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룡동 맛집) 쭈꾸미볶음이 맛있는 한식집, 조림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22. 6. 10. 22:46

본문

 

도룡동에 이사온지도 벌써 반 년이 넘었다

 

이 동네는 배달도 잘 안 오고, 근처에 음식점도 몇 개 없지만 다행인건 몇 개 없는 음식점들이 거의 다 맛있다는것!!

 

오늘은 쭈꾸미가 생각나는 밤이라 도룡동 음식점 중 조림 포스팅을 한다

삼촌쭈꾸미가 없어져서 넘나 슬픈것😢😢😢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조림은 롯데시티호텔 건너편 코너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는 근처 길가에 하면 될 듯

 

 

 

짜잔~

통창으로 시원하게 드러나있는 가게 외관

 

 

 

영업시간은 11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로 꽤나 길다

3시에서 5시는 브레이크타임

 

일요일에도 영업을해서 좋음 :)

 

 

 

가게 안은 화사하고 꽤나 넓다

 

 

 

아기의자도 하나 준비되어있음!

 

 

 

 

창밖 뷰는 별건 없지만 우리는 창가에 앉았다

 

 

 

별거 없는 롯데시티호텔 뷰..ㅎㅎ

그래도 자세히 보면 벚꽃이 펴 있다

 

 

 

안쪽에는 6인용 단체석도 마련되어있고

 

 

 

장식용이겠지만 어쩐지 맛집의 기운을 뿜어내고있는 장독대들ㅎㅎ

 

 

 

가게가 정말 깔끔하니 좋다

부산여행때 다녀온 미포집이랑도 비슷한 느낌

 

 

 

이름답게 조림요리를 주로 판매하는 조림!

 

소갈비조림이랑 쭈꾸미볶음을 먹어봤는데, 둘 다 맛있었당!

 

 

 

음식을 시키면 간단히 나오는 찬

몇 가지 안되지만, 맛이 깔끔하니 좋았다

 

그리구 여기는 물을 생수가 아닌 보리차 같은것을 주신다!!!

완전좋음👍👍

 

 

 

내가 넘나 맛있게 먹은 상추무침과, 오빠가 환장하고 먹는 겉절이김치

 

상추무침은 항상 리필해서 먹는 것 같다...ㅋㅋ

 

 

 

10분쯤 기다려 받은 곤드레 솥밥과 누룽지 솥밥에

 

 

 

쭈꾸미볶음 한 입씩 올려서 먹으면 존맛ㅠㅠ

 

바짝 쫄아있어서 쭈꾸미 전문점과는 맛이 좀 다르지만, 살짝 불맛나는게 이것도 참 맛있다

 

 호로록 다 먹어버려서 더 이상의 사진은 없음...😅

으아 조만간 쭈꾸미 먹으러 가야겠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