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기좋은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 그랜드룸 후기♩

2016/'16 Philippines - Boracay

by ss솔 2016. 8. 6. 18:01

본문



세일링 보트까지 마치고 헤난가든에 드뎌 체크인!

헤난 리조트들은 화이트비치 스테이션 2에 떡하니 위치해있고,

가격대비 시설이 괜찮은 편이라 인기가 좋다.


헤난라군할까, 헤난가든할까 고민하다가

가든이 바닷가에 더 가깝대서 가든 ㄱㄱ했는데 라군이 더 가까운느낌은 머지...

인기가 많아서 성수기엔 예약하기 힘들듯. 미리미리하자!


참고로 우린 12시에 미리 가서 짐맡기구 나중에 체크인했는데,

11시~1시사이는 체크아웃시간이라 -_-

프론트 직원들이 다들 바쁘니 짐맡길때 그시간은 피해서 가는거 추천!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2박 머물렀지만, 에어아시아 비행시간 특성상ㅠㅠ

1박 머무른거같아서 넘 아쉬운 헤난.


우린 사실 프리미엄룸으로 1박당 15정도주고 2박 예약했었다.

익스피디아 할인코드 넣어서 할인받음ㅎㅎ

디럭스룸은 가격대비 컨디션이 안좋다하고,

돈더보태서 풀억세스 하려다가 풀억세스는 1층이라 시끄럽고 벌레꼬인대서 프리미엄룸 ㄱㄱ



근데 체크인하는데 프론트에서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해준다는거시 아닌가..... +ㅇ+


꺄아아아 넘나좋은것 >_<

그래서 그랜드룸으로 배정받게 되었다


헤난에는 신관/구관이 있는데

신관 프리미엄룸도 그랜드룸이라고 한다던데..

머가먼지 나로선 구분불가라^^;;;






아무튼 직원 안내를 받아 이동ㅎㅎ

프론트 바로 옆, 비치타올 빌려주는곳 옆 빌딩이었다.


엘리베이터가 터치식임 ^오^






짠 들어선 풍경 ㅎㅎ

조명이 밝고 은은해서 맘에들었다


내가 기억하기로는 헤난 가든 디럭스룸은 발코니가 없고, 프리미엄부턴 발코니가 있는 형





센스있게 우산도 함께 준비

가운과 금고는 기본






프리미엄룸 킹베드 1개로 예약했는데,

그랜드룸으로 업글되며 킹베드1이 아닌 퀸+더블 트윈으로 변경


덕분에 잘잤음ㅎㅎㅎ





소파, 테라스 티테이블, 테이블, tv(볼건없지만) 등등 당연 준비잘되어있음b





저 침대위 거울에 은은히 빛 비치는거 넘나예쁜것ㅠ


첨엔 화장실이 다 보여서 당황했는데,

화장실 안쪽에서 유리 못보게 블라인드 내릴 수 있다






쌔끈한 화장실

우리가 받은 방은 좋은 돌들로 꾸며져있었는데, 그랜드룸중 이렇지 않은 방도 있다

헤난 가든 구관/신관의 차이이지 않을까 싶음


어메니티는 헤난 자체 어매니티

알차게 잘있음. 미니반짇고리도 있어서 챙겨왔다ㅋㅋㅋ





드라이기 잘되고,

방내 콘센트들이 110/220 둘다 꽂을수있는거라 개이득


샤워실은 왜때문에 사진이 없지 ㅡㅡ.....

암튼 화장실과 유리문?으로 연결되어있구

위에서 샤워헤드있어서 좋았당





그리고 방안에 비치된 요것을 신어줘야ㅋㅋㅋㅋㅋㅋㅋ

헤난 투숙객 패션의 완성b








야외수영장이 정말 유명한 가든 >_<

방에선 요런 뷰


선베드도 넉넉한편이지만, 파라솔있는자리는 오후 12시이후엔 잡기힘들당





잠시 쉬다가 체크인때 받은 웰컴드링크쿠폰 받고 밖으로 고고







일몰 후 헤난 가든 풍경!

가든 수영장은 야경이 더 이뿌다 진짜.......

크으으으bb


수영장운영은 밤 10시까지하고,

조명은 그보단 오래켜줌!






넘이뿜ㅎㅎ

요런 오두막같은것도 돈안내고 무료로 사용가능한데

자리맡아두는 사람들이 많아서ㅠㅠ

거의 사용 불가........ㅠㅠ







비치타올은 수영장 한가운데에서 조그만 코너에서 빌려주고,

교환도 가능하고 가지고나가는것도 가능!


비치타올 빌려주는 직원이 내동생한테 관심많아서 기차났음ㅡㅡ

담날 푸카비치갈때 혼자나갔더니 동생 어딨냬ㅋㅋㅋ

헐 어케기억했니..........






이쁘쥬


이쪽은 비치에 가까운, 조식먹는쪽인데

수심이 더 얕고 사람이 적당ㅎㅎ

이쪽에 풀바가 있어서 웰컴드링크쿠폰 내고 드링크 마실 수 있다능





깔라만시/아이스티/망고쥬스중 선택가능





난 깔라만시 선택!

먹어본적없ㅇㅓ서 골랐는데 새콤한 레모네이드같았다


뚜껑은 안준다는것ㅎㅎㅎ






확실히 평화로운 풍경ㅎㅎ


근데 진짜 한국사람 많더라

가든 묵는 투숙객 80%는 한국인인듯ㅎㅎㅎㅎㅎ

애기들 노는데 다 한국말..


확실히 애들이 있으면 풀억세스가 좋은 것 같다!

테라스에 장난감도 다 두고 쓸 수 있고ㅎㅎ

참고로 수영장에서 컵라면 먹어도댐! 어떤분이 드시더라






야경이 더 고풍스럽긴한데,

낮에도 이쁘긴 진짜 이쁨 >_<





창문이 너무 밝은바람에 생각보다 일찍 깨서 조식먹으러왔당ㅎㅎ


조식시간은 새벽 6시부터 10시인가 11시....

물론 퀄리티는 필리핀인만큼 그케 기대는 하지 마시길........





탁트여서 크고 좋음






과일 및 샐러드는 싱싱하고 맛있는편ㅎㅎ


아침을 헤비하게 먹는 스탈이 아니라,

갠적으론 좋았다






음..... 끝나기 10분전에가서 부실ㅎㅎㅎ

근데 애초에 먹을것도 별루 없었던듯


아침부터 거하게 한 상 하는스탈이신 분들은 좀 실망할듯






빵과 디저트류는 또 준비가 잘되어있다능!

난 거의 빵이나 시리얼+샐러드쪼금+과일 이렇게먹어서 만족ㅎㅎ





샐러드 쪼금과 치킨 두조각(맛있음!!)

와플과 핫케익


이담에 씨리얼 작게 한그릇이랑 과일먹었당ㅎㅎ






사실 무료포함된 조식이라 별 기대는 안했긴 하다만,

파타야 하드락 돈낸 조식이랑 넘나 비교되는것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큰기대는 하지 마세요!

그러면 바나나가 맛있어서 만족할것임







보라카이 이쁜여자들 여기다있넹


수영장이 너무너무 이뻐서 바다 나가기가 싫은건 함정ㅎㅎ





화이트비치랑도 가깝고,

비치앞에 헤난 전용 선베드도 이용할 수 있고,

리조트내 여기저기 풋워시시설도 잘되어있고,

룸안에서 와이파이가 무료가 아니란것빼곤 정말 넘 좋았던 헤난


담번에 보라카이가면 라군으로 가봐야겠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