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라카이 마사지) 마리스스파 후기♪ 가격좋고 시설좋고

2016/'16 Philippines - Boracay

by ss솔 2016. 8. 29. 23:23

본문



내가 돈 못모으는 이유중 하나인 마사지...^^


넘넘 좋아해서 동남아가면 하루에 한번씩은 꼭꼭 마사지를 받으면서 다닌다 :)

 팁까지 뿌려도 넘나 저렴하니까ㅋㅋㅋ


길바닥에서 받는 싸구려 마사지도 당근 좋아하지만 

나는 이시대의 된장녀이기때문에 고급 스파도 좋아한단말임ㅋㅋㅋㅋㅋㅋ


그런 나의 허영심을 제대로 채워주는곳이 마리스스파였음 +_+

페어웨이 리조트 안에 위치해있구..

독채에... 한쪽만 보이는 유리로 관리실 안에선 바깥풍경이 보임..!

나처럼 고급에스테틱/특이한거 환장하는분께 강력 추천하는 보라카이 마사지숍


다만 오일을 이용한 습식마사지를 진행하기 때문에,

파워풀한 건식마사지를 사랑하는분은 패스^^


가격은 기본 2시간반 스파+마사지 60달러

바디스크럽 추가하면 70달러

나는 썬플라워 라운지에서 보라카이다이어리 직원분 잡아서 3320페소 바로 드리고 예약완료

구글에서 직접 검색해서 예약해볼까도 했는데 직접예약은 안되는 듯 -_-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 내에 위치한 마리스스파


그래서 픽업차량을 통해서 가야한다ㅋㅋ 예약하면 픽업차량이 리조트로 델러옴!

내가 있던 헤난가든에선 차로 20분정도 걸렸당.


마리스스파 이용하면 페어웨이 수영장이랑 프라이빗비치 이용 가능한데,

수영장이랑 프라이빗비치가 예뻐서 1~2시간 미리 가서 놀다가 이용할려했는데ㅠㅠ

픽업차량 시간이 안맞아서 그냥 딱맞춰갔다능


그 대신 간 푸카비치가 더 이쁘니까


구아바도 반한 푸카 비치(푸카셀 비치), 넘나예쁜것 +_+


근데.... 마사지받는동안 세탁도 해주시는 줄 알았으면...

쓸데없이 샤워하고오지 말걸......^^

마리스스파는 프로그램 전에 샤워가 필수이고, 세탁도 대신해주니

시간되면 미리와서 프라이빗비치에서 놀다오는것도 좋겠당





픽업 차량에서 내리면,

나는 한국인이라 그런지 한국인 매니저님이 안내해주셨당ㅋㅋ

이분 중국어에 영어도 의사소통 되시는 트릴링궐b 짱b






들어가면 먼저 오일과 스크럽제를 고른다

물론 스크럽제는 10달러 내고 바디스크럽 추가한 사람만!


매니저님이 오일이랑 스크럽제 효능 말씀주시는데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무조건 보습! 고고했음

녹차오일이랑 코코넛스크럽 했는데,

코코넛스크럿 냄새 달달해서 식욕돋았음;





오일과 스크럽을 고르고나면 이제 마사지받으러 이동한당 :)


요기는 지나가는길에 급하게 찰칵한 마리스스파 프라이빗비치

음료 사마실곳도 있어서 갠춘한듯

여러분은 꼭 미리십쇼 페어웨이 즐겨볼 수 있는 기회쟈나...





마사지사분을 따라서 가면,

저 조그만 오두막들중 하나로 들어가게 된다


아 참고로 여기 온 사람들 중 나만 혼자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니저님도 어쩌다 혼자오셨냐고ㅋㅋㅋㅋㅋ

아무튼 마리스스파 혼자서도 예약 가능해여 2명아니어도댐 부담없이 예약합시다ㅋㅋ






힛......너무예뻐**


다시 한 번 말하지만 혼자서도 예약 가능한곳 ^^

커플만 오거나 그런곳 아니라능.......


암튼 안에 방 오면,

샤워 및 얼굴 클렌징용 노니비누 주시고,

시설안내해주시고, 가운입는법 알켜주시고, 스파에 물 졸졸 틀어주시고 나가신다.

노니비누 은근 화장 잘지워짐ㅋ.ㅋ





물은 어느정도 미지근한물이 받아져 있는 상태에서 뜨거운물을 추가하는식!

욕조가 크니 쫄쫄쫄 조금 틀어놓고 샤워하러 다녀오자 :)





간이화장실+샤워실

일회용속옷도 주심ㅋㅋㅋㅋㅋ


빨래는 이때 맡길 수 있는 듯?


샤워하고 스파 2~30분정도 하고 놀다가 벨 누르면 마사지사분이 다시 오신다





스크럽까지 드가면 몸에 뭐가 많이 묻어서..

샤워겸 머리감는분들은 드라이도 하라구.. 역시 돈값하는 마리스b





돈값하져?????

한국에서 8만원으론 도저히 엄두도 못낼 퀄리티 ^^


타월 백조모양으로 접은것봐ㅋㅋ





시간을 잘 맞추면, 일몰을 보며 스파도 가능하다


암튼 근데 혼자가니까 스파하며 멍때리기밖에 할게 없어서 -_-

바깥구경좀 하다가 후딱 나왔당





가운은 살롱식!


이렇게 차려입고 벨?종?같은거 누르면 5분쯤 뒤 마사지사분이 오셔서 마사지를 해주신다!

눈감고 몸맡기고 거의 자서 기억이 안나지만ㅋㅋㅋ

스크럽은 약 20분, 1시간반정도 마사지였던듯ㅎㅎㅎ


난 피부가 바닷바람맞아 거칠하고 건조해진거땜에 스크럽추가했구,

몸도 노곤노곤하고, 원래 아픈마사지 못받기때문에ㅋㅋ

소프트 마사지~ 주문ㅎㅎ 


역시 고급스파답게 교육이 잘 되어있어서,

마사지사분이 뭐 하나 하실때마다 마담 마담하면서 내 상태 체크해주셔서 만족 ^ㅅ^


계속 압 괜찮냐 물어봐주시고,

차면 미리 차다, 뜨거우면 미리 뜨겁다,

타올로 닦을거, 스크럽 올릴거 등등등 다 말해주셔서 좋았음ㅋㅋㅋ

이게 별거 아닌것 같지만 정말 배려받는 기분이라 좋다ㅎㅎ


압도 내가 센거/부드러운거를 주문했다 하더라도

신체 각 부위마다 시원함과 고통을 느끼는 강도가 다르기때문에ㅋㅋㅋ

어디는 약하게 어디는 강하게 받고싶을 수 있는데,

그때마다 뭔가 말하는게 미안한(?) 느낌도 있는데,

계속 오케이?오케이? 물어봐주심 좀 더 가벼운 마음으로 소프트 플리즈~ 스트롱 플리즈~

말 할 수 있으니깐 짱 굳


결론은 넘나 편안한 나머지 잘 자다왔다ㅋㅋㅋ

확실히 건조해진 피부는 좀 나아졌음!


마사지사분께는 2시간 고생했으니 팁으로 2달러 @__@



참고로 발바닥각질 생긴분은 길바닥에서 풋스크럽 받으면 각질 박박 갈아줌다ㅋㅋ





요렇게, 겉에서 보면 어두컴컴한 유리임ㅎㅎㅎ

안에선 다 보이니까 나름 스릴있다능





담에올땐 꼭 프라이빗비치도 이용해볼것임ㅋㅋㅋㅋㅋ

샤워는 당연히 되는지 알았지만 빨래도 대신해주시는진 몰라서ㅠㅠㅠ


우잉 아쉬워

페어웨이 탐험했어야되는데! 


아 딱 하나 아쉬운점은ㅋㅋ

왕복픽업 포함인데, 돌아갈때는 사람들 모아서 돌아가기땜에 쪼금 기다려야할 수 있단거..^^

저녁 8시쯤 끝나면 직원들도 같이타서ㅎㅎㅎ


뭐 난 시설과 서비스에 만족하니깐 :)


딱히 예약할 곳 없는분은,

보라카이 마사지회사 다 담합인지.... 가격 똑같으니 보라카이다이어리 가보세영..

톡으로 변경사항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나는 만족ㅋ_ㅋ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