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호텔* 커플에게 추천하는 섬오름 호텔! 깨끗하고 넓고 욕조에 수영장까지, 가성비 짱짱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7. 12. 28. 23:07

본문



2주만에 돌아온 제주도 포스팅 (...)

오늘은 넘나 만족했던 섬오름 호텔

커플들한테 추천하고 싶은 숙소.


서귀포쪽에 있는데, 중문관광단지랑은 떨어져있어서 조용하다.

어떻게보면 외졌고ㅋㅋㅋ


오션뷰에 욕조있지 수영장있지..

갖출거 다 갖춘 호텔!

디럭스 오션뷰 객실을 5월 황금연휴에 1박 13만원으로 예약했다

이 가격에 이정도 시설이라니 완전 만족ㅠㅠ


처음에 멍청하게 환불불가요금을 날짜 잘못예약했는데,

익스피디아 직원분이 도와주셔서 다행히 바꿨다.. 감사해요 짱짱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법환포구쪽에 위치한 섬오름호텔

바로 맞은편 바다에 범섬이 있다

조용하고 좋았음ㅎㅎㅎ


참고로 좀 구석이라 첨에 길 잘못들음 -_-





섬오름 호텔 앞에는 카페가 있어서,

늦은밤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었다

7시면 닫는 식당과 카페가 많은 제주도에선 완전 감사한 존재ㅠㅠㅠㅠ


물론 가격이 비싸고 메뉴가 한정적이어서ㅋㅋ

우리는 망고홀릭 법환점으로 갔음

여기도 밤 10시까지 열어서 완전 짱b


서귀포 망고 디저트 카페, 망고홀릭 법환점! 밤 늦게까지 열어용





주차장은 카페 앞에도 있고,

호텔 건물 뒤쪽에도 작게 있다.

우리는 호텔 뒤쪽에 주차





특이하게 데스크가 2층에 있었다

로비는 1층에 있음

모듬바베큐도 팔고 그러나보다


객실사진 전에 로비 사진도 뿌리고가기~





여기가 1층 로비!

사진에 2층 데스크가 살짝 보인다ㅎㅎ


사진 초점이 나갔는데 ㅜㅜ

쇼파가 몇개 있고





읽을만한 책이랑 제빙기가 있다

방안에 아이스버킷 갖고와서 여기서 얼음 가져가면 됨!





이제 본격 객실 리뷰!

넓지는 않지만 깔끔한 복도를 지나서





짠! 디럭스 객실 오픈

사진에서 보던것보다 훨씬 넓고 좋아서 대만족

익스피디아 평점 4.4는 역시 믿을만하다


흠 커플 추천 숙소라고 써놨는데 사실 가족이 와도 좋음

디럭스객실이 젤 작고,

패밀리객실이랑 복층도 있다

조용하고 수영장도있고 넓고 깨끗하고 암튼 좋음ㅠㅠ






퀸사이즈베드와 작은 티테이블세트 :)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숙소는 다 잘 골랐다고 자부함ㅋㅋㅋ





TV도 짱 크구염.....

객실 작은 일본에 있다가 오니 더 넓어보인다ㅠㅠㅠ





그리고 침대 맞은편에 있는 욕실

섬오름 호텔은 욕실이 짱짱 좋음 ㅋ_ㅋ








물때없이 깨끗!

흰색타일이라 관리하기 힘들텐데 깔끔해서 만족


욕조도 있어서 입욕제 챙겨가서 목욕했당 캬캬





어메니티는 알수없는것. 암튼 잘씀ㅋㅋ

칫솔세트는 없었던 것 같당





왜냐면 치약과 칫솔은 판매중이기 때문..ㅋㅋ


캡슐커피 머신이 있었고,

그래서 커피 2캡슐이 무료제공되었다.





생수도 두병 무료





옷걸이가 낭낭해서 맘에 든 옷장 >_<


가운이랑 슬리퍼도 비치

모든게 참 깔끔해서 맘에 들었던 호텔






옛날감성 돋는 아이리버 스피커도 있다ㅋㅋㅋ



▼ 그리고 난 이용하지 못했지만 넘나 예쁜 수영장 ▼






5월초였지만 비도오고 추워서ㅠㅠ

이용하지 못했던 수영장

규모는 작지만 아기자기하고 넘나 예뻤다..!


밤에보면 조명색깔도 계속 바뀌고,

선베드와 파라솔도 넉넉하게 비치되어있음


작은 보라카이 헤난 가든 같은 느낌 :)






섬오름 호텔 수영장 낮/밤 사진

ㅠㅠ 진짜 작지만 이쁘지 않습니까?????


앞에 범섬두 보이고!!

내 객실에서 보이는 전망 완전 짱짱이었는데

비오고 흐려서 망했음ㅋㅋㅋㅋㅋㅋㅋ


담에 여름에 제주도오면 또 섬오름 갈꺼당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