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홀맛집) 뷰먹 책임지는 보홀비치클럽(BBC) 레스토랑 후기 및 가격정보 +_+

2017/'17 Philippines - Bohol

by ss솔 2018. 7. 10. 23:43

본문



첫 보홀여행 마지막날

체크아웃하고 가까운 보홀비치클럽에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다

어떤 블로그에서 가성비 괜찮단 정보를 입수하고..^^


결론만 말하면

'숙박은 사우스팜에서 식사와 마사지는 BBC에서 '

요게 괜찮은 듯ㅋㅋㅋㅋㅋ


BBC와 사우스팜 리조트 레스토랑 가격은 비슷하지만,

BBC가 살짝 저렴하고,

어쩐지 더 맛있는 것 같고

바다와 가까움!

단, 음료의 비주얼/맛과 서비스는 사우스팜이 더 좋았다


보홀 두번 가봐놓고 알로나비치 맛집이라는데는 하나도 못가봤지만ㅠㅠ

사우스팜/BBC/비팜 레스토랑 모두 맛집이었음 우리에게는!


보홀 사우스팜 레스토랑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용 :)


보홀 추천 리조트♥ 사우스팜 리조트 조식 및 레스토랑 후기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사우스팜 리조트에서 보홀비치클럽 걸어가는 길

BBC는 사우스팜과 함께

보홀 예쁜 리조트 추천 목록에 항상 들어가는 숙소다

확실히 비치가 예쁜 비치라서 비주얼은 먹고 들어가구용?


BBC가 가성비 괜찮은 리조트라고 하는데,

국내 여행사?의 매점매석으로 인해ㅠㅠ

예약도 힘들고 가격도 사우스팜보다 비싼 경우를 많이 봄...


여튼 그래서 몇백페소를 내고 갈 수 있는 데이트립으로도 많이 간다고 하는데,

사우스팜 투숙객의 경우에는

그냥 걸어서 넘어갈 수 있음 ^^

바다를 오른쪽에 두고 5분~10분정도만 걸으면 된다


걷다보면 두 리조트 경계선에

사우스팜 가디언 & BBC 가디언이 있는데

사우스팜 가디언은 그냥 바바이 해주고

BBC 가디언에겐 우리 사우스팜 투숙객이고

여기에는 런치 먹으러 왔다고 하니

'오케이~ 해브어굳타임!' 하며 보내주심

BBC 가디언한테 팁좀 주고올걸ㅎㅎ;;


보홀비치클럽에서 사우스팜 이동은 가능한지 모르겠다...

해보신분은 덧글좀요ㅋㅋㅋㅋㅋㅋ







사우스팜에서도 비치는 왼쪽으로 갈수록 더 예쁘다 생각했는데

실제로 비치는 BBC가 더 예쁘다ㅠㅠ

BBC 앞바다는 다이빙포인트일만큼 수중환경도 좋음..!


근데 확실히 사우스팜보다 사람도 많았고

시설도 살짝 구리다는 느낌ㅋㅋㅋㅋ

그리고 옆에는 퍼블릭비치가 있어서 조용한 느낌은 없다





어쩐지 사우스팜보다 약간 구린느낌ㅎㅎ

부지 대비 투숙객도 많은 느낌이고...


근데 애초에 보홀비치클럽은 3성이고 사우스팜은 4성이기땜에

굳이 이걸로 비교하는건 옳지 않다고 봄





쭉쭉 걷다보니 나오는 레스토랑


사우스팜 식당보단 확실히 좁은 느낌이당

앉으니 룸넘버 묻는데

'우린 사우스팜에서 왔어요~~'

얘기하니 나중에 빌지 가져다준당ㅎㅎ





힛힛 ^^

제일 가생이 앉았더니 뷰가 이렇게나 좋다 >_<

완전한 뷰먹 포인트b


비치와 거리가 먼 사우스팜 레스토랑에선 볼 수 없는 뷰..ㅠㅠ

바다가 가까워서 너무너무 좋음


이렇게 바다가 예쁜데!!

바깥 테라스에 사람이 없는 이유는

정말 찌는듯이 덥기때문이다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테라스에 앉았다가

5초만에 이건 아니다하고 들어왔당..







보홀비치클럽 레스토랑 메뉴와 가격


이리저리 고민하기 귀찮다면

Mixed Platter 메뉴를 시켜보자

우린 스마일 무늬가 만족도?인줄 알았는데

이게 인분을 뜻하는 거였음 -0-


필리핀국기 붙어있는 부들파이트 시키려고 했더니

종업원이 투매니라고 절레절레함ㅋㅋㅋ


그래서 Fisherman's Basket으로 결정!

필리핀에서 소고기를 먹는건 돈낭비의 결정같음 ㅜㅜ





필리핀 국기 붙어있는건 필리핀 요리

흠 담번에 BBC가면 시식을 꼭 먹어봐야지





얘넨 퓨전 양식 메뉴


음식은 전체적으로 사우스팜보단 저렴한 편이고

호텔식이란걸 감안하면 가성비 짱짱

물론 최고의 가성비는 비팜 레스토랑인듯ㅋㅋㅋ





음료는 의외로 좀 비싼편ㅋㅋ

사우스팜이랑 비슷비슷






주문하고 잠깐 앞바다 구경 고고

정말 바다 투명하니 넘나 예쁘다 >_<


바다 자체는 BBC가 이쁜데

백사장 해변은 사우스팜이 더 이쁘고...

우열을 가릴 수 없음ㅠㅠ





망고쉐이크와 딸기밀크쉐이크로 기억

망고스무디를 먹고싶다면 꼭 망고쉐이크 주문하세요!!

망고쥬스 아니구용~~~






주문한 피셔맨스 바스켓

Sinigang으로 추정되는 필리핀식 해물탕(맑은 똠양꿍맛)과

오징어, 홍합?, 그리고 생선구이가 밥과 나온다

3인분이므로 밥은 3덩이ㅋㅋㅋ

둘이 먹다가 한명이 배터져서 죽을 양..^^


그리고 음식은 존맛탱이었음...!

몇입 먹고 밥은 여기서 먹자고 했을정도로ㅋㅋㅋ


어패류는 내가 안먹어서 모르겠지만

깔라마리는 부드럽게 잘 익었고

생선구이도 토실토실 맛났고

해물탕은 말할것도 없음ㅜㅜ 우린 동남아음식 잘먹음







신나게 먹고

사우스팜 리조트카 예약한 시간 다 되어가서 돌아가는길에

BBC 마사지샵이 보였다


사우스팜도 저렇게 뻥뚫렸는데ㅋㅋㅋ

괜히 엄청 불안함ㅋㅋㅋㅋ

사우스팜은 마사지값이 1700페소씩 하는데,

BBC는 800페소?정도로 반값에 실력도 좋다하니


사우스팜 투숙하시는 분들은

5분정도 더 걸어서 여기 마사지 이용해봐도 갠춘할듯ㅎㅎ





BBC 안뇽~~

음식 잘 먹고 간다~~~~


우리는 비치 예쁜 사우스팜에서 묵다 와서

비주얼에는 그리 감동을 못느꼈지만


알로나비치쪽에서 투숙하시는 분들은

데이트립 이용해서 와서 식사하고 쉬다가셔도 좋을 듯 하다 :)

복작복작한 알로나 비치랑 확실히 다른 분위기임!

정말 마음의 평안을 얻을 수 있는 곳..ㅠㅠbb


▼사우스팜 포스팅은 아래글 클릭▼


보홀 추천 리조트♥ 내사랑 보홀 사우스팜 :) 디럭스 비치프론트 투숙 후기

보홀 리조트 추천♥ 천국처럼 예쁜 사우스팜 리조트, 인생샷 찍고오세용ㅠㅠ (스압)

보홀 추천 리조트♥ 사우스팜 리조트 조식 및 레스토랑 후기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