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레지던스호텔* 둔산동 라미아 레지던스 후기!

우리나라대한민국/Accommodation

by ss솔 2016. 4. 29. 16:16

본문


그럴리가 없지만 대전에 여행오시는 분들,

또는 내일로하다가 중간에 시간과 장소가 애매해서 대전에 묵어야하는 내일러들,

대전엔 숙소가 호텔이랑 모텔뿐이없고ㅡㅡ;

하나뿐인 게스트하우스는 호불호가 갈리고^^;


모텔은 조금 그렇고,

호텔은 너무 비싸거나 처박혀있고,

친구들이랑 깔끔한데서 편하게 있다가 가고싶은,

그런분들에게 추천하는게

둔산동 레지던스 호텔들.


타임월드 건너편 을지병원쪽이나 정부청사쪽에 몇개 있는데,

젊은분들껜 둔동 시내 놀러나가기 좋게ㅋㅋ

을지병원쪽 호텔들 추천.


갠적으론 그레이톤을 가장 선호하지만 가격이 쫌 비싸서ㅎㅎ

5-6만원대로 이용할수있는

힐링레지던스, 굿모닝레지던스, 이안레지던스, 라미아 레지던스 등등을 추천한다

소셜같은데나 데일리호텔같은 어플로 구매하면 저렴!


오늘날짜로 데일리호텔 가격은

힐링 : 62000원

라미아 : 59700원

이안 : 55400원


참고로 베니키아호텔도 저렴하고 은행동근처임ㅋㅋ

안가봤지만^^;


아차 데일리호텔 다운받으실분들은 추천번호 636053 넣어주세용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타임월드 건너편에있는 라미아 레지던스

1층엔 Casa del Vino라는 레스토랑이 있구,

그냥 흔한 레지던스호텔같은 외관을 가지고 있다ㅋㅋㅋ


특히 서울쪽이 이런데ㅡㅡㅋ

호텔이라고 해서 가보면 막상 모텔.......ㅡㅡ

비쥬얼부터 막 그 주차장까지ㅋㅋ


암튼 이동네에 있는건 시청이나 정부청사 출장오는 사람들이거나,

을지병원 병문안온 사람들이 묵는거라서

주변도 나름 조용하고 깨끗하고 괜찮음ㅋㅋㅋ





근데 외관이랑 프론트로비는 못찍었다ㅋㅋ

로비는 레지던스니까 좀 좁음....

저언혀 모텔같은 분위기는 아니고 프론트에 직원 두분 친절하셨다ㅋㅋ





조식은 1층카페에서 1인 무료제공되는거 같았는데, 당연 자느라 안먹음^^

1층 카페?식당?이 운영하는동안은 메뉴가 룸서비스도 되나보다.


아마 둔산동 레지던스들중에선 유일하게 룸서비스 가능한듯하다......





방방~

신축오피스텔같은 깔끔한 인테리어ㅋㅋ





Do not disturb 걸어둘수도 있고,






레지던스호텔인만큼 세탁기와 간단한 식기는 있다.

냄비같은건 없었던거같은데 요청하면 빌려줄거같기도하고?





전자렌지 넘나 이득이란것ㅋㅋㅋ

개조앙ㅋㅋㅋㅋ






TV랑 와이파이, 전화기는 당근 기본이고ㅋㅋ


전기포트에, 밥통에, 전자렌지에........

도구는 진짜 잘갖춰져있다.

이 가격에 이정도로 풀옵션인 레지던스를 가본적이 없단것..☞☜

심지어 공용도 아니고 개인용이야ㅠㅠ





침구는 깨끗했다


갠적으론 하얀 침구셋트를 좋아한다ㅋㅋ

더러워지거나 머리카락묻음 바로 티나서 청결에 믿음이 감 ㅋ_ㅋ

까만침구 이런거 싫다시러ㅜㅜ





전체적으로 대학생들이 참 조아하는ㅋㅋㅋㅋㅋ

신축 풀옵션 오피스텔같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라미아가 맘에 드는건,

바로바로 이 테라스 때문.......♥♥♥


베란다가 있다니ㅜㅜㅜ

예전에 회사에서 숙소 필요해서 알아보고 다녔는데,

요기 프론트에서 개인베란다가 있는 곳은 라미아가 유일하다며 말씀을..ㅋㅋ


근데 맞는말같다.

내가알기론 롯데시티도 스탠다드는 테라스 없음!





콘센트 넉넉하구용





일회용품이랑 드라이기가튼거....

스킨로션에 칫솔까지ㅋㅋ

알차게 준비되어있다.


종종 이런거 준비안되어있는데 있으면

다시 나와서 편의점에서 사거나 해야되서 귀찮은데ㅠㅠ

라미아는 그런건 없음!





그외에도 우산, 와인오프너, 노트북 이런것도 대여된당ㄷㄷ

저렴한 레지던스호텔 치고 가능한 서비스가 굉장히 다양한듯!


아무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대전 숙소!


내일러분들 잠깐 들러가야되면 라미아 생각해바용~

굳이 소셜같은거 이용 안해도 전화해서 물어보면 가격 저렴할거라능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