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홀 추천 리조트♥ 사우스팜 리조트 조식 및 레스토랑 후기

2017/'17 Philippines - Bohol

by ss솔 2018. 4. 16. 01:57

본문



우리는 보홀 여행을 두 번이나 갔는데

한번도 보홀 시내에서 밥을 먹어본적이 없다ㅜㅜ


전부 방카 배에서 먹거나

사우스팜/BBC/비팜에서 리조트식사를 했기 때문...


넘나 배고프지만...ㅋㅋ

내가 사랑하는 사우스팜이기에

배고픔을 참고 후기를 쓴당 >_<


사우스팜 조식도 5일치? 먹었구

저녁도 세번인가 시켜먹었기때문에

꽤 믿을만한 후기가 될거라고 자신함ㅋㅋㅋㅋ


결론부터 말하자면

보홀 사우스팜 리조트 레스토랑 괜찮아용!!


물론 BBC랑 비팜 식당이 가격대비 더 낫다

먼거만 빼면 진짜 비팜 레스토랑이 압도적임...bb

시간되는분은 꼭꼭 가보셔요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일단은 조식리뷰부터...ㅋㅋ


처음 방문에서 만족했던 사우스팜의 조식이었기에

두번째 예약시에도 조식 포함해서 예약함

가격차이도 얼마 안나니 조식 포함해서 예약하세요

여기 조식 강추

유일한 단점은 망고가 매일 나오지 않는다는거뿐...






로비 옆에 위치한

사우스팜 레스토랑 모습


투숙객 대비 크고, 외부인 접근금지 리조트라서 ^^;

어느시간에 와도 여유있게 이용 가능하당





테라스 자리........

운치있지만 선풍기바람이 잘 안와서 더우니

알아서 선택하세요 ㅜ


웬만하면 저녁때만 자리잡는거 추천

주말 저녁엔 라이브공연이 있기때문에 시끄러울 수 있음!





사우스팜 리조트 조식시간은

새벽 6시부터 오전 10시까지


호핑투어 픽업시간땜에 도시락 문의를 했었는데,

직원이 픽업이 몇시냐길래 6시라고 했더니

그냥 5시 40분쯤에 와서 먹으라고ㅋㅋㅋ

도시락은 메뉴 적어서 아깝다며,

5시 40분이면 부페 준비 다 되어서 먹을수있다해서 와서 먹구감



첫끼는 부대껴서 많이 못 먹고,

늦잠이 많은 우리라서

엥간해선 조식 그냥 건너뛰는데.....


보홀 사우스팜 조식은 진짜 괜찮다ㅋㅋㅋ

늦잠 이길정도로^^


가짓수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음식이 하나하나 깨끗하고 맛있다






앉으면 일단 커피랑 차 중에 준비해준다

룸넘버 불러주고 식사 시작하면 됨!

214호면 투헌드레드~#$@! 이런식으로 하지 말고

투원포! 요렇게 불러주는게 서로 편하다


필수템은 에그베네딕트랑 매일 바뀌는 미니샐러드

얘네 진짜 존맛임

에그베네딕트 매일아침 두개씩 꾸역꾸역먹음

넘나 맛있어서ㅋㅋㅋ 케헤헤





다른것들도 맛있지만

에그베네딕트랑 미니샐러드 집어먹고나면 배가 차서ㅜㅜ


아몰랑

에그베네딕트 먹기 바쁘단말이양

그게 젤 맛있고 비싸단말이양~





미니샐러드는 요렇게

간장종지??같은 그릇에 조그맣게 담겨있는 한입샐러드들

매일매일 바뀌는데 다 맛있다 >_<


아침에 와서

어제 먹었던 그거 없다고 실망했는데

새로운것도 맛있어서;;

조용히 그냥 먹음ㅋㅋㅋㅋ






밥류(갈릭밥 추천)랑 그릴도 3~5가지 정도로 준비!

스프류는 없었던 것 같당





조식부페에서 빠질 수 없는 계란요리코너^^

요기선 오믈렛 주문이 된당

요 칠판 앞에 재료들중 넣고싶은 재료 그릇에 담아서 주면





요런 번호판을 주는데

이거 식탁위에 올려두고있으면





나만의 오믈렛 가져다줌 >_<


오믈렛 스테이션 앞에

에그베네딕트랑 계란후라이도 준비되어있다


후라이를 바로 안해주는게 살짝 아숩지만

우리에게 그딴건 의미없었다

왜냐면 에그베네딕트가 맛있으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란 만들기 진짜 힘들다는데

이놈들이 기본메뉴라 넘 감동ㅠㅠ 꺄...






빵이랑 달달이빵이랑 쥬스

쥬스는 매일 2~3종류정도 돌아가며 준비된다





과일코너

과일은 3~5종류 준비되는데

망고가 매일 안나옴!!!!!


사우스팜 조식을 5일인가 먹었는데

망고는 이틀뿐이 못봤다ㅜㅜ


파파야 등등이랑 돌아가면서 나옴...

망고 안나오는날엔 바나나 킬링ㅋㅋㅋ

필리핀바나나 마이쪙






굉장히 자연주의적인 사우스팜...ㅋㅋ


뷰가 그냥 너무너무 예뻐서

아침 조식 먹으면서도 기분이 한껏 좋아졌다


막 덥지도 습하지도 않고

적당한 음악에, 친절한 직원들에

에그베네딕트 한입에 커피 딱 마시면

완전 천국ㅠㅠㅠㅠㅠ








조식이 맘에 든 우리는

나가기도 귀찮고 해서 (알로나로 가려면 차타고 가야댐..)

저녁도 사우스팜에서 먹기로 결정!


헤헤 저녁이나 밤에 와도 운치있당






보홀 사우스팜 리조트 레스토랑 메뉴와 가격


내 추천메뉴는 550페소짜리 Neo Filipino Cuisine 의 Native Sinigang

해물탕같은건데 맑은 똠양꿍맛이 난다

새콤한 국물맛이어서 현지식 잘 못먹는분은 비추ㅜㅜ

이거랑 크랩라이스같은거 시켜 먹음 존맛탱b


메뉴는 대체로 한화 환산 1인당 8천~1만2천원 가격이다

로컬식당보다는 훨 비싸지만

리조트식사 치고 괜찮은 가격!!!!

팁은 굳이 안줘도 되나 (서비스차지 붙은걸로 기억)

우리는 직원들 넘 친절해서 항상 팁 놓고 왔다ㅋㅋ


이 가격이 맘에 안드는분은

바로 옆 보홀비치클럽으로 걸어가서 식사하세용

더 저렴하고 맛난 식사 가능ㅋㅋ


BBC 가드에게 사우스팜 게스트고

여기서 식사만 한다고 얘기하면 들여보내줌!





첫날이라 막 시켜봤어요

제일 비쌌는데 제일 망한 식사


해물밥이랑 감바스알아히요랑 소고기스테이크....






감바스알아히요는 올리브유맛인데!!!

내가 생각한 기름 낭낭한거 아니고 다른방식의 조리ㅜㅜ

매콤해서 맛나긴 했지만 내가 원하던요리가 아니라 실망....


그리고 스테이크는 시키지마세요


돈아까움

하나에 4만원씩하는데 돈아까움

미췬... 누구누구가 계속 시키라고 우겨서 시켰는데

역시는 역시 걍 망함 

대체 왜 섬나라에서 소를 먹냐고.....


그냥저냥 먹을만한데

울나라에서 저돈이면 저만한 스테이크 두개사머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물밥은 성공★

밥류는 다 괜찮다





이건 바나나 스플리트 쉐이크인가?

쨌든 사우스팜 음료 다 괜찮다

맥주랑 칵테일 등등 다 2~300페소인데

아주 고퀄리티임 +_+


맛도 좋음 존맛탱탱!





사실 메뉴 한두개쯤 망해도

분위기가 다 해먹어버려따...ㅋㅋㅋ





다른시간대에 찍은 사진들도 투척 :)





그리고 또옴

이번에는 풀바 해피아워로 시작





사람이없어서 엄청 조용한 사우스팜에서

유일하게 시끄러운 소리 나는게 이 메인 풀장ㅋㅅㅋ





사우스팜 풀바에선 3시부터 6시까지 해피아워를 하는데

225페소에 기본칵테일 1+1

488페소에 생맥주 무제한이다


밥먹기전 칵테일 시켜먹었는데 알콜 쎄더라ㅋㅋㅋㅋ

5천원 만원으로 빡세게 취할 수 있을듯...





이날은 라이브 씨푸드 도전

여기에 있는 고기를 직접 고른 뒤 조리법이랑 소스 등등을 맘대로 선택하는

DIY 씨푸드 같은 것임

물고기 무게를 달아서 가격을 낸당





Lapu Lapu 가 특산물이라고 하고

어디서 라푸라푸 마니 들어봐서 그냥 그걸로 주문ㅋㅋ

그릴로 굽기 선택했는데

Sinigang 스프 만들어 먹어볼걸...







역시 좋아 운치있엉!

분위기가 다 하는 보홀 사우스팜 식당 ^*^





룸넘버 부르고 안착

점심이나 저녁식사하면 식전빵은 무료다

식전빵도 마이쪙 +_+


다 먹고 나서도 직원 불러서 빌지 받은담에 싸인하면

체크아웃시 같이 계산 가능하다


하루는 저녁먹고 쉬고싶은 일념하에 바로 방으로 가버렸는데ㅋㅋㅋㅋㅋㅋ

담날 조식때 직원이 빌지에 싸인받으러 와줌

고마워요ㅠㅠㅠ





망고쉐이크

Riped Mango Shake (완숙망고쉐이크) 로 시키셔용

그린망고쉐이크는 좀 덜익은맛이...


사우스팜 음료는 진짜 이쁘게 나온당

완전 인스타그램용 ㅋ_ㅋ





역시 믿고시키는 밥메뉴

이게 아마 크랩라이스일텐데 시니강이랑 먹으면 존맛임

사우스팜은 밥이 가성비 괜찮은듯하다





이건 뭐지??

걍 에피타이져 먹고싶어서 시킨거같다





라푸라푸구이

구우니 갑자기 작아졌엉ㅠㅠ 힝

고기는 부드럽고 맛남

동태같은 질감이다





시밤....... 이 죽일놈의 스테이크

이것도 한 5만원짜리일텐데 돈아까웠음


다른거시키면 둘이서 3~4만원으로 배터지게 먹는데

저거 하나가 4만원 넘고...

이번엔 겁나 지롤해서 절대 스테이크 못시키게했다

차라리 파스타를 시켜먹는게 나을 듯...


진짜 사우스팜 레스토랑 음식 엥간한건 후회안하는데

(특히 음료랑 밥메뉴 강추)

저노무 스테이크들은 부들부들....

맛이라도 있었으면........ 화 안나는데...

그저 그런맛이라 화남


필리핀에서 4~5만원이면 뭘 먹을 수 있는데ㅜㅜ

절대 사우스팜 스테이크 시키지마세요!

그돈으로 딴거먹어야함 무조건!!!!!!



▼사우스팜 다른 글 보기▼

보홀 추천 리조트♥ 내사랑 보홀 사우스팜 :) 디럭스 비치프론트 투숙 후기

보홀 리조트 추천♥ 천국처럼 예쁜 사우스팜 리조트, 인생샷 찍고오세용ㅠㅠ (스압)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