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비스 앰배서더 유료멤버십 I AM 가입 :)

취미 #2, 여행/* 여행꿀팁

by ss솔 2017. 7. 25. 17:59

본문



고민고민하던 이비스 유료멤버십 I AM 을 드디어 가입했다!


2030을 위한 멤버십??이라는데ㅋㅋㅋ

혜택이 넘나 꿀임


물론 혜택은 전세계 아코르 호텔이 아닌

국내 앰배서더 계열 호텔에서만 사용 가능하다만..ㅠㅠ

그래도 충분히 가성비 짱짱한 멤버십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이비스 I AM 멤버십 연회비는 17만 9천원이고

앰배서더호텔 카운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고

카드결제도 된다는것!!!!


앰배서더호텔: https://www.ambatel.com/


17만 9천원 가격에

앰배서더 숙박권 2매 + 레스토랑&바 3만원 이용권 2매 + 콜키지무료 쿠폰 1매

이렇게 제공된당ㅋㅋㅋ


이비스 가장 저렴한 호텔들도

1박에 7만정도는 하기 때문에 무조건 본전은 뽑는 구성





I AM 무료숙박 쿠폰이 사용 가능한 호텔은 또 한정되어있다

노보텔, 머큐어, 풀만, 그랜드, 그리고 경원재 앰배서더는 사용 불가능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비스 부산점도 사용 불가능하다!

부산 해운대 이비스랑 이비스 버젯은 쿠폰 사용가능한데,

성수기기간엔 추가요금이 어느정도 붙기는 한다


객실상황에따라 쿠폰 사용이 불가할때도 있어서

못해도 2~3주 전에 예약을 하는게 좋을 것 같음!






일요일에 이비스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하고,

월요일에 안내사항이랑 확인 다시 끝나고,

화요일에 바로 우체국등기로 우편 받았당♥ 빠름빠름


우체국등기로 오기 때문에 직장주소로 받음! 사람없으면 돌아가니까ㅋㅋ






등기가 도착하지 않아도

무료숙박쿠폰은 바로 웹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하다!

무료숙박권 이용방법도 전화로 설명해주시는데,

간단하게 웹사이트 마이페이지->이력확인

이렇게 들어가면 위같은 쿠폰이 뜸


저 파란 버튼 클릭해서 예약하면 호텔선택창이 뜬다ㅋㅋ





원하는 호텔이랑 날짜를 고르고 무료숙박권 예약 버튼을 누르면





불가능한 경우,

이렇게 사용 가능한 객실이 없다고 뜨고





예약 가능한 경우는 요로코롬 선택 가능함

제일 기본 객실, 조식 미포함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이 이호텔 저호텔 섞여있긴 한데ㅋㅋㅋ

선택 가능하면 금액 상관없이 쿠폰적용 버튼을 누르면 0원이 된다

Next를 누르면





예약내역에 바로 이렇게 뜨고,

취소도 엄청 간단했다

예약내역인가 이력조회에서 그냥 취소버튼 클릭하면

쿠폰 다시 복구됨ㅋㅋㅋㅋ


이비스는 환불불가 요금이 센 편인데,

일정이 애매한 경우에는..

되도록 쿠폰으로 예약해야겠다ㅋㅋㅋㅋㅋㅋ





현재 멤버십 1주년 기념으로 각종 이벤트도 진행중ㅋ_ㅋ

가입하면 바로 앰배서더 골드등급 해주는데,

그러면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하다 >_< 꺄악ㅋㅋㅋ

물론 공홈 예약시만 혜택 적용 가능할것같음


레스토랑 이용권 이번에 친구들 만날때 이비스 인사동에서 쓸려고했는데ㅠㅠ

우천취소당해서 대체 언제 쓸런지 모르겠다ㅎㅎㅎㅎ


조만간 쓸일이 있기를ㅎㅎ 바라며..ㅎㅎ


서울호텔추천* 저렴하고 관광하기좋은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스탠다드더블 객실 후기!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