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홀여행 #3, 호핑투어③ 이쁜사진 인생사진 건질 수 있는 버진아일랜드♥

2017/'17 Philippines - Bohol

by ss솔 2018. 6. 27. 16:17

본문



새벽부터 돌고래왓칭+스노클링+체험다이빙하고,

드디어 점심식사를 마친 다음

다음 일정인 버진아일랜드로 향했당!


보홀여행 #1, 호핑투어① 아침부터 돌핀 왓칭 + 스노클링 w/ 보홀스케치

보홀여행 #2, 호핑투어② 발리카삭 체험다이빙♥ w/ 보홀스케치 (스압!!)


버진아일랜드는 인생사진 포인트이기 때문에

머리가 망가지는 스노클링 전에 들르는 곳도 있는데,

아침에 가면 물길이 안열린다고 한당 -0-

물이 빠지고 들어오는 시간은 있으니...


내가 이용했던 보홀스케치는

물길이 열리는걸 보기위해 오후에 버진아일랜드를 방문하는 일정이었음!


취향에 따라 잘 알아보고 호핑업체 고르세염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들렸던

예뻤던 작은 섬을 떠나





또 한 30분쯤 달렸나...

드디어 버진아일랜드 도착 >_<


개인사유지인 작은 섬인데,

썰물때 물길이 열리는게 아주 이뻐서

한국인들한테 유명한 곳ㅋㅋ





오옷...!!

인터넷에서 많이 보던 사진..........!


그치만 사람이 있기 때문에

텅 빈 사진은 포토샵으로만 가능하다 ㅜㅜ

어쩔수없는 현실ㅋㅋㅋ





버진아일랜드 안으로 들어가려면

이 긴 다리를 지나가야함


섬 들어가는길에는

해초가 비쳐보여서 별루 안이쁘당


햇볕이 너무 따가워서 비치타올 뒤집어쓰고 고고






정말 너무이쁨!

하얗게 라군이 펼쳐져있는데ㅜㅜ 사기아닌가요...........


인생샷 포인트로 유명한 이유가 바로 납득되는 곳





하지만 사진에 1도 관심이 없는 우리구요ㅋㅋㅋㅋ

이미 물에 젖어서 개판인 얼굴에

오빠는 대충 마넌짜리 래쉬가드사서 수영복도 구리고ㅋㅋㅋ

사진에 별로 욕심이 없는 우리라서

사람없을때까지 땡볕에서 기다리기도 귀차나서..


우리사진은 이게 끝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으윽ㅜㅜ 넘나 맑은 물색깔

당장이라도 뛰어들고싶다


맑고 투명한 바다만 보면 당장 안으로 들어가고싶음......

곧 다이빙을 하고싶다는 말임ㅋㅋㅋ

꺄아아







그런데 물에 떠있는 이 조형물?들은 무엇...??





웬 십자가.....??


기독교인이 많은 필리핀 답게

이 섬을 소유한 사람도 기독교인인가보다ㅋㅋㅋ

곳곳에서 예수님 조형물을 찾아볼 수 있음


섬은 화장실만 있을 정도로 아주 작은데,

예수님동상 가득가득함ㅎㅎ






더워서 뻗은 오빠는 오두막밑에 버려두고

섬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숲?이 울창한부분이 있어서 탐방 고고씽


바닥에 난 새발자국 넘 귀엽다ㅋㅋ





나무도 많고






꽃도 많은 버진아일랜드


섬 밖 물길 말고도

섬 안도 넘나 예쁜 버진아일랜드


실제로 오빠는 오두막에서 혼자 놀다가

단체여행온 여자들한테 잡혀서 사진찍어줬다는ㅋㅋㅋㅋ

사진기사 한참 잘못골랐수...ㅜㅜ





건기건 우기건 날씨가 넘나 좋은 보홀이라서

실제로 돌아다니기엔 너무 눈부시지만

사진은 진짜 예술로 나온다..bb







아기천사 안뇽

나무 곳곳에 숨어있다ㅋㅋ





예수님이랑 성모마리아??로 보이는 조형물도 있음

아기염소들도 있구ㅋㅋ


아니면 말고.....

기독교 몰라요ㅠㅠ 엉엉






꺄 이 나무 진짜 너무 이쁘지 않아여???

울 남편은 내가 사진찍는거 별로 안좋아하는거에 감사해야댐ㅋㅋㅋ


저질체력이라 드러눕기 좋아하는 그분이라

내가 인생샷 투정하면서 30분씩 사진찍어댔으면

우리가 혼인신고하는일은 없었을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시 모이기로 한 시간이 되어서

섬을 탈출하는 일행??과 빠빠하고 걸어나오기





한 편에선 스노클링 진행중이다

여기 스노클링도 꽤 볼거많음!

해초가 많아서 그런가ㅋㅋㅋㅋㅋ





근처에서 스노클링 하고나면

보홀 호핑투어 끝 :)


새벽 6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아주 꽉찬 일정이었다


담번에 보홀가면

돌핀왓칭은 패스하고 느긋하게 사우스팜 조식 뽀개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홀 추천 리조트♥ 사우스팜 리조트 조식 및 레스토랑 후기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