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 맛집..? 아쉬웠던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ㅠㅠ

2017/'17 Philippines - Bohol

by ss솔 2018. 8. 5. 23:16

본문



나의 사랑 게리스그릴ㅎㅎ

사진보니 배고프다 ㅜ_ㅜ 엉엉


2016년에 보라카이에서 가이드한테 맛집 추천받아 가보고

이거 오징어 먹고싶어서 필리핀 가고싶단말 달고 살았었는데,

현지 프랜차이즈라 가격도 저렴하고

동남아맛도 좀 나는게 맘에 들어서 보홀에서 일찍 나와서 굳이 들렸는데!!!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은.......

초콤 슬펐다ㅠㅠ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트리쉐이드 굿바이항구패키지를 이용한 우리는,

세부 항구에 도착해서 트리쉐이드 픽업차를 타고

우리 짐은 그대로 트리쉐이드로~~ 가고

우리는 중간에 아얄라몰에서 내렸당


세부마사지샵들은 항공스케쥴에 맞춘 패키지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니

잘 이용하면 넘넘 편해용bb


세부 마사지샵) 트리쉐이드 막탄점 + 망고봉봉 후기


세부항구에서 아얄라몰은 차로 2~30분 걸렸던 듯

망할놈의 세부시티 차 맨날밀림 ㅡㅡ





짠 세부 아얄라몰이에요

진짜진짜 큼

동남아 큰 도시 쇼핑센터는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하당





게리스그릴은 2층?에 있어용

가는 길목에 총 든(..) 시큐리티 가드도 있고 안전 뿜뿜 +_+


아얄라몰 곳곳에 시큐들이 있으니

게리스그릴 물어보면 손가락으로 갈쳐줍니당ㅋㅋ






필리핀 프랜차이즈이기땜에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현지인 반/외국인 반 정도ㅋㅋ

절반의 외국인 중 80%는 또 한국인인듯ㅋㅋㅋㅋ





바깥이 보이는 테라스석도 있는데

넘나 덥고 습하기땜에 아무도 안앉더라는...ㅋㅋ


풍경 따위..........

나 또한 더위에 굴복하는 나약한 인간이다...





세부 게리스그릴 메뉴와 가격

더 있는데 뭐 의미있는 메뉴는 이게 다라고 봐도..ㅋㅋ


게리스그릴에서 젤 유명한 오징어

Inihaw Na Pusit 이고,

종업원들이 오징어! 오징어! 하면서 판당ㅋㅋ


개인적으로 추천하는건 Pork Barbeque와 Crab Rice

크랩라이스는 250페소정도하고

갈릭라이스는 60페소정도?하는데

크랩라이스는 2인분이고

갈릭라이스는 쪼매난 밥 1공기정도의 양이니 주의!





게리스그릴에서 여러분이 생각하는 망고스무디를 먹고싶다면

Ripe Mango Shake를 시켜야해욤..!

망고쥬스시키면 착즙쥬스나옴^^


콜라가 55페소 과일쉐이크가 85~90페소이니

가성비를따져 쉐이크를 시키는게 좋당ㅎㅎ



메뉴판 사진 찍고있는데 급 정전ㅋㅋㅋㅋㅋ

이런 나라에서 이런 쇼핑몰이 유지되는게 신기하지 않냐는둥 말하고 있었는데

귀신같이 바로 정전 -_-

물론 한 3분정도뒤에 복귀됐당







아얄라몰 와이파이도 되네유

데이터 무제한이라더니 다 떨어져서 막판엔 와이파이로 연명함 ㅡㅡ


필리핀은 스마트유심이 훨훨 좋은듯





정전이 되었는데도 은근 빨리나온 음식들

크랩라이스랑 오징어

그리고 포크바베큐





이니하우 나 뿌싯


이거!!!!! 진짜!!!

살짝 동남아 구리구리한맛나는 소스에

부드러운 오징어 재운건데...


진짜 첨 먹어보고 조민솔이랑 넘나 맛있어서 깜짝놀라고

존맛을 외치며 다음날 또 게리스그릴을 오게 한 메뉴인데.......


정전때문인지 좀 식어있어서....

보라카이에서 먹던 그 맛이 아니었땅 ㅜㅜ

5% 부족한 맛...........

오빠가 이딴거 왜시키냐고 머라하고ㅜㅜ

이거 크랩라이스에 소스비벼먹음 진짜 존맛탱이었거든??


보라카이맛집) 꼭 두 번 가야할 게리스 그릴 +_+ 존맛임 (Gerry's Grill)


그치만 게리스그릴은

보라카이에서만 가는걸로...ㅜㅜ 주륵





크랩라이스

보다시피 양이 엄청 많고,

오징어 소스랑 같이 비벼먹으면 맛나당

취향에따라 갈릭라이스나 크랩라이스를 사이드로 드셔용





포크바베큐

2개 한세트인데 맛있어서 두개시킴

이것도 크랩라이스랑 먹음 존맛탱!


어쩐지 꼬치도 보라카이보다 맛이 2% 부족했던.........

아쉬웠던 아얄라몰 게리스 그릴이다 ㅜ.ㅜ

세부 맛집이라기엔 흠...

맛은 있지만 보라카이점이 더 맛있엉ㅜㅜㅠ


우리기준 세부 맛집은 란타우랑 골드망고그릴인걸루...ㅋㅋ





아얄라몰에서 공항이나 호텔 등으로 돌아갈때

앞에 길 겁나밀리니 굳이 우버부르지 마시고

계속 사람들이 택시타고 들어오니까 그거 잡아 타세용...


우리는 우버 기다리는동안 택시 한 7대 보냄ㅋㅋ

조금 편하게 가보겠다고 하다가..

하......

역시 필리핀에선 좀 바가지를 쓰는게 맘이 편함ㅋㅋ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