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사동 게스트하우스* 인테리어 예쁜 호스텔 가로수스테이 6인 도미토리 후기 (여자 혼자 추천!!)

우리나라대한민국/Accommodation

by ss솔 2018. 1. 29. 18:27

본문



아침잠이 매우매우 많은 나는

오전 11시 전 서울에 약속이 있으면

그 전날 서울에 올라가서 잠을 자는 편이다

그럴때마다 애용하는 게스트하우스~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하루 전에 예약하는데

비수기엔 방이 남는 경우가 많아서ㅋㅋㅋㅋ

운좋으면 할인특가로 더 싸게 묵음 :)


이번에 리뷰할 곳은

신사동의 가로수스테이 게스트하우스

옛날 이름은 더 자 가로수

익스피디아로 6인 공용도미 3만원정도에 예약했당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가깝고

압구정역 신사역에서 도보 10~15분거리?

가까운 버스정류장도 있고

주로 동네주민들이 머무르는듯한 골목라서

여자 혼자 밤늦게 가도 괜찮았다

객실 손님들도 다들 조용하고 깨끗하고!!


화장실에 하수구 냄새가 좀 나는거 빼곤

다 좋았던 게하ㅎ_ㅎ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지도는 아직 더자가로수로 등록되어있네...

보다시피 가로수길에서 한블록 떨어져있음!

나는 고속터미널에서 버스타고왔다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임





가로수스테이 호스텔이 있는 건물

첨에 간판이 차에 가려서 못찾았다ㅋㅋㅋ


저 르 브런쉭 (Le Brunchic) 오른쪽에 작은 통로가 있음!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안하게 올라감~


5층에 올라가면 전층이 가로수스테이

안에서 신을 실내화도 주신당ㅋㅋ





들어가니 파란 벽지의 아늑한 인테리어ㅜㅜ

예쁘게 꾸민 신혼집같은 느낌


늦은시간에 도착해서

저 흰 테이블에서 짧게 체크인을 마치고

내 침대로 ㄱㄱ






밤늦은 시간이라

도미토리방 전체 사진은 찍지 못했다ㅋㅋ

그래서 담날 아침에 찍음


침대 매트는 딱딱해서 몸이 배겼음ㅠㅠ

물렁침대 좋아하시는분은 여기 비추....


1층침대는 블라인드가 설치되어 있어서

옷갈아입기 편하게 1층침대로 골랐음

침대는 싱글 사이즈로 기억한당


모든 침대마다 개별 독서등, 멀티탭이 있어서 굳

수건과 수면키트를 주신다ㅋㅋ

남녀공용 도미라서 코고는 사람 있을까봐 귀마개까지..b


나때는 나랑 여자 1분, 출장온 남자 1분 총 셋이었는데

조용히 잘 잠ㅋㅋㅋㅋ





6인 도미토리실 앞에 공용공간

출장오신듯한 남자분은

여기서 새벽늦게까지 노트북 작업하시고...





여기도 공용공간

6인도미실 옆에 화장대랄까ㅋㅋㅋㅋㅋ

드라이가 낭낭하게 준비되어있어서 굳





외국인들을 위한 여행책자도 몇개 있음

아마 장기투숙하는걸로 보이는 중국인 여자두 있었당





여기는 게스트하우스

거실에서 객실로 이어지는 복도

캐비넷이 있어서 귀중품 보관 가능

 

아 여기는 거울이 많아서 맘에 들었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까 못 다 구경한 거실 사진 투척!!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구지라서 ㅜㅜ

불그죽죽하게 나오는데,

실제론 엄청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


짱 인스타감성ㅋㅋㅋㅋ


그리고 꽃을 겸하시는지

게하 곳곳에 꽃과 식물이 되게 많아서 좋았당







이렇게 파릇파릇함!!!!!

곳곳에 드라이플라워뿐만 아니라 생화도!!





여기는 부엌공간

한쪽엔 냉장고랑 TV가 있구

오전에는 테이블 뒷편에서 간단한 조식이 준비된당





조식테이블

믹스커피가 있어서 잘 마심ㅋㅋㅋㅋㅋ

여기 그릇은 쓰고 알아서 부엌에 씻어놓으면 된다


그리고 여기서 베란다 문을 열고 가면





쨘 부엌





장기투숙객이 꽤 있는지

그릇과 요리 재료들이 꽤 잘 갖춰져있다


ㅇㅕ기 주방에 정수기랑 분리수거장도 있다

전체적으로 되게 깔끔함





그리고 공용 샤워실 겸 화장실

샤워가 2칸 화장실이 2칸인가 있었당


다 좋은데, 강남에 좀 오래된 건물들 특성상ㅠㅠㅠㅠ

하수구 냄새가..... 나서... 힘들었다........

내가 후각이 엄청 민감한 편이라서

쉬야할때 숨참고 들어가고 그랬음ㅋㅋㅋㅋ





그래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있음

샴푸 린스 바디워시 클렌징폼 치약 핸드워시까지

씻을것도 안가지고와두 된다!





그리고 아침조식

토스트대신 베이글이 나오는게 특이했다

베이글은 두 종류가 있었던 듯

커피도 있고 과일류도 있어서 잘 먹고 옴♥


강남에 이 가격에 조식까지면 넘나 착하다구 생각ㅋㅋㅋ





아침이되니 드디어 제 색감으로 찍을 수 있게된 거실

파란색벽지 넘나 이쁘쥬

나도 포인트색상으로 저 청록색 해야징






그리고 6인 도미토리실 전체샷

내가 꼴찌로 나가서 방사진 찍었음ㅋㅋㅋㅋㅋㅋ


밝고 깨끗함!!!!!!





한쪽에 옷걸이+캐리어보관함+쉼터??





그리고 방 베란다에도 의자가ㅎㅎ

날씨좋으면 여기서 커피마시면서 시간떼워도 좋을 듯


조용하고 깔끔하고, 너무 외지지 않아서

여자분들이 서울에 하루 묵기 좋은 숙소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