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활속플라워디자인 마지막수업...원형 리스 꽃꽂이 +쫑파티(?)

본문





오늘 대전시민대학 2016년 1학기 개강을 앞두고,

작년 4학기 마지막수업 포스팅!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원래 마지막 수업은 파티데코?

식으로 할 예정이었는데,

9주차에 빠지는분들도 많고 해서 리스꽃꽂이로!


이날의 소재는


수국

금어초

카네이션

루스커스





고급스런 와인빛 카네이션 +_+


아직 몽우리상태여서,

하나하나 펼쳐서 개화시켰당..





리스 플로랄폼이랑 양초!

1주차수업이랑 전체적으로 같은데,

가운데 초가 들어가기때문에

굳이 안쪽은 안채워두 된당ㅎㅎ

훨씬 편했음!!


대전시민대학 생활속 플라워디자인 수강 시작! 원형꽃꽂이 만들기 :)





먼저 카네이션을 균형맞게 위에 잘 꽂아주고,

수국도 아래 군데군데 꽂아주궁





루스커스를 꽂아가며 했는데,

요녀석은 수국이랑 금어초로 먼저 채워준다음에

심심한부분을 루스커스로 채워주는게 낫다구하셔성





팍팍! 남은부분 채워주고,

중간중간 루스커스를 꼽아줬당.


금어초 저거 너무예뻐..ㅠㅠ

우리나라 꽃이다!!





리스는 세번째?네번째?라서.....

나름 금방 꽂았다ㅋㅋ


요건 나름 모양 금방 잡음ㅎㅎ





감성샷.jpg






양초에 불도 켜봤다.

코코넛향?너무 좋음..ㅠㅠ





다른분들것들도 같이 +_+

쭈루룩 두니까 장식같다ㅎㅎㅎㅎ


각자 취향마다 리스가 오동통한분도있고,

퍼진분도 있고

이런것도 보다보면 개인취향이 마니 작용함.




색감 넘나예쁜것*

근데 흰수국은 아무래도 약해서ㅠ.ㅠ


한 3~4일정도 지나니까,

카네이션이랑 금어초는 아직 튼튼한데 수국이 시들..

매일 물두 헹궈주고했는데ㅠ.ㅠ

아쉬운녀석





연말도 다가왔궁ㅋㅋ

마지막수업날이라구 샘이 티라미수케이크도 사오시고 +_+


수강생분 몇분이 커피도 쏘셔서

리스몇개 갖다놓고 불켜서,

나름 파티아닌 파티두ㅎㅎ헤헷


오늘수업두 기대된당 >_<

눈오는데 운전은 어떻게 해야지.......덜덜



대전에서 꽃꽂이 배워보고픈분들!

대전시민대학 플라워수업들도 괜찮으니 싸게싸게 오세요잉

오홋홋홋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