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라카이 3박5일 여행경비 정리 + 엑셀파일&일정 포함 (인당 70만원)

2016/'16 Philippines - Boracay

by ss솔 2017. 9. 1. 22:31

본문



훕훕...

드디어! 보라카이 일정+여행경비 정리 포스팅ㅋㅋㅋ

필리핀은 아무래도 도착만 하면 물가가 저렴해서,

제주도 여행비용이랑 비교해보면 정말 분노가 치솟지 않을 수 없음(!!!)


동생이랑 게으른 자매 둘이서 다녀온거라서

배낭여행과 휴양여행 스타일을 믹스함

보라카이 도착시간이 밤늦어서 첫날 숙소 좋은데 잡기 아깝다는..ㅋㅋ

세부처럼 마사지+수면 패키지 있으면 좋을거같은데 아쉽당


액티비티도 할건 다 하고, 먹고싶은거 배터지게 먹고다녔고,

나중엔 현금없어서 건망고도 못사긴 했는데ㅋㅋㅋㅋ

결과적으로 1인 70만원 정도로 다녀왔다능 ㅇㅅㅇ


필리핀 여행은 어찌됐건 비행기를 저렴하게 잡는게 중요하다

비행기값에따라 총 여행비용이 크게 달라지므로ㅋㅋ


나는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기간중에 항공권을 1인당 20만원선에 구매

또 보라카이 다이어리 체험단 신청한게 되어서,

동생 액티비티비용을 12마넌가량 아꼈다능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아래 첨부된 파일은 내가 사용한 금액 엑셀로 정리해둔 부분

필리핀 페소랑 미국 달러를 섞어서 사용했다

달러사용금액은 앞에 $ 표시가 되어있으니 구분 가능!

오른쪽 윗부분에 노란색 음영처리한곳에 현재환율 입력하면,

자동으로 한화 환산해서 현재 기준 예상 여행비용 산출된다

열심히 입력해뒀으니 잘 편집해서 쓰시길..★


현금/카드 구분해둬서 보시면 아~어디는 카드 가능하구나.. 알 수 있고

도움이될만한 모든 사항은 비고에다가 적어두었다ㅋㅋ


필리핀은 딱히 기념품 살게 과자류?밖에 없기도 하고,

보라카이는 ATM기가 안먹히는게 많아서 ㅡㅡ

기념품이나 쇼핑쪽에는 쓴 돈이 거의 없음ㅋㅋㅋㅋ


액티비티는 보라카이다이어리에서 대부분 예약하고갔다

보라카이 다이어리: http://www.boracaydiary.com/

체험단도 상시 모집해서 1인 액티비티비용 지원해주니,

블로그하시는분들은 응모해보세염~


깔리보공항으로 도착해서 국내이동은 사우스웨스트로 했는데,

요즘은 현지 한인업체 이용하는게 더 싸고 좋다고함!



▼▼▼▼▼▼▼▼▼▼▼▼▼▼▼


보라카이3박5일.xlsx


▲▲▲▲▲▲▲▲▲▲▲▲▲▲▲


여행비용 정리 엑셀파일은 위에 첨부



▼ 보라카이 3박5일 여행기/팁/맛집 등등 포스팅은 아래 링크된 포스팅들 참고▼



그리고 간단하게 보는 여행일정/가계부도!




모바일은 여행일정표 밑에 링크에서 보세요!

https://www.wishbeen.co.kr/plan/55e2c35763e6f844?ifId=9509f70af62a0ab6





보라카이 픽업+샌딩=사우스웨스트 버스로 저렴하게 :) +에어아시아 깔리보 직항 후기

사우스웨스트 보라카이픽업샌딩 & 깔리보 공항 VIP라운지 후기♬





보통 보라카이는 늦은 밤에 도착하는 항공편으로 많이들 들어올텐데,

나도 그랬어서 숙소값아까워가지고ㅋㅋㅋㅋ

YB호스텔 마아텔 패키지+1박 해서 총 2박,

헤난리조트에서 총 2박했다

헤난 가든 사람은 좀 있는데, 비치 가깝고 참 조음...!

운좋게 그랜드룸으로 업글도 받았다 :)


다이어리 마아텔 패키지는 YB호스텔 1박과 조식, 마사지가 포함된 패키지로,

2인 금액이 상당히 저렴해서 냅다 이용했다

지금은 홈페이지가 공사중으로 접속 불가ㅜㅜ 아쉽쓰...


보라카이 저렴한 숙소, YB호스텔 후기 +완전 사랑했던 썬플라워카페♥

인기좋은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 그랜드룸 후기♩


참고로 보라카이에서 와이파이 젤 잘터지던곳이

게리스 그릴이랑 헤난 로비였다ㅋㅋㅋㅋ





도착한 다음날 바로 호핑+세일링하고

둘째날은 세그웨이+세일링하고

셋째날은 느적느적 푸카비치만 다녀왔다 ㅇㅅㅇ

게으른 우리에겐 이것도 넘나 빡세고 힘든 일정이었음..ㅜㅜ


섬나라가면 호핑투어는 꼭 하는 편이고,

내가 세그웨이 타는거 넘넘 좋아해서 세그웨이투어도  함ㅋㅋㅋ

세그웨이투어 목적지로 루호산 전망대가는데 진짜 이쁘다!

트라이시클 타고도 갈 수 있으니 추천 :)

다만 가는길에 쓰레기냄새랑 매연은 좀 먹어야된다ㅋㅋㅋ


패러세일링, 짚라인 이런건 내가 관심없어서 패스


보라카이 다이어리에 근무하던 에릭이라는 현지가이드가 참 잼나고 착해서 인기가 많았는데

아쉽게 현재는 그만두었다고ㅜㅜ


보라카이여행 #1, 호핑투어 start! 크리스탈코브섬 나들이♪

보라카이여행 #2, 호핑투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스노클링 >_<

보라카이여행 #4, 세그웨이타고 루호산 전망대 가기♪





선셋세일링은 한번은 한인여행사, 한번은 삐끼한테서 했다ㅋㅋ

확실히 삐끼 잡아하는게 싸긴 싸다


크리스탈코브(라우렐) 호핑, 세그웨이, 선셋 세일링 모두 추천 +_+

특히 세일링은 저렴하니 날만 좋음 매일 저녁마다 해도 괜찮을 듯 하다

그냥 삐끼 잡아서 돈부르고 아이디 확인하고 하면 됨!!


보라카이여행 #3, 보라카이 액티비티의 꽃★ 선셋 세일링 보트

보라카이여행 #5, 삐끼와 함께하는 선셋 세일링♪





마지막날은 푸카비치 다녀왔다!!!

너무너무너무 눈부시게 예뻤던 비치 ㅜㅜ...!


스테이션 2에서 2~30분정도 트라이시클 타고 가면 나오는데

진짜진짜진짜 맑고 조용하다 완전 강추

난 기사가 기다려준다해서(그리고 핸폰 바다에 빠져서-_-) 짧게 다녀왔는데,

하루쯤 시간내서 종일 다녀와도 좋을 것 같음





화이트비치보다 사람도 없고,

물놀이하다가 선베드에 누워 쉬기 좋은곳 :)


보라카이여행 #6, 구아바도 반한 푸카 비치(푸카셀 비치), 넘나예쁜것 +_+





필리핀 맛집 게리스그릴은 꼭 두번 갑쉬다

세부 게리스그릴보다 보라카이가 더 맛있음ㅋㅋ

와이파이도 잘터지고, 잡상인 아가들도 없음...!


보라카이맛집) 꼭 두 번 가야할 게리스 그릴 +_+ 존맛임 (Gerry's Grill)





필리핀오면 저렴한 마사지도 좋지만,

고급 스파에서 한국대비 3분의 1 가격으로 관리받을 수 있는것도 넘나 좋다 >_<

내가 다녀온곳은 페어웨이 리조트 안에 위치해서,

프라이벗비치까지 이용 가능해서 인기 많은 마리스스파ㅋㅋ


근데...

저 시설을 나는 당당히 혼자감^^


핫핫핫핫

아무튼 좋다


보라카이 마사지) 마리스스파 후기♪ 가격좋고 시설좋고



이렇게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필리핀인데,

이번에 꾸역꾸역 연휴기간에 가겠다고

세부 왕복을 1인당 90만원에 산 우리는 뭐????

호갱........

쩜쩜쩜..........ㅜ.ㅜ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