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주리조트 티롤호텔 디럭스룸 후기♪

우리나라대한민국/Accommodation

by ss솔 2016. 10. 17. 00:55

본문




한달쯤 전에 무주 덕유산리조트로 회사 워크숍을 다녀왔다.

가기전에 호텔이라해서 검색해봤는데,

무주리조트 공식 사이트내에선 기껏해야 방마다 사진 한 장-_- 이랑

호텔에 팩실리티 뭐가있는지도 잘 모르겠고ㅜㅜㅜㅜ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온통 무주리조트 가족콘도 후기ㅠ_ㅠ


그래서 써봅니당!!!!!!!!!

무주 덕유산리조트 티롤호텔 디럭스룸 후기!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법인카드와 함께합니다 *





티롤호텔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무주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호텔이다

정식 명칭은 '무주 덕유산 리조트'

무주리조트 내에 있어서, 슬로프 바로 옆이라능 +_+




오스트리아 무슨 호텔의 영감을 받아,

오스트리아의 건축가인가?? 독일 건축가인가?가 지으신 호텔 티롤...


진짜.......

추석후에도 업무에 치이고 치여ㅠㅠ

강제로 끌려오듯 온데다가,

홈페이지 사진이 너무 구리고

얼마전에 먼저 다녀온 사촌동생이 보내준 사진이 모텔-_-같아서,

별 기대없이 온 티롤호텔.........

근데 모텔처럼 보였던건 사촌동생 폰카 화질탓으로 ^^..



아무튼 여기서 꿀팁!!!!!!

무주 오시는분들은 아무래도 무주 시내가 아니라 무주리조트 오시는 분일텐데

무주날씨 말고 덕유산날씨 검색해야됨다

시내에서도 차타고 2~30분 꾸불텅 산자락 올라야함^^





암튼 들어가볼게용... 'ㅅ'





겉부분은 낡아서 실망했는데,

안에 들어오자마자 확 퍼지는 원목냄새와

생각보다 넘나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다


다들 '기대이상'을 외치며 들어감ㅋㅋ






진짜 진지하게 무주리조트는 사진좀 업뎃했으면........

홈페이지 사진보고 완전 오래된덴줄 알았잖아;;;;

그냥 고풍+빈티지 스타일이다


들리는 말로는 부영이 리조트에는 돈을 안쓴다고ㅋㅋㅋㅋㅋ

그래 투자 안해도 돈 잘벌리겠지이.....


조금 아쉬웠던점은, 비수기라서 그런지

로비 직원분이 영어가 불가능하셨단것ㅠ.ㅠ





엘리베이터도 나무디자인

어딜가나 원목향이 나는 호텔 티롤이었다.


이부분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난 원래 나무향 좋아해서 ☞☜






요런느낌

다들 3층 아님 4층에 방 배정받앗는데 나만 5층이었다ㅋㅋ


사진은 전부 갤노5로 찍어서 화질이 살짝;;





사진구조가 이상하지만 -_- 걍 봐주세욤ㅋㅋㅋㅋㅋ

고풍스러운 디자인이다보니,

전체적으로 조명이 환하지 않고 누리끼리한 느낌!


모던한걸 좋아하시는 분은 답답하고 올드한 느낌을 받을 것 같다 'ㅅ'

나도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데,

티롤은 나름대로 컨셉을 잘 지키고 있어서ㅋㅋㅋ

그냥 괜찮았음.......ㅎㅎ





★대망의 디럭스룸 입실★


사촌동생이 보내준 구진 사진과,

인터넷에서 티롤 디럭스는 별로고 프리미어부터 괜찮다 들어서ㅠ 긴장했는데,

결과적으로 워크숍때 내 방이 전직원 통틀어 가장 좋은방이었다는 -_-


그이유는 이따가 나옴





입구에는 큰 거울이 있어서 나가기전 정비하기 좋은데,

불이 어두침침해서 잘 안보인당ㅋㅋㅋㅋㅋ

옷장 열면 옷장불 켜져서 옷장까지 다 열고 봤음 항상 ^^





짠! 티롤호텔 티럭스룸!


끄잉ㅠㅠ 노트5 다좋은데 아무래도 어두우면 화질이 떨어져서.......

저 초록색 카펫이 모텔같아보였는데ㅋㅋ

실제로보니 그런 느낌은 없었다!

창이 크고 올드한 유럽 호텔 스타일이고,

밖으로는 테라스가 있었당 >_<


카펫있는호텔 카펫 퀘퀘한냄새랑 드러운거싫어서 싫어하는데,

여긴 원목향때문인지ㅋㅋ 냄새나 먼지 없었음!!





침대는 싱글?아님 슈퍼싱글 2개 붙인사이즈라 완전 넉넉


싸랑스런 호텔침구

가위바위보 이겨서 트윈 아니고 더블받아서ㅋㅋ

나혼자 씬나게 베개 2개 쌓아서 잤다





침대 양옆에는 라이트가 있는데,

저 동그라미부분을 돌리면 빛 세기가 조절되고,

스위치를 양옆으로 누르면 꺼진다


꺼지는지 몰라서ㅡㅡ 첫날엔 빛 약하게 해두고 잤다는 후문이....





팩실리티부분........


매일 제공되는 생수 1병을 제외하곤 모두 돈이다 ^^

그리고 내방엔 운이 좋게 전기포트가 있었는데,

전기포트는 요청해야만 준다.

원목향을 지키기 위해 취사를 금지하는게?? 이유라고 함...


암튼 요청하면 주시는데 선착순 제공이라ㅋㅋ

빨리가서 달라구 해야댐





디럭스룸엔 1인용 쇼파가 두개,

프리미어엔 2인용 큰쇼파가 있었던 것 같음!


옆에 창문은 위만 열거나, 전체 다 열 수 있었당

테라스 있단 말은 못들어봤는데!!!!

두근두근 하면서 밖으로 나가봤다능 >_<






핫ㅋㅋㅋㅋㅋㅋㅋ

뷰 짱 좋구용bbb


저멀리 콘도 단지가 다 보여서 이국적인 풍경이당 +_+






인스타 펌 'ㅅ'






상가도 다 보이고, 바베큐데크에 덕유산도 보임ㅎㅎ

여름에는 디럭스룸 테라스 있는 방을 추천합니닷 >_<


프리미어룸은 방향이 전부 슬로프방향!

스키장이 운영을 안하는 여름엔 볼게 없다ㅜㅜ

그리고 테라스룸은 복불복이다





나는 심지어 코너라 테라스가 ㄱ자로 덜덜...

작은 의자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딱히 앉을만한게 없어서 아쉬웠지만ㅋㅋㅋㅋㅋ


씨원한 바람 즐기며 맥주한잔하기 딱b



이제 욕실 시설 보실게여~~~





걱정과 달리 환한 편인 욕실ㅎㅎㅎ


진짜 이것도 시설안내 없어서 얼마나 고민했는지 -_-

입욕제 가져올까말까 막.......


암튼 티롤호텔 디럭스룸엔


욕조, 비데, 드라이기, 샴푸 린스 샤워젤 바디로션 칫솔 비누 이렇게 어메니티로 있으나

치약은 없다는것!!!!!!!! 염두하십쇼!!!!!!

편의점은 비수기에는 오후 7시?아님 9시?에 닫는다는것!!

그 시간이 넘으면 콘도쪽으로 가야되는데ㅠㅠ

걸어서 20분정도 걸리는 시간이라능ㅜㅜ





꽤 쓸만했던 어메니티 :)

청소부탁하면 어메니티도 바꿔준당


알았으면 이건 그냥 둬달라고 쪽지남길걸ㅠㅠ 아까웡..





혹시몰라서 입욕제 챙겨왔는데,

디럭스룸에도 욕조 있어서 넘나 좋았음

매일 일정 끝나고 몸녹였당ㅠㅠ


올리브영 밤 코스메틱 입욕제 구매 후기♬ 올 유 니드 이즈 러브





에코프렌들리 정책.......

나처럼 괜히 자연한테 미안함 느끼는분은 걸어두세용


나는 점심먹고오는사이에 do not disturb 거는거 까먹어서

고사이에 청소를 당했다능 -0-





옷장이랑 금고

옷걸이 외에 샤워가운도 준비되어있구염





온도는 춥다싶으면 벽에 이런게 붙어있을텐데,

밑에 보면 톱니바퀴같은게 있다

이걸 돌려서 온도를 맞추는거 같은데 되는진 모르겠음(?)


그리고 무주리조트의 엄청난 단점!!!!!!!!!!!


에어컨이 없다


실제로 에어컨이 필요없을만도 했음 -_-

추석끝나고 갔는데,

그때까지도 기록적인 폭염으로 30도 가까운 날씨였는데,

여기선 밤에 추워서 벌벌떨었다ㅠㅠ

막 15도 16도 이랬음... 덕유산의 위엄...

옷을 어떻게 가져가야되나 엄청 고민했다며ㅋㅋ


티롤뿐만아니라 콘도에도 에어컨이 없단다!!!

올해처럼 더운 해에는...

여름에 갔다가 고생하신 분들이 많더라는ㅠㅠ

어르신 또는 아이와 가는 분들 주의해주세용





이쪽으로 나가면 상가가 있어서,

편의점, 노래방, 탐앤탐스, 식당, 공방 등등이 있당


비수기(겨울 제외)엔 문닫거나,

일찍 닫는 곳이 많다ㅋㅋ





요기는 2층 식당 일부모습





참고로 조식중 '티롤식 조식'

 요거 서양식으로 나오는거 겁나 맛없대여 ^^


그외엔 내가 먹어본 경험 + 직장동료들 평가에 따르면,

토마토해물스파게티빼곤 괜찮은 편





로비엔 공중전화도 있으니 쓰시라~





요기는 이제 정문 반대방향으로,

프리미엄룸들 방이 위치해있는 방향이다!


여기서도 알 수 있겠지만, 테라스는 복불복임 -_-

저 위 중간에 테라스 달린데만.. 테라스가 있는 곳이라능ㅋㅋㅋㅋㅋ

나는 전 직원중 나만 테라스 있는 방ㅎㅎ

허허허허허헛

모두의 부러움을 사던........

단장님보다 좋은 방;;;





프리미엄룸에선 요렇게 슬로프가 바로 보이니까,

겨울에 가시면 경치가 참 멋질것이라능 >_<


이상 티롤호텔 디럭스룸 리뷰 끝!

회사 워크숍으로 많이들 가시는 것 같은데,

이 글 보고 시설걱정 좀 줄이시길 바람다ㅎㅎ


드라이기 있어요...

전기포트는 달라고 해야되고

에어컨은 없고!!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