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하기! (게시글 12개로 승인 완료♥)

Days of Sol

by ss솔 2015. 11. 11. 17:02

본문




네이버에는 애드포스트가 있다면

티스토리에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실적에 따라 광고비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블로그에 헛짓거리를 안해도 된다는 특장점이 있고,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이 장점이다!



그런데 어느정도 내용이 차고 투데이가 되면(500정도?) 거의 바로 승인나는 애드포스트와 다르게,

애드센스는 "콘텐츠 불충분"을 이유로 거절도 꽤 많이 당한다고 함


내가 애드센스를 신청하기 전 수집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



1. 애드센스 승인에 투데이는 그닥 중요치 않다

내 경우엔 50도 안됐으며, 개설된지 한달도 안됐을거.

2. 사진보단 텍스트 비중이 많아야 한다.

사진만 많고 글은 몇줄 안들어가는 네이버블로그식은 NO 콘텐츠불충분 걸림

3. 카테고리가 중구난방보단 집중된것이 좋다.

너무 잡다한게 많다면 비공개 등의 방법이 있음

4. 포스트는 약 30개정도만 되어도 내용만 알차면 충분



결과적으로 난 12개 게시글로 애드센스 승인이 완료되었지만 >_<


그럼 다함께 내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다는법

같이 볼게요~


http://www.google.com/adsense/start/


▲먼저 위페이지 클릭해서 시작하기를 누르기

물론 구글 계정이 필요하다.

없으신분은 만드시고, 안드로이드폰쓰면 그 계으로 쓰세용









시작하기를 눌러서 내 티스토리 사이트를 입력한다.

****.tistory.com 이런 형식으로 입력되어야함!





개인정보 쪼금 입력하고






약관 동의해두면 일단 끝 'ㅅ'


그다음에 로그인을하면,

아래와 같은 노잼 화면이 뜰 것이다.


(남들은 이 단계에서 1차 승인 메일이 온다던데 난 그런거없이 바로 넘어감;;;

구글계정을 파둔지 오래돼서인지 아직도 미스테리.........)





상콤한 수입0ㅎㅎ

물론 아직도 수입은 0임^^


저 왼쪽 위에 시작하기를 또 누르자


'계정이 검토중입니다. 검토를 완료할 수 있게 사이트에 광고를 설정해 주세요'

우리는 저걸 실시하러 가는거임ㅎㅎㅎ






왼쪽위의 새 광고단위 클릭





원하는 모양을 누르고

밑에 저장 및 코드 생성을 누르면




광고 코드가 뜬다 'ㅅ'


그러면 이제 티스토리를 켜서 관리 페이지로 고고





플러그인설정에서 잘 살펴보면


Googld AdSense (데스크탑 웹용)

Google AdSense (모바일용)


요녀석들이 있는데,

요거 클릭해서 간편하게 애드센스를 달 수 있음 >.<





원하는 광고모양을 클릭!

그럼 모든 포스팅에 애드센스 배너가 일괄적으로 달린다ㅎㅎ


본문에 HTML코드로 따로 넣어줄 수도 있지만,

1페이지에 광고가 3개 넘어가면 애드센스 정책에 위반된다는거~






모바일로 같은 방식으로 요러케 달아주면 됨.

설정된 규격의 광고만 넣어줄 수 있다는거ㅠ

반응형은 플러그인에 안넣어지더라....


근데 웃긴게 절케 달아놨더니 모바일버전에서 광고가 잘림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코드에 규격 잘 맞춰서 넣어두면

하얀 빈 화면이 뜬다.


이제 우린 2차승인을 기다리는거임!!!!!!

보통 하루면 되지만, 일주일도 걸릴 수 있다고 하니

진득~히 붙여놓자.

저 공백이 거슬리면 2차승인 될때까지 아랫부분에 해두기!!






으잉???? 이게뭐람???

근데 갑자기 난 한시간 지났는데 광고가 생성됐다;;;

모야모야........

축복받은 블로그야 뭐야ㅋㅋㅋㅋ


했는데 한시간 더 지나니 또 사라지고 빈 공백ㅡㅡ


그러더니 다음날 자고일어나니 요러케 메일이 왔당






제목이 곧 내용인 이런 메일이 옴 -_-

이게 오면 2차승인이 완료된거고!!!!

광고가 정식으로 게재되기 시작한다!!!





컴터로 보는 블로그 하단에됴,






모바일(티스토리 앱 말고!)에도 잘 붙어있음ㅋㅋㅋ


광고는 뭐가 제일 보기 좋을지 연구하고있다.

나름.....연구중ㅋㅋㅋㅋ





아무튼ㅋㅋ 오늘이 11월 11일인데,

11월 4일까지의 내 글 목록!!


맨 밑에 공지는 이사왔어요~ 이런 무가치한 내용이라능 -_-

아무튼 이 뒤로는 서식글 하나,

동방항공 후기 하나밖에 안썼다.


도대체 언제 첫 수익이 생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