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 #5, 대만여행코스 빼놓지 마세요 'ㅅ' 아련아련 단수이 강가

2015/'15 Taiwan*Shanghai

by ss솔 2016. 11. 14. 00:46

본문



타이페이는 그저 깨끗한 차이나타운(?) 같지만,

단수이쪽은 완전 아련터진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메인 촬영지인 진리대학교/담강중학교랑,

그 바로 앞에 있는 홍마오청만 들리고 돌아오는 코스로 많이들 짜지만

단수이 강가 올드스트리트도 진짜 이쁘다b

엄지 척임bbbbb


어차피 홍마오청에서 단수이역까지 걸어서 20분정도니까,

여유롭게 음악도좀 들으면서 걸어오세영......♪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겁나 바쁘게 돌아다닌것같지만

사실은 거기서 거기인 일정 ^^* 핫핫





그러고보니 오늘 보잘것없는 내 티스토리 블로그에 방문자가 천명이 넘어서 -ㅇ-

뭔일인가 하고 봤더니 다음 유입이 줄줄이ㄷㄷ

알고봤더니 웹사이트 메인 맨밑 구석에 소개됐더라능.....

으히힛 주말에 듣보 블로그도 소개해주시고 감사합니당 >_<


이로써 네이버 포함 포탈메인 3번올랐당!ㅋㅋ

아숩게 다음은 모바일에는 안떠서 유입이 좀 적지만 넘조음ㅠㅠ

티스토리 혼자하는기분 느무 힘들어요.......

맨아래 하트모양 공감버튼좀 찍어주십쇼☞☜


대만여행 #3, 단수이에서 홍마오청 가는 법, 풍경 넘나예쁜것 +_+

대만여행 #4, 넘나 예쁜 말할 수 없는 비밀 촬영지, 진리대학교/담강중학교 돌아보기♥





버스타고 오는길에 별로 멀지도 않고,

그냥 직진으로 가기만되면 가길래 그냥 걸어가기로 결정했는데ㅋㅋㅋ

이게 이렇게 잘한 선택이었을줄이야........!





워런마터우도 예쁘다고 하는데,

거기는 좀 멀고 그러니깐ㅋㅋㅋ


단수이역이랑 가까운 단수이 강가 올드스트릿 걸어가는걸 추천








타이페이에선 별 생각 없었는데,

여기오니까 정말


아-대만같다


라는 생각이ㅎㅎㅎㅎㅎㅎ


으아 나쁜 주걸륜 같으니.......

말할수없는비밀의 이미지가 너무 쎘어ㅠㅠㅠ


지나가다보면 좁은 골목에 작고 예쁜 카페들이 들어서있다

작은 상수동같은 느낌이랄까ㅎㅎ







계속 길을 따라 단수이역쪽으로 걷다보면 이런 풍경이 나온다 +_+


꺄아.......

길가따라 나무가 심어져있고,

예쁜 카페랑 식당이 늘어져있고,

반대편엔 타이페이 시내 건물들이 보이고

와우 진짜 내스타일b







요런느낌!

고즈넉함다





요게 영화에서 주걸륜이랑 계륜미랑 데이트하는 장면인데,

완전 딱 단수이강가 아니냐며...........!!


진짜 딱 이분위기처럼 아련 터지는 풍경이다ㅠㅠ

고즈넉하고, 조용하고,

해질녘에가면 참 예쁘다





근처에 항구??도 있어서 배도 왔다갔다한다.


왼쪽에 보이는 후줄근한 건물에는 다 카페가 있는데,

외관만 구려서 그렇지 인테리어는 다 예쁘다ㅎㅎ


이때가 해지기 한시간쯤 전이었는데,

강가가 보이는 테라스나 창가자리는 이미 차있었다능

주말엔 일찍일찍 움직이자!






중간중간 이런 좁은 골목도 있다

낡았지만 정취가 그대로 묻어있는 건물들 :)






단수이역쪽으로 계속 걸어가다보면,

어느새 좁은 골목이랑 카페들이 훅 없어지고

이렇게 큰 나무들이랑 산책로가 나오다가






이런 리버뷰 식당들이 등장한다 ^ㅇ^


되게 이쁜 식당이 여러개있던데 알고보니 하나였음ㅋㅋㅋ

엄청 큰 식당인것!!!!!


내가 갔을땐 1인 1주문이었고, 1인분에 2만~3만정도 하는 가격이었다.

문제는 우리가 이것저것 주워먹어서 배가 안고팠단것 ㅠ_ㅠ

마라훠궈에서 돈 엄청쓰고오기도 했고......

으아 진짜 마라훠궈에서 10마넌 쓰지말고 여기서쓸걸ㅠㅠㅠ 음식 남기더라도...

너무 한이되는 하루였다........


1월초였는데도, 대만은 날씨가 영상 15도정도 되어서,

해가 지기 전까진 충분히 바깥 테라스에 있을 수 있는 날씨였는데....





쪼금만 더 걸어가면 스타벅스 단수이점이 나오는데 여기가 꽤 명당이다

특히 딱히 배 안고프면, 스벅에 좋은자리나면 빨리 차지하고 앉을것!!!!

와이파이도 되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짱조으당


여기 자리나서 내멋대로 내머릿속 야시장일정 취소하고 단수이에 있기로함 ^^






근처 앉을곳에 동상들도 있어서 포토포인트 ㅋ_ㅋ





진짜ㅠㅠㅠ 레스토랑들 밤에 넘나예쁨......


밤에는 조명이 켜져서 그대로 또 운치있고,

단수이역 바로 옆에 야시장?같은게 열리는데 거긴 또 활기차고 완전좋다


꺄 딴수이는 진짜 다시 가보고 싶은 곳!!!!!

또가면 워런마터우도 다녀와야징ㅋ_ㅋ


다음포스팅은 단수이 밤 풍경으로 투비컨티뉴-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