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로바로소식) 세부 및 보홀 환율 및 환전정보 (2018년 3월 기준)

취미 #2, 여행/* 여행꿀팁

by ss솔 2018. 3. 4. 15:00

본문


오른쪽 귀 컨디션 안좋아서 마지막 다이빙 취소하고
현지에서 작성하는 포스팅♡

2018년 3월 2일 기준
세부&보홀 생생 환율 및 환전정보!!!
참고하셔서 한푼이라도 더 받으세용 :)

1줄요약: 세부 환전은 피어1 항구 환전소가 제일쌈

대체 왜 보홀은 바다 한복판이 인터넷이 더 잘터질까..ㅋㅋ
알로나비치만오면 3g에 신호끊기고
망망대해로 나오면 LTE 빵빵함ㅋㅋㅋㅋㅋ




1. 세부공항: 1달러당 49.15페소 (3월1일)
당연히 환전 젤구림
그러나 대부분 어쩔수없이 100달러는 여기서 바꿔야한다
공항에서 짐찾고 나오면 바로있고
공항밖으로 나오면 다시 못들어감 ㅜㅜ




2. 트리쉐이드: 1달러당 49페소 (3월1일)
전문환전소가 아니라 비쌈
픽업 마사지샵 이용하시는분은 편하게 여기서 100달러만 환전해도 될듯




3. 피어1 항구 환전소: 1달러당 50.8페 (3월2일)
세부 보홀 통틀어 여기가 환율 젤조음!!!
유명한 대형쇼핑몰 환전소보다 더 잘쳐줌
보홀 바로 넘어가시는분은 무조건 여기서 다바꾸세요
터미널피 내고 배타러 들어가는길 왼쪽에 있음

나도 여기서 바꿀 생각으로 왔는데
문제는 새벽 6시오픈..
나 6시에 배타야되는디ㅜㅜ


아래는 보홀 알로나비치쪽 환전소들 환율정보
기본적으로 보홀은 세부보다 환율이 별로랄까..




사난도스파를 기준으로
해변으로 갈수록 환율 구리고 길가?로 나올수록 싸짐
사난도스파를 바라보고 섰을때 오른쪽으로 (왼쪽은 알로나비치로 통하는길) 걸으면 환전집 몇개 나오는데 그쪽에서 바꾸세요




4. 길에서 알로나비치로 이어지는쪽에 있던 환전집: 1달러당 50페소 (3월 2일)
공항보다 잘쳐줘서 바꿀라했는디
페소 다떨어졌다고 환전 못함ㅋㅋㅋㅋㅋㅋ
환전소로 손님 낚아서 투어 시키는 곳 같음

 



5. 두체스 마사지 옆 계단올라서 오른쪽 슈퍼 안 환전집: 1달러당 50페소 (3월 2일)
여기도 환전 전문이 아님 슈퍼임
두체스마사지 오른쪽 계단 올라가면 표지판 있다
밖에 환율도 안써져있어서 안에 드가서 물어봐야함;;
그냥 여기서 바꿨는데 스몰머니 없다고 200달러 바꿨는디 천페소 10장줌 ㅜㅜ
사우스팜에서 작은돈으로 바꿔줘서 살았다...!





6. 알로나비치에서 떨어진 길목 환전소들 (사난도스파와 헤난리조트 사이랄까): 1달러당 50.4페소 (3월 2일)
사난도스파에서 위쪽으로 걷다보면
머니체인지라고 적어논거있는데 다 50.4페소였음
보홀 알로나비치 환전소 찾는 분들은 이쪽으로 가세요!!!
여기가 환율 좋음ㅋㅋㅋㅋ

젠장 난 왜 슈퍼에서 바꿔서ㅜㅜ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