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2015 크리스마스 데미머그 사왔당 >.<

Days of Sol

by ss솔 2015. 10. 31. 20:22

본문






내 취미중 하나인 스타벅스 MD 모으기!



주변에서 뭐라고들 하고(콜드컵만 6개인가..ㅠㅠ),

더이상 둘데도 없고 돈도 없어서 자제하구 있었는데,

어제 마지막날이라구 스벅갔는데...

하필............

하필 크리스마스 MD 출시일 -_-


결국 울집엔

예쁜쓰레기가 하나 더 늘었다.




* 이 포스팅은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쇼핑백 선물포장 해왔당 >.<

하얀상자에 예쁘게 넣어줌


좀민이랑 뭐 스벅 모델마냥 찍겠다고 했는데ㅋㅋㅋㅋ

스타벅스에서 고소당하게생김








상자 예쁨

데미머그 꺼내고도 보관하고있다눙






이렇게 한쪽을 밀어서 여는거다

되게 한쪽만 열릴것처럼 낚시를하는 포장이라 -_-

꼭 밀어서!!

슬라이드로!! 여세용






정말..... 진저브레드도 달려서

넘넘 예쁘지만 쓸모가 없는 데미머그ㅠㅠ


데미머그는 조막만해서 에스프레소가 아니고서야...ㅠㅠㅠ 하..ㅠㅠ

난 아메리카노만 먹는뎅............


가격은 12000원

텀블러쿠폰은 안나온당ㅋ






왼쪽 두개는 대만MD로 구매한 휘핑머그컵들!

저것도 내가 마시는양에 비하면 넘 작은데,

애기애기한 데미머그






정말 예쁜쓰레기 그 자체지만,

너무예쁘니까 용서하는걸루...








이번 스벅 크리스마스 MD들


완전 뜨거운거 싫어해서,

겨울상품들은 나한테 실용성이랑 매력이 떨어져서ㅋㅋㅋ

다행히 정신줄 붙들고 하나만삼!


물론 대만MD 사둔게 초초만족이었기도 하지만 :)






요긴 대전시청사거리점 스벅인데,

테라스도 없고 시청점보다 훨~~씬 한적해서 좋아하는데...


이날은 정말;;;

점심시간 끝나고+MD사러온사람들

덕분에 북새통이었음ㅜㅜ










마지막으로 요건 크리스마스 종이컵+홀더인데

역시 언제봐도 예쁘다능ㅎㅎㅎ

겨울에만 볼 수 있으니까 사진으로나 남겨놔야징 :)


커피컵이 커피 오래담아뒀더니 색이 변해서,

자세히보면 그라데이션임... *_*


스벅은 정말 디자이너 연봉 억대로줘야돼..ㅠㅠㅠ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 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