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 #7, 택시투어 코스 1 예류 옆 바다 구경 :) +택시투어 팁 살짝

2015/'15 Taiwan*Shanghai

by ss솔 2016. 12. 4. 20:44

본문



대만여행 3일차에는 예스진지 택시투어를 했당 :)

택시투어는 몽키트래블에서 예약을 했는데, 빛나리 택시가 왔음

지금은 빛나리투어(http://www.bitnaritour.com/user/index.php) 에서 따로 예약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4명이라면, 특히 주말이라면 강추하는 택시투어

시간/체력적 소모도 확실히 적고 효율적이다b

택시 주차하는데가 관광지에서 가까워서 다리도 안아프고ㅎㅎ


진과스-지우펀이 15분이면 가는 거리라는데ㅋㅋㅋ

우리는 하필 1월 1일에 간 바람에 사람 대박쳐서 ^^

길 겁나밀려서 1시간도 넘게 걸려서 가는데,

가는길에 버스타려고 기다리는 사람 줄이 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줄 뺨침;;;

그옆에 유유히 택시타고 지나가는 기분이란ㅠㅠ...

특히 설날은 사람 어마어마하다니 절대 대중교통으로 갈 생각 하지말것


택시투어 가격은 빛나리투어 가격으로

중국어(대만어)기사 3300 대만달러

영어기사 3600 대만달러

한국어기사 4000 대만달러이고

코스는 예스진지/예진지스 등 변경 가능하고 그렇다


투어에 만족했다면 기사님 팁도 쫌 주고 그래요 우리-★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우리는 예스진지 코스로 진행했다

지우펀 야경 vs 스펀 야경 둘중 하나를 골라야 하는...ㅋㅋ


진과스 황금박물관은 월요일에 열지 않으니 주의!

광부도시락집은 월욜에도 연다고 함

시간 또는 체력상 4개중 3개만 가야한다면 진과스를 빼는걸 추천한다

개인적으로 진과스가 젤 별로였음ㅎ


또 보통 저녁 6시~7시에 타이페이 시내에 도착하니,

야시장에 내려달라고해서 야시장까지 알차게 구경하고와도 되지만

우리는 게을러서 걍 바로 옴ㅋㅋㅋㅋ





택시투어 예약하면 아침에 기사님이 숙소 근처에서 기다리고 계신다ㅎㅎ


중국어가 어느정도 가능하면 길바닥 택시랑 협상해서 더 저렴하게도 가능^^

우린 영어기사님 신청했지만 실제론 굉장히 짧은 영어를 하셨다

영어로 술술솰솰 관광지 설명을 들을생각이라면x

설명을 듣고싶다면 한국어가 유창한 유명기사님들을 택하자






제1 목적지인 예류지질공원으로 가는 길!

타이페이에서 나와서 30분정도?차타고 달리면 바다가 나온다






그런데 웬 예류인듯 예류아닌 예류같은곳에 내려줌!


여긴 그냥 예류지질공원 앞바다이다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인지..?

모든 택시가 다 들려가진 않고 택시 몇개만 여기서 서가더라 'ㅅ'






동남아는 동남아인 대만..

물색깔 청아하고 이뿌다b






뭔가 화성에서 찍은듯한 느낌 +_+


예류 지질공원은 막 올록볼록 뭐가 나와있어서 쪼끔 징그럽기도 한데,

여기는 정말 돌이 판판하고 예뻐서 사진찍기 좋당


그나저나 나 옷ㅋㅋㅋㅋㅋㅋㅋ

택시투어할때 편한신발 신고가세여 ^.ㅠ

예류, 진과스, 지우펀, 스펀 다 돌바닥 오르막길 등등ㅠㅠㅠ

힘듦.........






이런데서 낚시하는 사람도 있음ㅋㅋㅋ





기사아찌랑 서로 짧은영어로 설명하고/설명듣는중이당


아저씨가 사진도 많이찍어주셔서 넘 감사했당ㅠㅠ

100개넘는거 다 카톡으로 보내주시고.....





단점은 바닷바람 장난아니라서 -_-


머리 다 망한다는것


앞머리있는분은ㅋㅋㅋㅋㅋ 헤어롤 가져오세여





한쪽에는 요런 절벽?있어서 사람들 올라가던데

나는 신발 미스착용으로 -_- 구경만.....





이거 무슨돌인지?

모양 색깔 참 이쁘당







개인적으로 진짜 예류지질공원보다 맘에 들었던 예류 앞바다





터키 카파도키아 괴레메 공원같기도 함ㅎ_ㅎ


사진포인트가 많다







방파제도 보이고, 물이 참 맑음!





작은 마을 건너서 예류지질공원이다





어떻게 이런게 생겼는지 진짜 신기하다

돌이 완전 매끈매끈해ㅎㅎ







판판하고 돌색, 물색이 예뻐서 사진찍기 진짜 좋다ㅠㅠ






흠 빨간글자 좀 무섭군







현지인들이 참 많더라ㅋㅋㅋ


대만애들 생긴건 진짜 한국사람이랑 비슷한데

옷 스타일이 참.....^^;;;






등산 좋아하는사람들은 매우 씬나하는 곳






아이디어만 좋다면 잼난 사진 찍을 수 있지 않을까ㅋㅋㅋ


예류지질공원처럼 사람이 많지 않아서,

뒷배경에 사람이 마니 안나온당 ^ㅇ^






얘네 왜케 빨간글씨 좋아해 무섭게 ㅡㅡㅋ


요거는 우리 빛나리택시 기사아찌가 찍어준 것!

택시투어하면 진짜 사진걱정은 없당ㅎㅎ





진짜 신기한 돌......

차도 옆에도 막 이렇게 둑처럼 있다ㅋㅋ


이제 앞바다는 뒤로 하고

다음 포스팅에선 진짜 예류로 찾아오겠슴당

투비컨티뉴-*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