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시민대학 꽃꽂이 수업 9주차♥ 미니 목화트리 만들기 'ㅅ'

본문




작은 고민이 생겼다!


나.......ㅋㅋ

내일부터 생활속플라워디자인 수업 새로 시작하는데,

그러면 수업을 몇주차로 써야하지..??


제목을 열심히 생각해봐야할듯

별 시덥잖은걸로 고민중이당ㅋㅋ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이날은 나무와 목화를 이용하여

미니트리를 만들었던날


수업 사상 최고의 노동강도를......ㅎㅎ 자랑했다며......ㅎㅎ





목화목화

딱 이쁘게 피어있었음 +_+


겨울 초인기 소재지용





이 솔방울이랑 초록초록이 달린건 오리나무

또다른건 느티나무





일단 느티나무를 팔뚝길이만큼 잘라서 대를 만들어야되는데,

나 힘딸려서 저거 못잘라가지고........ㅠㅠ


혼자 막 전정가위로 톱질하고 썰고ㅠㅠ

쇼하고있어서 샘이 잘라주셨다....

나진짜 전정가위도 사카겐껄루 하나 사야될까바;;





이렇게 세녀석을 삼각형모양으로 잡아서,

케이블타이+글루건으로 고정해준다


요녀석이 기본대

흔들리지않게 잘 해야되는데,

나름 어려웠음ㅠㅠㅠ


난 잘잡았는데 케이블타이로 묶다가 움직이고 막 ㅠ.ㅠ





결론적으로 어떻게 스긴 잘 슴ㅋㅋㅋㅋㅋㅋㅋ

글루건을 아주그냥 떡칠을 해줬다..





그리고 남은 나무들 가지 예쁜부분을 잘라서,

글루건을 한면에 길게짜서

하나하나 저렇게 붙여주면댐ㅎㅎ






붙이고 붙이고......


붙이다보면 무게중심이 안맞아서..ㅠㅠ

의도하던곳에 못붙일때가 많당.

오리나무 열매(?)들이 윗부분에있어야 이쁜듯!





나는 스케일이 좀 커서ㅋㅋㅋㅋㅋ 항상..

조금 큰사이즈의 트리를 완성!


진짜 이렇게만 올리니 쉬워보이는데,

개힘드럿음ㅠㅠㅠㅠㅠㅠ

가지 조각조각내고,

글루건으로 하나하나 붙이고,

실수로 툭쳐서 떨어지고


-____-





어케어케 가지를 풍성히 붙이고나선,

목화를 달아준다





대망의

목화 +ㅅ+





트리가 갑자기 겨울겨울해졌어용

홍홍홍홍


이것도 붙이느라 고생했다 난..ㅠㅠ






빨간색이랑 은색공을 달아주면

이제 정말 완성이당 +_+


이거 달다가 가지떨어질까봐 조마조마함...ㅋㅋ





양옆은 다른샘들거,

가운데는 내꺼다.


내꺼가 확실히..ㅠㅠ

힘딸려서 굵은가지는 못잘라가지고....

대가 얇음.

힝힝힝ㅜㅠㅜㅠ






헷헷

정말 쌩고생했지만 하고나니 넘나 맘에드는것.........!!


그런데 이거가지고 바로 서산가야돼서..ㅠㅠ

버스에서 막 쑤셔타다가 가지 5~6개는 뿌러먹었단게 함정.....

집에와서 꺼내놓으니 애가 가난해져쩌ㅠ.ㅠ

엉엉엉엉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