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61012 대전시민대학 플라워 레슨: 핸드타이드 부케

본문



ㅠ_ㅠ

또 학회가 당장 내일로 다가와서 어제 시민대학 수업을 스킵했다.....

다행히 식물심기라서 다음주에 일찍가서 할 수 있다능


꽃 못만진게 넘나 서운하니까

지난 수업 포스팅하며 억울함을 달래야지ㅋㅋㅋㅋ





이날은 핸드타이드부케 수업

영어로하니 그럴사하지만 실상은 걍 꽃다발ㅋㅋㅋㅋㅋ


나는 ㅇㅣ 꽃다발 수업이 제일 좋다

커리큘럼중 가장 기다려지는 시간!

쌤이 진짜 꽃다발 소재를 내추럴하게 잘골라주신다ㅠㅠ

색감도 완전 깡패임ㅠ_ㅠ

이 ㅠㅠ 는 감동의 눈물이다





얘는 솔채라는 꽃

미니 스카비오사처럼 생겼다


원래 스카비오사 쓰려했는데 없어서 가장 비슷한걸로 가져오셨다고..

ㅋㅋ 말라죽은 열매랑 꽃봉오리 넘나 귀여움 +_+





우리의 친구 유카리

얘는 유카리중에서도 니콜 유카리





얘는 스프레이 카네이션

아직 안펴서 조물조물 강제개화해줌





모여서 설명먼저 듣기 +_+





진짜 너무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는 포장이 과하지 않은 꽃다발이 좋다


요즘은 꽃다발 포장 크게하는게 유행이라;

꽃을사는건지 포장지를사는건지 헷갈리는 지경에 이르는데 -_-

개인적으론 포장지는 적을수록 이쁘다고 생각한다


설유화 흐르는거 넘 이쁘지 않나여.......b






자리에서 재료다듬기 마저 마치고 꽃다발잡기 고고


처음시작은 퐁퐁이처럼 줄기가 튼튼한걸로 하는게 편한거같다

카네이션같은거 휘청거려서 극혐ㅠㅠ






소재랑 꽃이 엄청 많이 들어간데다가

내가 꽃다발 재료로 극혐하는 카네이션까지 있어서ㅋㅋㅋㅋㅋㅋ

손이 작은 나는 허둥지둥...





ㅋㅋㅋ 꽃다발 모양이 왜이러냐면요

힘이딸려가지고 계속 놓쳐서 꽃들이 제자리를 탈출해서 그럼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손이 딱 1센치만 컸으면......

피아노도 포기하고 플룻도 때려쳤는데

이젠 꽃꽂이도 때려쳐얄기세다ㅋㅋ





부들부들대며 샘께 가져갔더니,

다시 예쁘게 모양잡혀서 왔당





ㅋㅋㅋ 이제 포장할준비하고 세워놨는데

너 왜 삐뚤게 서있니....

주륵..........ㅜ





다시 앞에 모여서 포장법 배우기!

*요게 완성본이다*


포장은 딱 요정도가 조은듯......

꽃들을 가리지 않고, 뒷받침이 되어서 더 풍성하게 해주는정도...

갠적으로 앞에까지 다 가리는건 좀...





다만든 꽃다발을 눞혀놓고 포장준비





흰색으로 먼저 속지만들어주공

핑크색으로 싸고 리본으로 마무리 'ㅅ'


포장이 참 쉬워보이는데ㅋㅋㅋ

이쁘게할려면 꽃다발 만드는거보다 더더더 어렵다

익숙하질 못해서 그런가;;






쨘 완성본


아 가지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사무실 너무 칙칙해 꽃이없어서...





▲대전 꽃꽂이는 요기서 배우세요. 움하핫

* 절대 샘한테 사주받아서 글올리는거 아님ㅋㅋㅋㅋ *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