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 막탄공항 출국 + 제주항공 7C 2406 (세부->인천) 탑승 후기

2017/'17 Philippines - Bohol

by ss솔 2018. 10. 8. 20:31

본문



세부 막탄공항에서 인천으로 돌아오는 분들은

공항세를 현금으로 준비해야한다


마닐라 등 국내선 탑승시엔 공항세가 비행기값에 포함되어있지만

국제선은 공항세를 따로내야함ㅠㅠ

필리핀 특성상 ATM이 먹통되는 경우가 있으니,

아예 처음 환전하고 공항세 낼 돈은 따로 빼두는게 좋다


공항세는 현재 1인당 850페소라고함

1인당입니다 꼭 기억하세여~~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트리쉐이드 셔틀을 이용해 편하게 도착한 막탄공항 ㅋ_ㅋ


세부 마사지샵) 트리쉐이드 세부점 굿바이 슬림패키지 이용 후기!


세부->인천 행 비행기는

거의 대부분이 10~30분 간격차를 두고 밤에 몰려있어서ㅠㅠ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2시간전쯤 도착하는게 안전한 것 같다

물론 지연은 흔함...ㅎㅎㅎ





세부공항은 카운터에서 체크인+짐을 맡기고

공항세를 내야만 출국수속이 가능함


공항세는 현재 1인당 850페소


현금만 받고,

내 기억에 한화랑 미국달러로도 받지만

엄청나게 창렬한 환율을 적용하므로

(750페소면 만오천원 정돈데 3만원 받는식 ㅡㅡ)

꼭 필리핀 페소로 현금을 준비하자!





터미널피를 내고 나면 이런 영수증을 주는데

요것이 있어야만 짐검사를 받을 수 있당ㅋㅋㅋ

여권과 함께 영수증을 검사하고

없으면 터미널피 내는 곳으로 돌려보냄^^


그냥 비행기값에 공항세 포함해서 받으면 안되겠니...?





ㅠㅠ

한국행 비행기가 줄줄이 기다리고있어서

세부 막탄공항의 밤은 언제나 붐벼용ㅠㅠ

게다가 거의 다 한국인이여서

여기가 김포공항인지 막탄공항인지 헷갈림ㅋㅋㅋ





그래도 안에 면세점이랑 가게들이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있어서 시간은 보낼만 하다


그치만 별거 없음ㅋㅋㅋㅋ

더 구경하고 싶어도 30분이면 충분ㅋㅋ





눈물나는건 뭘 먹을데가 없음.....

세부 운항 항공기 대부분이 저가항공이라서, 뭘 좀 먹고타야되는데

허접한 패스트푸드점이랑 카페뿐이 없다ㅠㅠ

그나마 있는 식당도 자리잡기는 하늘에 별따기...

우리는 싸구려 피자를 사먹었던 것 같당ㅋㅋ





세부 공항 게이트에 대기할 자리가 없다면

옆 게이트로 가보세용

그러면 한산한 곳이 종종 있다


그리고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막탄공항 겁내추움ㅡㅡ





하여튼 벌벌떨며 기다리다보면 비행기가 온다

세부공항에서 10~30분 지연은 흔한 일이니ㅋㅋㅋㅋ

그냥 그러려니하고 기다리면 된당





인천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는 제주항공의 7C 2406편

좌석 색깔은 어쩐지 고급스러워보인다ㅋㅋ





진에어보다 살짝 좁은 느낌이당

비상구는 역시 추가금액을 내고 별도판매중


진에어 LJ 021편 (인천->세부) 탑승 후기 +인천공항 현장발권 후기






일반석 좌석 자리

참고로 본인 키 155 정상체중ㅋㅋㅋ

180인 오빠 키에는 무릎이 앞좌석에 딱 닿는다ㅜ.ㅜ


키 175 이상부터는

추가금액 내고서 넓은좌석 구매하는게 좋을 듯 싶다


앞부분 LCD는 당연히 없구용

수하물도 부치는건 따로 추가구매해야하고

기내식은 음료만 줬던 것으로 기억한다


비행은 아주 만족스러웟으나

세부가는 비행기는 

수하물 포함에 간식거리도 주는 진에어가 좋은 듯ㅋㅋㅋ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