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함덕 맛집) 특별한 재료의 김밥을 맛볼 수 있는 해녀김밥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22. 6. 25. 15:10

본문

 

함덕 갈 때마다 숙소 위치때문에 그런지, 꼭 먹게 되는 해녀김밥

 

아침으로 간단히 먹기 좋아서 추천하는 곳이다!

 

반응형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함덕해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는 해녀김밥 함덕 본점!

 

우리가 묵던 유탑유블레스호텔 바로 옆이라서 점심 먹기 전 간단히 배채우러(?) 들리게 되었다

 

 

제주 함덕 호텔) 함덕 해변 바로 앞 오션뷰호텔 유탑유블레스 오션 디럭스 트윈룸 +모던료칸 이

제주도 갈 때 마다 머물게되는 함덕해변! 이번에는 유탑유블레스 호텔에서 묵었다 함덕 해변가가 나름 번화(?)하기도 했고, 위에 모던료칸이 있어서 호캉스하기도 가성비 좋은 호텔!! * 제 지갑,

fotwind.tistory.com

 

 

 

바다를 마주보고 있어서,

이렇게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다

 

 

 

영업시간은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목요일은 휴무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다!

 

 

 

해녀김밥 바로 앞에는 이렇게 함덕해안 산책로가 있다

ㅠㅠ 함덕해변 너무 예쁘당

 

 

 

해녀김밥 대표메뉴는 해녀김밥/전복김밥/딱새우김밥 이렇게 3개!

 

해녀김밥은 매콤하니 맵찔이들은 주의하세여

 

 

 

전복해물라면이랑 성게미역국같은 식사메뉴도 팔지만 먹어본 적이 없다😂

 

 

 

 

가격은 6500원~7500원 사이였는데, 요즘은 물가가 올라서 더 비쌀듯...

가격이 안오른데가 없다...(털썩)

 

 

 

은근히 넓은 매장 내부

평일 아침인데도 손님이 많았다

 

 

 

나름 오션뷰 식당이라 바깥을 향해 있는 좌석이 인기가 많다ㅎㅎ

 

 

 

단무지와 김치같은 반찬은 셀프!

 

셀프코너가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어서 맘에 들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밖에 사진찍으러 나옴 :)

생각보다 주문하고 만드는 시간이 길다

 

김밥 시켜서 밖에서 드시는 분들도 있었다

 

 

 

눈물나는 나의 키와 남편의 사진실력..

😭😭😭

 

 

 

매콤하니 입맛 돋워주는 해녀김밥

솔직히 좀 비싼감이 있지만, 제주도 물가니까 괜찮아...🤣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