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 #4, 넘나 예쁜 말할 수 없는 비밀 촬영지, 진리대학교/담강중학교 돌아보기♥

2015/'15 Taiwan*Shanghai

by ss솔 2016. 11. 8. 21:07

본문



타이페이는 뭔가 딱히 다시 가고싶지않지만(?)

단수이랑 르웨탄, 택시투어는 진짜 넘나 좋았당


그중에서도 감성사진 찍기 가장 좋은곳이 단수이!


단수이 진리대학교랑 담강중학교는

그 유명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촬영지인데,

영화느낌처럼 참 아련아련 예쁨ㅠㅠ

다만 주말같은 휴일에가면 담강중학교는 닫혀있으니 주의할것!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일단 단수이까지 오면

단수이 메인거리-홍마오청-진리대학교-담강중학교는 다 붙어있어서

걸어서 30분정도면 가는 거리라 넘나 좋은것 ㅋ_ㅋ


대만여행 #3, 단수이에서 홍마오청 가는 법, 풍경 넘나예쁜것 +_+


홍마오청도 이쁘고,

버스타고오면 어차피 홍마오청 정류장에서 내려야하니

요기도 들리는거 추천 쾅쾅!





구글맵 찍고 가실게영~~~~





홍마오청 옆 오르막길로 5분정도 올라오면 있는 진리대학

생각보다 나름 커서 입구에서 끝까지 걷는데 15분정도 걸린당ㅋㅋ







섭씨 15도정도의 날씨였지만

나름 연말이라고 크리스마스 장식도 -_-

밤에와도 꽤 이쁠거같당..






진리대학

시계가 뭔가 의미있어보여서 줌땡겨서 찍어봤음ㅋㅋ





저런 빨간벽돌로 된 복도??

지나가는 장면이 영화에 참 많이 나왔던거같은데ㅎㅎ








날씨가 흐려서 사진이 꾸물한데ㅠ.ㅠ

사실 정말 참 예쁜곳이다


단수이쪽은 정말 대만여행중 한나절 시간내서 꼭 와봤으면 한다ㅠㅠㅠㅠ





캠퍼스 곳곳에 이렇게 오래된 나무들도 있어서 참 운치있음b


날씨좋아서 하늘 파랬으면 넘나 좋았을테지만






그래도 아쉬운대로 좋은곳......


내려가는길에 멀리 강이 보여서 이국적이고 좋았당♥

제주대학교는 캠퍼스에서 바다보인다는데ㅎㅎ

이런느낌이지 않을까 함



아참 사진에서 보다시피 곳곳에 경사는 좀 있다 ^^





다시 내려와서 담강중학교 찾아가는길 돌들이 예뻐성......ㅋㅋ


담강중학교는 골목에 있고,

닫혀있는 경우가 많아서 놓치기 쉽기때문에 꼭꼭 지도를 찍고 가자!






요기는 말할 수 없는 비밀 메인촬영지(??)였던 담강중학교!


닫혀있어서 울타리 사이로 찍어서 사진이 이렇당.... 아쉽아쉽

하지만 중딩들은 주말에 놀아야하니까ㅋㅋㅋ





아무튼 참 영화처럼 아련한 분위기가 곳곳에 묻어있는 단수이다


강가에 카페거리도 그렇고,

우거진 나무랑 야자수들도 그렇고,

이국적이고 여유로운 느낌ㅎㅎ





으아 진짜 너모이쁘다...... 라는 말밖엔ㅎㅎㅎ





내려오는길이 경사가 심한데,

풍경이 예뻐서 신나게 뛰어내려왔다ㅎㅎ


으아아 다시 가고싶당.....!

주말에 핸드폰으로 영화나 다시 봐야겠당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