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비지원 플로리스트 수업 14주차, 스프레이형 꽃꽂이 @대전 청플라워학원

본문



언제나 즐거운 꽃꽂이 포스팅



이지만......

아진짜ㅜㅜㅜ 까먹고 디카 안들고가서 갤노3으로 찍은건데

화질 정말 못봐주겠다ㅋㅋㅋㅋㅋ


노트5는 폰으로 찍어도 예쁜데 ㅠ_ㅠ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내일배움카드와 함께합니다 *






이날의 재료들


리샨 빨간장미(!!)

소재로는 불로초와 탑사철, 편백이 들어갔다


장미는 꽃꽂이할때 많이 쓰는데,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빨간장미는 의외로 잘 안쓴다능ㅋㅋㅋ

핑크핑크한 색감의 장미를 많이 쓴다 'ㅅ'



어 음.....

나중에 플로리스트 시험볼때 나왔던건데ㅋㅋㅋㅋ

선물주는사람은 꽃다발을 주고싶은데,

받는사람은 꽃바구니를 원할 경우..!

두 사람을 다 만족시킬수 있는 형태가 스프레이형 꽃꽂이라고





먼저 탑사철로 틀을 잡아준담에 채워주면 된단것!


왼쪽에는 탑사철 밑부분을 거꾸로 꽂아줘야하는데,

나는 멍청하게 멍때리고있다가 그부분 잘라버림..ㅜㅜ


수업을 잘 들읍시다!






샘이 후딱 만들어주신 완성본ㅋㅋ


실제로봤을땐 되게 신기하고 이뻤는데,

노트3의 엄청난 화질땜에ㅋㅋㅋㅋㅋ

겁나 촌빨날리게 보인다^^


무...물론 편백이 잘못한것도 있어!!





이날 샘 책상에 있던, 다른수업에서 만든 작품으로 추정되는 애들

귀여워서 같이 찍어왔당ㅋㅋ





진짜 꽃다발같은 모양

한쪽으로 길게 뻗어있어서..ㅎㅎ






요것은 내가 만든 녀석

어째 작품 크기가 작아보인다.


중간사진은 없다ㅋㅋㅋㅋㅋ

화질이 넘나 어마무시해서 찍고싶지 않았음.....ㅜ.ㅜ


암튼 탑사철로 모양잡아주고,

장미랑 리시안 꽂아주고,

남은부분 불로초랑 편백으로 채워주면 된다능!

말로는 언제나 쉬운게 꽃꽂이다...





참 재밌게 꽂았던 화형이었당!

수직형 L자형 이런건 넘나 잼없져... 기본이지만...ㅠㅠ


암튼 이제 집에가야하니 꺼내서,





학원에있는 아이스커피 테이크아웃잔에 옮기기


처음다닐땐 대체 왜 테이크아웃잔이 일케 많지?? 싶었는데

거기다가 꽃꽂아두면 참 좋다

쉽게 구할 수 있는 공짜 미니화병임ㅋㅋ





우리칭구들 디카로 찍어봤어요 ^ㅇ^


학ㅠㅠㅠ 색감 살아나는것봐ㅠㅠ

탑사철도 저렇게 이쁜애였는데......,,


불로초는 지금보면 걍 풀떼기같지만,

시간지나서 물이 오르면

조그만 분홍색 꽃들이 펴서 참 귀엽다






장미랑 리샨

조아조아


꽃꽂이수업은 뭘하든 참 장미랑 리샨을 많이 쓰는 것 같다ㅋㅋ

피할수 없는 나의 친구들임 ^^


그린소재는 확실히 유카리나 레몬트리가 이뿌당

편백은 느낌 넘나 올드한것...

개인적으로 젤 예쁘다 생각하는 그린소재는 루스커스!!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