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1, 인스타감성 뿜뿜한 세화해변 카페거리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7. 7. 20. 18:13

본문



재연식당에서 갈치정식을 폭풍흡입하고,

바로 앞바다인 세화해변으로 나섰다


대학교 후배중 하나가 완전 극찬을 하기도 했고,

다른사람들도 세화랑 월정리 해변 얘기를 많이 하길래ㅋㅋㅋ

sns에서 사진도 많이 보고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참 기대를 많이 했던 세화해변!

물론 기대한만큼 실망도(?)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예쁜사진 찍어오기엔 눈치보이고 힘들것같다ㅠㅠ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제주 북동부에 있는 세화해변!

날잡아서 월정리~평대리~세화리 쭈우욱 해안도로 따라 가면서 보면

베리베리 굳 여행코스가 될 것이다


우리는 숙소가 하도리쪽에 있어서,

세화->평대->월정 순서대로 돌아봄 :)


제주 하도리 펜션* 오션뷰에 야경이 넘 예쁜 드헤브 제주 후기♥ 가성비 짱짱

제주도 세화 맛집♥ 반찬까지 넘나 맛있었던 재연식당 갈치정식 완전 강추 (혼밥가능)






세화해변은 항구있는쪽이랑, 카페거리 있는쪽이랑 조금 다르게 생겼다

개인적으론 항구 있는 쪽이 더 이쁘다고 생각한다.


현무암들이 중간중간 나와있어서,

제주 특유의 느낌을 주기 때문에ㅎㅎㅎ


바다도 되게 맑았다

내가 갔을때 날씨가 흐려서 그렇지ㅠㅠ

더 영롱한 색이였겠지


국내여행할때마다 맨날 비오냐고ㅜㅠㅠㅠ 눙물..







파래는 걷어주면 더 예쁠듯함ㅋㅋㅋㅋㅋㅋ

이놈의 파래.....ㅗㅗ





미세먼지+바람 크리로 사진은 다 저따구뿐ㅋㅋㅋㅋ

바람이 많이 불면 모래가 날라와서 눈이 아팠다;;





모래가 굉장히 곱고,

근처에 위험한 돌같은게 없어서

여름에 물놀이하긴 딱일듯





항구쪽에서 방파제따라 쭈욱 가면

카페거리가 나온다


아 근데 이때 선거철이라ㅋㅋㅋㅋㅋㅋㅋ

문재인 유세차량 와가지고 막 오~문재인 1번~ 이런 노래 트는데 -_-

월정리까지 따라와서 진짜... 열불났었음ㅋㅋㅋ






투명에서 안에 있는 돌이랑 미역?이 다 보인당ㅋㅋ

나는 이 돌들이 돌담처럼 육지에 있는거나,

물에서 톡 튀어나온건 되게 이쁘고 제주도느낌나서 좋은데,

이렇게 물속에 있는건 넘 안이쁜거같음ㅜㅜ

개취니까 다른생각 가진분은 그냥 넘어가는걸로!!!!


뒤로 보이는 마을같은곳이 카페거리+마을이다





후....... 사진고자씨가 찍어준 내사진.....

사진 잘찍는 남자친구 둔사람 진짜 부럽다ㅜㅜㅜ





항구에서 카페거리로 걸어오는중!

썰물이었는지 돌이 참 많이 보인당ㅋㅋ


저 항구도 나름 감성돋고 예쁜데,

너무 춥고 미세먼지 바람이 불어서ㅠㅠ 그냥 포기

어째 사진에 먼지낀거같다ㅎㅎㅎ







걸어오다보니 인스타감성 뿜뿜한!!!

sns에서 많이 보던 의자들두 나온다!!!!!!!!!!


그치만 위에 썼다시피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ㅋㅋㅋㅋ


마음에 드는 사진 나올때까지 찍는건 힘들고,

어지간히(?) 사진 잘 찍는 사람 델고가서 후다닥 찍고와야함

뒤에 사람들 줄서서 기다려서 민망하당;;;







카페가 많은 쪽으로 오면 돌이 더 많아진다ㅋㅋ

밀물들어와서 저 돌들 다 잠기면 알록달록 넘나 예쁠듯





엄청 유명한 카페, 카페공작소

저 민트색 건물 진짜 특이하게 생겼다;; 엄청 얇음ㅋㅋㅋ


참고로 여기 완전 주차지옥

도로 갓길에 주차해야해서ㅜㅜ

항구에있는 주민센터?쪽에 주차하고 걸어오는거 추천

어차피 걸어서 10분정도밖에 안걸린다


 



사진 예쁨예쁨

물이 많이 들어왔으면 좋을텐데 너무 아쉽당.......


계속 사람들이 올라가서 사진찍어서,

각도 조절해서 찍기에는ㅋㅋㅋㅋ

시간이 넘나 모잘랐음^^ ㅋㅋㅋㅋㅋ





네 이것도 사진고자씨가 찍어준거......

꼭 표정 저따구로 될때만 셔터를 눌러요.......^^


본인은 잘찍는다고 생각하는게 소름돋는다 ㅎㅎ





조그만 돌들이 모여있는 세화해변 뒤로하고 이제 월정리로 고~~


근데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나는 평대리랑 월정리가ㅋㅋㅋㅋㅋㅋ

세화보다 훨씬 더 예뻤음 ^ㅇ^


역시 여행은 기대를 하지 말고 가야해.......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