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호텔추천* 저렴하고 관광하기좋은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스탠다드더블 객실 후기!

우리나라대한민국/Accommodation

by ss솔 2017. 6. 29. 13:10

본문



오~랜~만~에~

한국 호텔 리뷰이당ㅋㅋㅋ


서울 갈 일이 한달에 1~2회 정도 있는데,

올라갈때마다 대부분 내가 묵는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종로3가 아님 안국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면 가고,

근처에 궁들이라던지....

인사동/삼청동도 상당히 가깝고,

요즘 나름 핫한 익선동에 위치함!


무엇보다도 컨디션 대비 저렴한 가격에 넘나 만족

모텔갈 돈에 만원 보태서 쾌적하게 있자구요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지도 보다시피 안국역이랑 종로3가역 중간

종로3가역 4번출구라 나가서 두리번거리면 바로 보인다ㅋㅋ

택시타면 종로세무서라고 말하면 바로 근처에 내려주신다능





밤에 도착함.....

규모는 상당히 있는 편이고, 위치땜에그런지 한국인보단 여행객이 월등히 많다

출장차 오는 분들도 몇몇 보이는 것 같고ㅋㅋ


중국계 사람들도 많은데,

방음이 잘되는건지 로비만빼면 시끄럽진 않다





주차장은 투숙객 1대 무료로 알고있음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가 한국적이어서 넘나 맘에 드는 부분 ㅎㅎ





로비는 나름 넓고 탁 트였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짤......ㅋㅋ

일회용 치약/칫솔은 기부금(아마도 천원)을 내고 카운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예전엔 자율로 했었는데,

지금은 리셉션 직원분께 말해야 구매 가능

어차피 맞은편에 편의점이 있긴 하다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체크아웃은 오후 12시이고

레이트 체크인도 상관없으나

밤 10시 지나도 체크인 안하면 확인전화는 한번 온다능


요즘 체크인 3시에 시작하거나

체크아웃 11시인곳들 많아졌는데 ㅜㅜ

이비스 인사동은 아직 시간 좋다!





로비..

아침일찍나오면 공항갈라고 대기하는사람들땜에 바글바글함





로비 맞은편엔 바

여기서 조식식사도 하고, 점심 부페도 판다. 식사는 평이 좋은 편!

새벽 6시부터 밤 10시까지 하는 것 같은데,

나는 자느라 바쁘기 때문에 여기서 밥을 먹어본적이 없음ㅋㅋㅋㅋㅋ

거의 10번을 투숙했는데 조식쿠폰 받아도 걍 안감ㅋㅋ





2명이 투숙해도 카드키 1개 주는 곳들 많은데 -_-

이비스 인사동은 2개 줘서 좋음


조식부페는 포함안해도 인당 만천원? 프로모시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 13층까지 있고

복도는 요런 분위기


3성급 호텔 치고 규모가 상당히 큰 편이다

호텔은 오래됐다고 하는데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깔끔한편 :)





항상 오는 스탠다드 더블 객실!ㅋㅋ

조금만 미리 예약하면 금/토요일에도 1박 6만~7만5천원 선이고,

당일예약해도 9만원정도면 가능하다

요즘 모텔도 1박 6~7만 훅훅넘어가는데

진짜 넘나 착한가격


참고로 이비스 인사동은

스탠다드 더블/트윈, 그리고 베드 2개있는 패밀리객실밖에 없다





요건 객실 카페트

전체적으로 한국적인 느낌을 잘 살려 만든 호텔같아서,

이런부분이 더 마음에 든당 :)





객실내 금고, 전기포트세트, 미니냉장고...


따로 제공되는 생수는 없으나

층마다 얼음수기가 있음!





방마다 구조가 다르긴 한데,

캐리어 펼쳐둘 공간도 넉넉한 편이고







비데가 설치된 화장실

수건은 큰수건 1개 작은수건 2~3개 발수건 1개


환경친화정책(?)으로 어매니티는 거의 음슴ㅋㅋㅋㅋㅋ





천졍 샤워헤드는 없었던 것 같다

욕실어매니티도 친환경정책(?)으로 따로 없고,

벽면에 부착된 샴푸/바디워시가 전부

ㅋㅋㅋㅋㅋ


대신 지하 목욕탕에는 스킨+로션이 구비되어있다


그래도 항상 화장실 상태가 청결하고

물이 막혀 안내려간다거나 그런적이 없어서

만족하는 호텔





드라이기는 화장실 벽면에 부착되어있고





콘센트는 부족하지 않게 준비되어있는데,

객실에따라 복불복ㅋㅋㅋㅋㅋ

이날은 컨디션 최상인 방이어서 멀티어댑터도 꽂혀있고

핸드폰 충전기까지 있었당

보통은 그냥 콘센트뿐임...ㅋㅋ


객실내 와이파이는 무료이다






객실내 유의 사항들!


목욕탕이랑 헬스장은 지하 1층에 위치해있는데

여기엔 시간이 새벽 5시부터 새벽 1시까지라고 적혀있는데,

이용시간 새벽 6시부터 오후 10시

그리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클리닝타임


아무튼 목욕탕은 룸키 가지고 리셉션 내려가면 목욕탕 카드키로 교환해주시는데,

그거 들고 지하로 내려가면 된다


헬스장이랑 목욕탕은 절대 삐까뻔쩍하지 않음...

여탕은 온탕 하나에 6명정도 가능한 샤워시설이 붙어있는 정도??

그래도 이가격에 뜨끈한 목욕까지 가능하고ㅜㅜ

진짜 가성비는 이비스 인사동이 끝판왕인듯 b

목욕하고 얼음가져와서 냉녹차마시면 꿀맛 >_<


안타깝게도(?) 지하 시설의 사진은 없다

암튼 지하엔 남녀목욕탕/헬스장/세미나실/빨래방이 위치





요건 층마다 있는 공용시설...

화장실도 있고 얼음정수기 2대





그리고 제일 위에층으로 가면 야외테라스 진입이 가능하당


루프톱 무한바베큐 식사도 팔긴 하던데ㅋㅋ

그것도 아직 못먹어봐서 이번에 이비스가면 먹어볼예정 +_+






초겨울이고 비오는날이어서 휑뎅그렁했지만 ㅜㅜ

종로가 가까워서 뷰는 상당히 괜찮음!





저멀리 남산타워도 보이는것~~~

무료로 좋은구경해서 참 조았다

ㅋㅋㅋㅋㅋ





1층 한 구석에 자리잡고있는 비즈니스코너

컴퓨터는 무료사용 가능하고 출력은 돈내야하는데 얼만지 모른다(...)





아침에 짐도 맡아줌!

캐리어 보관장소가 따로 있어서 만족쓰ㅋㅋㅋㅋ


그나저나 사람 진짜 많았다 이날...





▼▼요 아래부턴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





연말에 방문했던 이비스

그래서 트리 장식이 있당ㅋㅋㅋㅋㅋㅋㅋ





이비스 전용 멤버십 (아코르 멤버십 아님) I AM 이라는게 있는데,

연회비 17만9천원에 이비스앰배서더 숙박 2매, 식당 3만원 이용권 2매, corkage free 1매로 구성되어서

가입할까 말까 고민했는뎅ㅋㅋㅋ

이제 서울올일이 없어서 이비스 인사동 다닐날도 얼마 안남았다 ㅜㅜ





이날도 물론 스탠다드 더블!





구조는 좀씩 달라도 구성은 비슷비슷

바로 앞에 CU편의점이 있어서 항상 장봐서 들어온다 ㅇ_ㅇ





아 첨에 저 커튼 열줄 몰라가지고ㅋㅋㅋㅋ

옆으로 밀듯이? 하면 된다





이방은 멀티콘센트는 있지만 핸드폰 충전기는 없음

이런 세부적인 룸컨디션은 다 다르니깐 폰충전기는 꼭 챙겨다녀야함!

ㅋㅋㅋㅋㅋ





화장실도.. 깨끗!

어메니티도 별도로 없고, 여자분들은 저걸로 머리감으면 뻑뻑해지니깐

헤어에센스는 필수로 챙겨와야함


이게 유일한 단점이랄까.....??





폰으로 대충 찍어서 날려먹었지만 ^^

바깥에는 익선동 한옥마을?이 있어서,

골목골목 예쁜 카페나, 오랫동안 있었던 음식점 등등 다양하게 있어서,


굳이 근처 나가서 관광을 안 다니더라도,

전통/현대가 잘 섞인 서울의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다 :)


2010년에 처음 서울 왔을때보다

계속해서 발전되면서 옛모습이 많이 없어지는 종로인데

익선동은 그래도 남아줬으면 좋겠다ㅜㅜ

명동같은데 관광홍보하지 말고 이런데 하라고...

아휴 승질나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