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양양호텔* 가성비 좋은 투와이호텔 + 양양 브런치카페 퍼스트플로어♬

우리나라대한민국/Accommodation

by ss솔 2017. 4. 17. 14:59

본문



ㅋㅋ 요즘은 해외여행포스팅 미뤄두고 열시미 국내여행 포스팅 중 +_+

이번 포스팅은 양양 투와이 호텔 + 퍼스트플로어 카페

카페는 투와이호텔 1층에 같이 있고,

속초시내에서 차타고 15분?정도고 버스로도 몇정거장 안걸린다

후진항 바로 맞은편!


투와이호텔 깔끔하고 뷰도 좋고 카페도 좋아서

차가 있다면 속초/양양 여행시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익스피디아에서 예약했는데,

평일이라 가격도 6만원대로 완전 착하고,

1층에 카페도 있는데 예뻐보이고,

새로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돼서 덜컥 예약함ㅋㅋ


원래 모텔이었던 곳을 리모델링했다고 하는데,

분위기가 굉장이 환하고 모텔같은 느낌 없다ㅋㅋㅋㅋㅋ

단체관광객도있고 로비도 밝고 짱죠음ㅠㅠ

그리고 주차장도 바깥에 탁 트여있다능 +_+

편의점은 걸어서 5분정도거리에 하나 있다.





호텔 투와이 로비

2016년에 새로 리모델링해서 완전 깨끗+밝음. 짱짱b


기대했던것보다 너무 좋아서 깜짝놀랐다ㅋㅋ






로비에 대기할 수 있는 쇼파도 많고,

1층에 샤워실두 따로 있음 +_+


바닷가가 바로 길건너편에 있어서 물놀이하는 손님들을 위한 배려인 것 같다

죠음죠음ㅋㅋ






로비 한켠에 자리잡은 브런치카페 퍼스트플로어

호텔 리뷰 전에 더 맘에 들었던 카페리뷰부터 ^^ 헷헷


아침에 조식먹으러 왔는데 사람이 꽤 많았다ㅋㅋ

나름 이 지역 입소문난 카페인듯?





조식세트랑 디너바베큐세트도 살 수 있다

음식은 조식은 최소 맛있었음b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체크인하니까 카페 이용권에 조식세트 할인권까지


중복이용 가능해서 완전 저렴하게 먹었다ㅠㅠb


캡숑 짱

담번에 속초갈일있으면 또 투와이호텔 갈거라능





메뉴는 브런치세트랑 바베큐세트가 있고,

피자랑 파스타같은것도 좀 있다





음료 메뉴들

흔한 카페 정도의 가격ㅋㅋ


분위기라던지 그런게 맘에 들어서 비싼것같지는 않았다





음식 및 음료 준비하는 테이블이 깨끗해보여서 맘에 듦





의자는 좀 오래앉으면 불편하다ㅠ

그래도 깔끔하고 바깥에 바다랑 도로도 보이고 좋다능





이게 15,000원짜리 조식세트!

플레이트에 아메리카노 한잔 포함이다

투와이호텔 투숙객은 할인쿠폰 주니까 만이천원

바다정원부터 쿠폰 넘나 잘써먹는것^^!


어찌보면 비싼것같기도 하고 아닌것같기도 하고ㅋㅋ


플레이팅이 너무너무 예뻐서 모든걸 다 잊게되던ㅠㅠ

음식도 다 알맞게 조리되어서 좋았다!





가격은 투와이호텔 쿠폰 2개 다 사용해서

브런치세트 1개+레몬에이드 추가구매한게 총 6100원 ^^


투와이호텔 완전 꿀이득

여기서 묵으시라유..!



그리고 이어지는 투와이호텔 후기-*





밝은 로비를 지나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온 복도 +_+

생각보다 객실이 많았고 향기가 나서 좋았다ㅎㅎ






문열고 객실~


가장 저렴한 스탠다드객실이어서 작긴 하지만 구성은 알차다

테이블에 티테이블도 있음!





침구는 하얗고 모두 새거라 좋았다ㅠㅠㅠㅠ

낡은게 하나도 없었음..!





침대 맞은편엔 바로 TV랑 차, 컵,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생수는 평창수로 2개 들어있다





이건 예뻐서 찍은 벽 옷걸이 ㅋㅋ

스탠다드룸은 옷장은 따로 없었던 것 같다





화장실 앞에 어메니티랑 슬리퍼+가운+드라이기

요즘은 진짜 어메니티 잘나온다;;;;


샴푸 바디워시류 말고도 거품내는거랑 칫솔 다 있었다





어메니티에 머리끈도 포함되어있어서 넘나 좋았음^^





화장실도 물때나 곰팡이 하나없이 깨끗 :)

샤워기+샤워헤드 둘다 있어서 취향껏 샤워할 수 있다

수압좋고 뜨신물 잘나옴ㅋㅋㅋㅋ





창문으로는 바다가 보이는데,





날씨가 구려서 뷰가 망........^^

맑은날 오면 뷰도 넘넘 예쁠 것 같다 >_<


아무튼 진짜 만족한 호텔!

지금도 익스피디아에서 퍼스트플로어 맥주2인+아포가토 증정하는 이벤트중이당

5월 국내여행 계획하고계시다면 여기 추천 왕추천!



▼강원도 다른 예쁜 카페틀▼

춘천여행* 산토리니 카페의 맑은 날 예쁜 정원♥

속초카페* 넘나 예쁜 고성 바다정원 카페&식당♥ 물회파스타 굳굳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