진찍기 좋으니까 여러분은 꼭 인생샷 건져와요


사우스팜은 특이하게

모녀여행온분들이 많던데

엄마 졸라서라두 사진 남겨두면 두고두고 좋을 듯!

일단 여기 리조트 너무 예쁘쟈나...!!





로비에서 BBC 방향으로 가다보면

(로비를 왼쪽에, 바다를 오른쪽에 두고 걷다보면)

해양레저센터가 나옴!


여기서 스노클링 마스크를 빌릴 수 있다

구명조끼와 비치타월은 수영장에서 빌려가면됨

짐도 여기서 맡아줌!


그리고 카누도 꽁짜로 빌려준다

한번에 30분이라는데

사람없으면 30분이 40분되고 그러는거가틈ㅋㅋㅋ


우리는 저거 빌렸다가

살 타 죽는거같아서 바로 반납함;;








바다 너무이쁨ㅜㅜㅜ

그리고 물속에 산호 밭이다

아기물고기도 많음

BBC쪽으로 갈수록 볼게 더 많으니 참고하세용


밖에서봐도 안에서봐도 넘나 이쁜 사우스팜 프라이빗비치...

걍 최고얌..... 꺄..!!





너무이쁨ㅜㅜ


비치체어 낮에 앉아있어도 좋지만

해지고 밤에도 좋다!!

날씨맑으면 은하수도 보임 +_+


우린 날씨만 좋으면 밤에도 나와서

별보다가 들어가구 그랬다ㅋㅋ

밖에서도 와이파이 잘터짐 헤헤







아...... 다시가고싶다...........


굳이 한 번 말해보지만

사진들은 찍은 날짜/시간이 다 다름

뭐 날씨좋은날 하루 아무도없는 새벽 6시반 이럴때 찍은게 아니란말임ㅋㅋㅋㅋ

여기는 기본적으로 한적함


시끌시끌하고 핫한 파뤼투나잇같은 곳을 원하는분은 다른데로ㄱㄱ

푹쉬고있는데 옆에 어글리코리안 여자들이

밤까지 시끄럽게 떠들어서 너무너무너무 짜증났음ㅡㅡ

여기는 정말 심신이 지친 사람이 회복하고가는곳!


하우스키핑도 하루 두번해주고

걍 지상낙원ㅠㅠ






열매는 다 따는건지

유전자가 조작된건지

코코넛 1도 없으니 머리맞아 죽을 걱정 안해두되구여~





중간중간 나무그네도 타고 신선놀음


진짜 뻥같지만 실물이 사진보다 더 이쁨

여기있으면 세상 모든 분노가 녹아내림ㅠㅠ







너무!

예쁘고!

알록달록하고!

깨끗해!!


비치타올도 초록색이라 상큼하고 좋아!!






귀찮게 호객행위 하는 사람들도 없고

조용히 파도소리만 들려서

진짜진짜진짜 천국같은곳


셀카켜서 사진찍으면

뒤에 사람 아무도 안찍힘ㅋㅋㅋㅋ






이분은 쿠션만 보면 눕기 바쁨


더러울것같았는데

생각보다 얼룩같은것도 없고 깨끗해서 깜놀


필리핀에선 보기 힘든 위생관념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과장 아니고 사람이 이게 다임

식당이랑 수영장, 바에만 사람 좀 있고

리조트 다른구역은 사람구경하기 힘듦ㅋㅋㅋㅋ

이래서 장사가 되나 싶을정도로...






여기는 프리미엄 비치프론트 객실쪽

여기도 수영장이랑 풀바가 있다


여기두 사람이 음슴

허허허헛ㅋㅋㅋㅋㅋㅋ






프리미엄 객실쪽에는

사우스팜 마사지샵도 있는데

가격은 호텔마사지치고 나쁘지않고

(시그니처마사지 (The Palm) 90분 1780페소 약 4만원정도 이게 젤비쌈)

내 마사지사는 실력도 좋았지만

문제는 바닷가에 노출이 되어있음???


사람들이 리뷰에 좋다고 좋다고

바다보인다해서.. 갔는데...


아 왜 마사지샵 사진을안찍었지....

이게 오두막에 왼쪽 오른쪽 뒷쪽을 천막으로 막고

앞쪽은 뻥 뚫려있어서(!?!?)

오일이 들어가는 마사지인탓에

상의탈의를 해야했던 나는 동공지진옴ㅋㅋㅋ


아니 마사지 마음이 편해야되는데

스트레칭할때 앞에 누가 지나가면서 나 볼까봐 당황........

왕래가 거의 없는 구석탱이긴 한데...

갑작스런 노출-_- 매우 당황스러워씀


참고로 보홀비치클럽 마사지도 같은 구조라고함

근데 BBC 마사지는 훨 저렴했음


나는 비팜 리조트 마사지샵을 추천

이거두 얼릉 리뷰 써야하는데ㅎㅎ






보홀은 해가 순식간에 진다

5시 50분쯤부터 어둑해지기 시작해서

6시반되면 갑자기 밤임





이런거 주변에 안내판 잘봐야됨

가끔 큰 빌라 앞의 편의시설은 빌라 투숙객 전용이다


나중에 엄빠 환갑때 가족여행 오고픔!





실제가 더 이뻐염^^

분위기 최고ㅜㅜ






그리고 여긴 식당!

음식은 맛있었음!

가격은 스테이크 빼고 합리적인편

음식 하나에 1만원선??


스테이크는 하나에 4만원씩하는데

내가 돈아깝다고 섬나라와서 고기를 왜먹냐고했더니

누구누구가 고집펴서 시켰는데

진짜 돈아까웠음

스테이크말고 딴거드세여ㅋㅋㅋ


필리핀 전통요리중 Sinigang 추천

맑은 똠양꿍같은건데 마싯엉 >_<





저녁에 빨리와서 자리잡으면

풀바 뷰 가능ㅋㅋㅋ

6시 전에만 오면 테라스자리 가능하다





그리고 조식도 맛있음!

사우스팜 가시면 조식포함해서 드세여


에그베네딕트 최고야ㅠㅠb

매일 아침 꼭꼭먹었다

또먹고싶은 에그베네딕트...


사우스팜 레스토랑 식사메뉴는 다음포스팅에 투비컨티뉴!



▼사우스팜 다른 글 보기▼

보홀 추천 리조트♥ 내사랑 보홀 사우스팜 :) 디럭스 비치프론트 투숙 후기

보홀 추천 리조트♥ 사우스팜 리조트 조식 및 레스토랑 후기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