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21, 홍콩 도심공항 얼리체크인 + IFC몰 크리스탈 제이드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7. 19. 15:04

본문



ㅠㅠ 또왔다. 블태기.

사실 블태기도아님 그냥 인생에 권태기가 왔당ㅠㅠ


다른말로는 만성피로ㅎㅎ

진짜 아무것도 하기가 싫고 평생 누워만 있고싶다.

평생... 펴엉생.....





잡솔 그만하고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 'ㅅ'


이날은 내 홍콩여행 마지막 일정이라서

그 좋다는-_- 소호랑 내맘에 쏙든 디스커버리베이만 다녀왔는데,

오전에 얼리체크인하고 맛집간다고 바빴음ㅋㅋㅋ


홍콩 도심공항 얼리체크인 (홍콩익스프레스),

중국맛집 IFC몰 크리스탈제이드 라미엔 샤오롱바오

포스팅 시작합니당




구글맵 첨부함다

오른쪽 위 [  ] 버튼 누름 확대됨!





꺅 길나서는데 셀프웨딩하는 커플이 >_<

홍콩에서도 셀프웨딩이 힘을 얻고있나부다






(타지는 않았지만) 나의 사랑 홍콩 대관람차....

넘나이뿌당ㅋㅋㅋㅋ

침사추이 낮풍경이랑 관람차 사진 백장은 찍었는데

그건 곧 따로 업로드하기로=33



우리나라 도심공항처럼 홍콩에도 도심공항이 있다.

미리 짐수속을 할 수 있어서 개꿀이라능..

무거운 캐리어 벗어던지고 즐거운 맘으로 고고ㅋㅋ

체크인을 마쳤기땜에 공항에도 훨씬 여유롭게 도착할 수 있다.


다만 공항철도인 AEL 티켓이 있어야만 얼리체크인 가능

AEL은 편도 100 HKD이고,

홍콩역에서 첵랍콕공항가는데 30분이었나? 걸린당





홍콩 도심공항은 홍콩역/IFC몰과 연결되어있다.

그냥 홍콩역(Hong Kong)에 가면 표지판 잘 되어있으니 따라가자ㅋ.ㅋ


이렇게 탁트인 공간이 보이면 거기가 도심공항!





30분이 아니었구나.....

공항까지 only 24분 걸린다고 자랑하는 공항철도.


도심공항에 들어가려면 이렇게 지하철처럼 막혀있는데,

여기에 공항철도티켓을 갖다대면 열린다.

그래서 공항철도 이용객만 얼리체크인이 가능 -_-





이걸 대면 됨.

공항->홍콩올땐 상관없고, 홍콩시내->공항갈때 편도티켓만 있어두 얼리체크인이 된당.


구매는 현금 가능

신용카드 가능

옥토퍼스카드 가능





홍콩도심공항은 새벽 5시반에 오픈해서, 밤 12시반 또는 마지막비행기 출발 1시간반전까지 영업한다

당일 출발하는 비행기, 출발 1시간 반 전까지 얼리체크인 가능!






나는 저가항공인 홍콩익스프레스를 이용했는데,

도심공항에 어느어느 항공사가 있는지 찾지도 못하겠고,

저가항공은 안된다는 말도 있고ㅜㅜ 해서..

안되면 락커에넣고 나중에 찾아가지~!

하는 맘으로 갔는데,


홍콩익스프레스도 얼리체크인이 가능하다!


카운터 같이쓰는 항공사도 많은데,

홍콩익스프레스는 당당히 15번카운터 혼자씀ㅋ





셀프체크인 기계

요걸로 해도 되나, 어차피 짐 있는 분들은

이티켓+여권+짐들고 카운터로 고고





줄도 하나도 없고 금방 체크인 마쳤다 ^ㅇ^

완전 강력추천 강력추천!!!!!!


베리베리굳

홍콩 막날 오후출발 비행기이신분들,

도심공항에 짐 부쳐버리고

가볍게 여행다니세용♪





그리고 배가고프니..... 맛집으로 이동ㅋㅋ

IFC몰 2층?3층에 있는 크리스탈제이드 라미엔샤오롱바오로 갔다.


이름처럼 면과 샤오롱바오가 주 메뉴

나는 샤오롱바오를 사랑하니깐......


크리스탈제이드는 가격대비 퀄이 괜찮은곳이라ㅎㅎ

현지인에게도 인기가 많당.

12시 좀 넘었던거같은데 줄이 가득ㅠ.ㅠ


그치만 난 혼자여행하니까 프리패스 ^^

홍콩맛집투어는 혼자가 개꿀이다 진짜

맛집에서 기다려본적이 없음...





이러케.... 카페같은 분위기다


일행이 있는분은 좌석에,

혼자온사람들은 저 뒤에 바좌석이 마련되어있어서 거기서 먹을 수 있다





시켜보갔으


원래 중국어로 '라'가 맵다는 뜻, '미엔'은 면이므로

라미엔은 매운 면이라는것...

라미엔중 가장 유명한 탄탄면(딴딴면)을 주문했다

그리구 샤오롱바오도 주문했다


크리스탈제이드 라미엔 샤오롱바오 가격은,

탄탄면 54 hkd

샤오롱바오 1판(4개) 38 hkd

차갑 8 hkd

서비스챠지 10% 별도


신용카드 가능하구염 +_+





망할.......

먹기싫어도 강제로 마시고 돈내야하는 차ㅡㅡ


우리나라가 짱이다 진짜





먼저나온 딴딴면!


약간 찌개맛?의 육수에, 두꺼운 소면국수 면빨느낌

그리고 고수가 쪼금있는데 전혀 역하지 않다ㅎㅎ

그런데 콩기름인지 무슨기름인지ㅠㅠ

기름이 둘러져있어서 맛이 너무 느끼했단것ㅠㅠㅠㅠ


기름기가 심해서 맛있는데 다 못머겄당...

두분이오면 하나 시켜서 나눠먹는거 추천

느끼해서 안먹어짐 -0-





그리고 내사랑 샤오롱바오 ^^


한판에 4개인지 몰라갖고 1판만 시켰는데,

1판 더 추가했더니 종업원이 많지 않냐고ㅋㅋㅋㅋㅋ

갠차나요 언니 난 딴딴면 남겼응게






샤오롱바오는 걍 마싰음 존맛b


갠적으론 딘타이펑 샤오롱바오가 더 맛있는거 같긴 하다.

딘타이펑이 만두피가 더 얇음ㅎㅎ


아......

샤오롱바오 먹고시프ㅠㅠㅠ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