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시민대학 꽃꽂이 수업 8주차♥ 다육이 테라리움 만들기

본문




어웅......

오늘 새벽에 지진이 왔다던데 다들 느끼셨나요??


저는 푹 꿀잠자다가....

친구들한테 거짓말하지말라고ㅋㅋㅋ

한국에 무슨 지진이냐고 쿠사리줬다가ㅋㅋ

실검 1위보고 깜놀 -0-


무서버라 무서버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닷 *





이날은 다육이!!!

다육이 심기!!!!!!!


귀여운 다육이 세개를 심는 날

저 왼쪽 밑 빨간 선인장같은건 적모란이고,

나머지는 샘도 이름을 기억 못하셔서...ㅋㅋ

네이버에 다육이이름 검색해서 뒤적거린결과......


가운데에 풀떼기같은넘은 미니염좌,

맨오른쪽 푸릇한녀석은 성미인으로 추정.





유리병안에 식물을 장식하는,

테라리움으로 만들었당


유리화기는 3주차수업에 꽃꽂이했던거 재활용한다캐서ㅋㅋ

잘 씻어 보관하다 가져왔다능


먼저 갈색 모래?를 웬만큼 부어주고


대전시민대학 꽃꽂이 수업 3주차♥ 유리볼 위에 꽃꽂이하기





짜식

강렬한게 맘에든다ㅎㅎ





층층이 높이줘서

다육이를 적당히 집어넣는다ㅡㅡ;;






그리고 차례차례 색모래? 색돌??

을 부어주면 되는데,

막 다육이 사이사이 껴서 빼줘야댐..ㅠㅠ





중간중간 다육이들이 넘 파묻히면

머리좀 잡아서 슬슬 빼주면된당.





마지막에 이 흰돌 부어주면 끝!!!인데!!!!





옆라인 안보고 막 부었더니

대참사 -_- 가.......


하앜ㅋㅋㅋㅋㅋ

괜찮아 반대편은 나름 라인 맞으니깐...ㅠㅠ


다육이 구석구석에도 색모래가 안보이게 흰 자갈을 채워주공





이끼랑 돌을 받아서,





예쁜데다가 딱!!!!!!!!!






으흠 조아 >__<

파는 다육이 상품같다ㅎㅎㅎ


사실 이거 우리 원룸 건물 복도에 내놨는데ㅋㅋㅋㅋ

엄마가 탐내서 신정에 갖다주기로^^;

유리에다가, 무거워서 모르는척할라캤는데ㅋㅋ

딱걸림..............





돌려봐도 예쁘다





빤딱빤딱 ^ㅅ^


관리는 1~2주에 한번,

다육이 잎이 말랑해지면 종이컵 반컵? 물주면 된다 하시는데,

이담부터 비랑 눈이 너무 자주와서ㅋㅋㅋ

한달넘게 물 안줬는데 잘살아있다능.


조만간 쪼금 줘야겄당

ㅋㅋㅋㅋㅋ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