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22, IFC몰, 홍콩역에서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가는 법!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7. 23. 22:55

본문



학.......

넘나 덥다ㅠㅠㅠ


더워서 오전 11시에 일어났는데

오후 4시까지 정신못차리고있다가,

4시부터 꾸물꾸물 움직이다 집청소+이불빨래까지 마치구ㅋㅋ

드뎌 포슷팅 >_<





오늘 포스팅은 꿀팁을 담고 있슴다

바로바로 홍콩역/IFC몰에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로 바로 가는법!


홍콩역에서 바로 오시는분은 E1 출구

나처럼 크리스탈제이드같은 IFC몰 내 맛집 들렀다 오는분은ㅋㅋ

One IFC 를 기억하면 됨!


홍콩여행 #21, 홍콩 도심공항 얼리체크인 + IFC몰 크리스탈 제이드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참 큰 IFC몰

크다보니깐 여기서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가는길 못찾고;;

포기하고 길 걸어가는분도 많은데

홍콩은 넘나 더우니ㅠㅠ 꼭 포기하지 말자





그냥 샵들 구경하면서

One IFC 방면으로 쭉쭉 걸어가면 댐

근처엔 고디바 J Crew 매장이 있음

고디바를 놓치지말것ㅋㅋ





짠! 이게바로 One IFC, One International Finance Centre

원인터내셔널.....장그래가 생각난다......헛헛


암튼 여기까지만 오면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까지 5분만 남은것임

참 쉽죵 ^^

IFC몰 내부는 에어컨도 빵빵하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넘좋..

길바닥 걸으면 고생ㅇㅣ라능ㅠㅠ





홍콩역 E1 출구로나오면 바로 여기임-*





안쪽으로 쭉쭉 들어가봅시다

유리문이 두개가있는데 왼쪽거로 들어가면 됨

Hang Seng Bank 건물 보이면 다온것!





짠 여기 보이죵

항셍뱅크빌딩 밑에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표시ㅎㅎ






열루 들어오면됨!!!!!

잊지맙시다 Hang Seng Bank!!!!!


유리문 나오자마자 이것이 보여야됨

이게 보이면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아무데나로 들어가두 된다

어차피 같은곳으로 이어지니까......


난 첨에 잘 모르고 오른쪽문으로 나가서 길 냅다 걸었는데ㅠㅠ

거기는 페리터미널이랑 이어지는 엉뚱한곳...





참 복잡한 홍콩의 시가지 풍경

여기사는애들은 참 빡세겠다 싶다 볼때마다...


한국보다 집도 비싸....근데 낡았고 쫍아...

거기다가 더 덥고 습해....

어케사는거니 너네는 정말ㅠ.ㅠ





항셍은행 건물을 지나 쭉쭉 걸으면,

이렇게 은행맨, 금융맨 아찌들을 마니 볼 수 있음ㅋ.ㅋ

외국인들도 조금씩 많아지고,

그렇다면 맞게 오고있는것.....!






짠 ^ㅇ^


진짜 거짓말 안 치고 One IFC에서 5분밖에 안걸리는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애초에 통근목적으로 만들어진거라서ㅋㅋ

이어져있을수밖에 없당ㅎㅎ


이제 이거타고 올라가다 중간에 내리면 그 트렌디하다는 소호다.






바글바글 빼곡빼곡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는,

출근시간인 새벽 6시부터 8시반??? 까지는 밑으로 내려오고,

그이후로는 올라가기만 한다.


쓸데없이 아침일찍오면 이 계단 다 걸어가야댐ㅋㅋㅋ








와우 빼곡해...... 경사도 대박......

에스컬레이터 속도가 느리니 사진도 찍어가며 올라가면 굳





중간쯤에 있는 MTR 요금할인기

이거에 교통카드 터치하면 MTR요금 2홍달 깎아주는...ㅋㅋ 그런 기능이 있다.

아찌들 줄서서 이거 찍고있던데,

난 MTR 탈 일정이 없어서 걍 안찍었당.


소호가실분은 이거 보이고나서 한두칸 더 올라가고 내리면 된다합니다~






흠 쪼금 이쁜데?

여기가 소호인가?

타이청베이커리를 가려면 캐논이 보이는데서 내리라던데?

캐논이 안보이는데???????






그라믄 일단 올라가고 보는거임ㅎㅎ

에스컬레이터가 공사중이다^^

오기가 생겼으니 일단 존나 올라가는거다........





오웅 +_+ 쫌 깔끔한 건물들......!





다시 에스컬레이터타고 쭉쭉...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는 계단높이가 낮았다 높았다한다





오! 태국음식 마싯겠다 >_<

라고 생각하며 아직도 소호를 찾아 헤매는 나....

여기서 멈췄어야되는데ㅎ

끊임없이 올라간다ㅎ


하..소호 찾아가실분들 MRT 세이버 지나고 shelley 스트리트인지 먼지 거기서 걍 내리세요ㅠ

더 올라가도 더 이쁜거 안나옴ㅠㅠㅠㅠ


소호따위는 걍 기대를 하지마..........






열띠미 올라가는중ㅎㅎ

아...뭔가 휑한데? 도대체 소호는 언제나오지ㅠㅠ

싶다가도, 오기생겨서 계단까지 오르며 왔더니





으잉ㅠㅠㅠ 미친ㅠㅠㅠㅠㅠㅠ 맨꼭대기로 올라옴.....

내려갈땐 계단으로 꾸역꾸역 내려가야되는데...


여기서 멍때리고 있는뎈ㅋㅋㅋ

나말고 다른 여자들 3명?4명?도 여기까지 올라와서 소호가 어딘지 찾고있었다는 후문..ㅠㅠ

하...소호...... 진짜 뻥튀기 개심해ㅠㅠ

완전 이쁘고 그런데인줄알아서 소호를 지나쳐서 올라오고 말았던거시다...


홍콩에서 뻥까심한 여행지가

1번 소호

2번 스탠리베이

이렇게인듯ㅠ.ㅠ........






아몰랑........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트 맨꼭대기 풍경 투척하고 이만.........


하진짜............ㅋㅋㅋ

내가 발도아픈데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겟다고 소호를..ㅡㅡ

엄청 홍콩스럽긴 하다 여기........


포스팅은 투비 컨티뉴ㄷ!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