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호텔* 역삼역 바로 옆 깨끗한 비즈니스 호텔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우리나라대한민국/Accommodation

by ss솔 2017. 10. 4. 03:18

본문



꺄... 세부 다이빙 여행을 앞두고 잠이 오지 않는다 >_<

그런 의미에서(?) 미뤄뒀던 서울 호텔 리뷰 해치우기!!!



오늘의 리뷰 대상은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스탠다드룸


모 공기업에서 알바할때 수료식 및 식사 하러 갔었다가,

괜찮은 기억이 남아서 숙박했던 곳이다


진짜 거짓말 안치고 역삼역 바로 옆임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지도로 봐도 역삼역 5/6번 출구에서 완전 가까운게 확인되는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맨 꼭대기에 루프톱바인 클라우드가 지금은 꽤 유명해진 듯 한데,

그때의 나년......

왜 몰랐던거야ㅋㅋㅋㅋㅋㅋㅋ


보통 12만원~15만원 정도면 조식불포함으로 1박을 예약할 수 있는데,

이 가격에 이 시설에 이 위치면 굉장이 착한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예약은 머큐어 앰배서더 공홈이 젤 저렴한 듯


머큐어 앰배서더 공식 홈페이지: http://mercureseoul.com/kr/#






역삼역 나와서 바로 골목을 들어오면 이런 건물 보임

꽤 눈에 띄는 건물이다

위치가 위치인만큼 비즈니스 고객들이 많았음


관광객 보다는 정장입은 사람들,

그리고 아저씨들이 압도적으로 많이 보였다ㅋㅋ






로비는 천장이 높고 통유리문이라 탁 트였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디자인ㅋㅋ

데스크에 여러분이 근무하셔서 기다릴 일이 거의 없었다







로비 한편엔 카페와 프리빌리지??프레스티지? 라운지

라운지 앞에는 휴식할 수 있는 소파가 놓여있다


출장 또는 학회 등 업무차 온 고객들이 많아서 그런지

비즈니스 코너도 꽤 잘되어있었다.

들어가기 뻘쭘해서 내부 사진은 못찍어옴 ㅜㅜ





알록달록한 복도를 지나서





입실 ^^


입구 옷장에 전신거울이 되어있어서

들어가자마자 당황했던 기억이;;;

방이 어딘가 하고 -_-






침대는 퀸사이즈

베개가 2개인점이 아쉽지만 그래도 깨끗하고 편안했음!

침대는 보홀 사우스팜이 짱짱이었는데 침대도 취향 갈리니깐ㅋㅋㅋㅋ


방마다 구조가 다른지 모르겠는데

내가 받은 방은 TV 밑에 소파?? 같은게 있어서

저기다 물건을 놓을 수 있었다

편하긴한데 티비 볼때마다 거슬렸음ㅋㅋㅋ


객실 미니바 사진은 왜 안찍었을까 그때의 나.......??

전기포트와 와인잔 2개 머그잔 2개가 보인다





비즈니스호텔 답게 책상이 잘 되어있다 :)





휴대전화 충전기도 되어있고 아주 좋음

써보진 않았지만 USB랑 HDMI단자도 있음 아마 TV랑 연결되나보다





샤워가운과 빨래가방 금고 등등ㅋㅋ


특이할만한게

다리미와 다리미판이 구비되어 있다ㅋㅋㅋㅋㅋ

진짜 역삼쪽 출장오는분께 강추 드리는 호텔ㅋㅋ

뷰도 괜찮아용 ^ㅇ^





욕실 깔끔함

샤워실과 화장실은 같이 있는 구조


멍청한 그때의 나야.......

화장실사진을 왜 저렇게 찍어둔거야.......ㅜㅜㅜㅜ

아마 천장에서 물나오는 샤워

샤워기 샤워 둘다 가능할거다

앰배서더 계열이니깐!ㅋㅋ





욕실 어매니티

샴푸/컨디셔너/바디클렌저 미니미들

귀엽당







세면대는 욕실 밖으로 나와있다

이 구조는 호불호가 갈리는거 같긴 한데,

손을 자주 씻는 나는 매우 좋아하는 구조이다!


ㅋㅋㅋ 이때의 나는 정말 블로거로서의 자질이 없었던 듯 ^^

세면대 어메니티는 왜안찍었니.......

어렴풋이 칫솔과 비누가 보이는 것 같긴 하다만ㅠㅠ





이건 체크인시 받은 쿠폰들

조식부페뿐만 아니라 간단한 형식의 조식을 제공하는게 맘에 들었다!

또 머큐어 공홈에서 예약했다고 스크래치카드 주는거 긁어서

아메리카노 쿠폰도 받았음ㅋㅋ

헤헤 여러분도 머큐어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하세요 >_<





무료 생수는 두개

미니바 안찍은 나 주거버렷





세탁실은 지하에 있음

세탁기 2500원 건조기 2500원 총 5천원





이건 로비 비즈니스센터 이용 요금

당연하지만 비쌈 ^^

그런데 업무상 오면 비싸지만 이용할 수 밖에 없기도 하다 ㅠㅠ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나와서 무료 아메리카노 받으로 로비 카페 가는데,

투숙객들은 아메리카노가 1잔 2500원!!!!

무려 일리원두인데!!!!!!!


지금도 진행중인지는 모르겠다만ㅠㅠ

정말 비즈니스고객에게 최적화된 이벤트와 혜택들!!


 



위 사진 왼쪽에 유리문 안에 보이는게 비즈니스 코너

액자 오른쪽에 있는 부분이 프레스티지 라운지


그리고 앞에는 편하게 대기할 수 있는 소파가 있다





엠카페 전경

딱봐도 관광객은 절대 아니신 분들만 ^^;


공기업 알바할때 수료식 추억을 되살려보면

음식 및 커피 맛은 괜찮았던 것 같다

1층식당도 그렇고,

부대시설이 전체적으로 환해서 마음에 들었던 곳


주변에 강남쪽 출장가시는 분들 있으면 내가 추천 드리는 호텔이다

머큐어 조아요 짱짱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