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24, 센트럴, 침사추이 그리고 헤리티지 1881의 낮풍경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8. 17. 11:56

본문



아진짜 요즘 너무 힘들다.........

어제는 운동하다가 '이러다 진짜 기절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음ㅠㅠ


요즘 더워서 혈압이 갈수록 떨어져갖고 그러는거같은데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이다.

꾸준히 정상혈압을향해 달려가던 내 혈압이ㅠㅠ 지난주 수욜에 재보니 88/70.....하..


와중에 별로였던 홍콩포스팅을 끝마쳐야하다니ㅋㅋㅋㅋ

넘나 지옥인것ㅋㅋㅋ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엄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포스팅하면서 왜 이딴말 하고있는지 모르겠지만ㅋㅋㅋ

홍콩은 대체 왜이렇게 찬양하는사람이 많은지 1도 이해가 가지 않는다


엄청 거대한 낙후된동네같음...

쇼핑몰이나 큰 건물들은 삐까뻔쩍한데,

거기 가는길이 다 좁고 드러움ㅋㅋㅋ

숙소도 다 일본보다 좁고ㅠㅠ 하아


유럽풍이 어쩌구저쩌구하는데 솔직히 상하이가 더 유럽같음

아몰랑...... 소호 넘구려

그래도 오늘은 내가 좋아했던 홍콩관람차 사진이 많으니깐


야경으로 유명한 홍콩이지만

낮풍경도 꽤 이쁘다는 :)

풍경이 다라는게......함정이지만ㅋㅋㅋ


내가 쇼핑을 안해서 홍콩이 별로였나?







스타페리 침사추이-센트럴 방면으로 타면서 찍은 사진들


홍콩 풍경은 이쁘다

참 이쁘다.

근데 미세먼지인지 뭔지? 항상 흐리게 보인다


5박 6일 있는동안 선명한 풍경이...

2일이었나 그랬음ㅋㅋㅋ


홍콩여행 #20, 홍콩 야경의 끝판왕, 빅토리아 피크+피크트램

홍콩여행 #2, 센트럴과 침사추이의 밤 풍경 :)





스타페리에서 내리면

이 구름다리를 통해 IFC몰로 걸어갈 수 있는데,






가는길에 홍콩관람차가 있다 >_<


당근 타지는 않았음ㅋㅋㅋㅋㅋㅋ 시야가 구려서ㅋㅋ

사진에 건물들 흐리게나온것봐...

뒷면이 뿌연것이 정녕 미세먼지니???





영국+중국 믹스느낌 팍팍 드는

센트럴 피어 선착장건물



▼홍콩관람차 사진이 무지하게 많습니다!!▼








아 이거 넘예쁨 +_+

낮에가 더 예쁘다

물론 타지는 않았지만......ㅋㅋㅋ


저 관람차들 유리 색깔이 너무너무 예쁘고 뒷면이 바다라서ㅎㅎ

런던아이보다 낮에는 더 이쁜듯








관람차사진 넘나많은것......^^


그런데 버리기가 너무 아깝다

내눈엔 다 사진이 이뻐서...

요 관람차때문에 침사추이에서 센트럴 바라보는것보다

센트럴에서 센트럴 바라보는걸 더 좋아했음!


물론 홍콩을 또 가고싶진 않음ㅋㅋㅋ

캬캬캬캬





이 포스팅은 시간이 좀 섞여있기때문에 -_-


다시 스타페리타고 짐가지러 침사추이로 돌아가는길

스타페리는 옥토퍼스카드로 타거나

아니면 현금주고 저 토큰사서 타면 댐ㅎㅎ







센트럴->침사추이 오는 스타페리에서 찰칵







요것은 침사추이 선착장에서 센트럴쪽 찍은것!

다들 이게 더 멋있다구 하는데

관람차땜에 센트럴에서 센트럴보는게 더 맘에든당 ^ㅇ^





파노라마샷

약간 기울어졌지만 글두 잘나옴 +_+


클릭하면 커짐당





침사추이 스타페리선착장엔 요런 공원이 있는데

쉬어가기 이쁘고 조음 'ㅅ'





저녁 8시에하던 심포니오브라이트

넘나 실망이었지ㅎ





랜드마크이신 시계탑

생각보다 되게 커서 카메라에 담기 힘들다.





그리고 가는길엔 헤리티지 1881 들렸어여

밤에 야경이 너무 예뻤어서 +_+ 낮은 어떨까 궁금했음!!


쓸데없이 소호가는바람에ㅡㅡ

발바닥아파서 짜증났었는데ㅋㅋㅋㅋ

정말 넘 예뻤어서 꾸역꾸역..


홍콩여행 #23, 대체 뭐때문에 유명한지 모를 홍콩 소호 (soho)

홍콩여행 #12, 홍콩 야경 끝판왕(!) 스타페리+1881 헤리티지 'ㅇ'






1881 헤리티지 낮풍경


전혀 겨울같지 않은 날씨지만ㅋㅋㅋㅋㅋ

나름 크리스마스가 1달 남은 11월말이어서...^^

겨울왕국장식 ^^


영상 25도였으면서ㅋㅋㅋ






낮에봐도 예쁘더라 :)

헤리티지는 정말 꼭 가보는거 추천!!!!!!!!!!


심포니오브라이트 개갈안나는 그것보다 여기 야경이 더 이뻤다고...

(소곤소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