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네치아 여행 #7, 셀프 베네치아 워킹투어, 리알토 다리에서 간식거리 사먹기♪

2017/'17 Italy

by ss솔 2019. 2. 7. 20:43

본문



여러분 즐거운 명절 보내셨나용 ^0^


흑흑 오늘 넘춥...ㅜㅜ

따뜻한 베네치아 사진 보니까 그립다..ㅜㅜ


베네치아여행 마지막날

아울렛 들렸다가 잠깐 2시간정도 시간이 남아서

같이 베네치아 골목 워킹투어하기로 했음

그 전날 베니스 투어를 하기도 했고

동네 거주민과 함께해서 뿜뿜한 자신감과 함께ㅎㅎ


베네치아 여행 #1, 달구지투어① 베네치아 골목 구석구석 돌아보기♩

베네치아 여행 #2, 달구지투어② 리알토 다리 구경, 곤돌라 타보기 :)

베네치아 여행 #3, 달구지투어③ ☞산마르코광장에서 탄식의 다리까지☜

베네치아 여행 #6, 노벤타 아울렛에서 쇼핑 후기♪ (구찌 프라다 버버리 있어용)


고로 이 포스팅은 별 특별한 내용은 없고

그냥 인스타갬성 사진들만 가득^^

호호호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산타루치아역 근처

주차장에 차 대고 시내?로 걸어나왔당 :)






넘나 사람많은 수상버스...

우리는 수상버스 안타고 그냥 걸어서 산마르코광장 가기로 함


골목이 매력있는 베네치아니까 >_<





그 전날 넘 실컷 돌아다닌탓에

이탈리아온지 하루만에 바로 족저근막염 와서ㅡㅡ;;

발바닥이 너무 아팠지만

베니스 골목이 넘 맘에 들어서ㅜ.ㅜ 

아픈거 참고 꾸역꾸역 돌바닥 따라서 걸었다ㅎㅎ


피렌체가서 눈물의 후회를 했지만...







물길이 많은 베네치아라서

동네 중간중간 다리가 이렇게 많은데

갬성 죽이구요....★





정말 베네치아에 왔다면

잠깐이라도 시간을 내서 골목 돌아보는걸 추천

탁 트인 산마르코나 리알토에서 느낄 수 없는

베네치아만의 감성이 있음...!!





유럽은 간판이 너무 예쁜거같당!

나 간판 성애자.....


우리나라도 무조건 네온 말고

이런 감성 간판 하면 좋을텐데ㅜㅜ






조금 낡은게 매력인 베네치아 골목골목





그리고 물이 있는 베네치아만의 풍경 +_+

약간의 물비린내^^는 애교로 봐주자...


투어하면서 들은 얘기들이 있어서

밑에 건물이 부식되진 않을까

갑자기 지반침하되면 어카지 걱정된다ㅋㅋㅋ





리알토다리 이정표 따라서 무작정 걷던 길이었는데

사람이 많은거 보니 어느새 다온듯ㅎㅎ






짠>_<

역시는 역시ㅋㅋㅋ


갑자기 골목 넓어지고 사람많으면 리알토 아님 산마르코다

어제 못봤던 아래 상가 구경하구





상점 지나가는 길에

과일이랑 생과일쥬스 파는데가 있어서

놓치지않고 사먹었다ㅋㅋㅋ

왼쪽에 과일컵은 2유로

오른쪽에 수박쥬스는 1.5유로였던듯



짠>_< 역시는 역시ㅋㅋㅋ 갑자기 골목 넓어지고 사람많으면 리알토 아님 산마르코다 어제 못봤던 아래 상가 구경하구



사진으로 보니까 그닥 더워보이지 않는데

아무래도 해안도시다보니까

습도가 엄청나서 달다구리 간식이 엄청땡김...


비싸지만 여러분도 사드세용ㅜㅜ

더운 여행에서 비타민은 갱장히 중요함....





리알토다리에서 찍은 강 풍경!

역광이라 구리게나와따 ㅜ.ㅜ





산마르코 잠깐 찍고

사람이 많아서 그냥 다시 돌아오기로......





역시 베네치아는 그냥 이렇게

이름모를 골목 구경하는게 좋은 것 같다능!





무너지기전에 꼭 다시 가보고픈 베네치아 안녕~~

담에 올땐 꼭 리도섬 가봐야짓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