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하도리 펜션* 오션뷰에 야경이 넘 예쁜 드헤브 제주 후기♥ 가성비 짱짱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7. 7. 19. 00:29

본문



5월 연휴 우리의 첫 숙소가 되어준 드헤브 제주 :)


제주도 하도리에 위치하고 있고,

별방진 바로 뒤이다!

바다 바로 앞은 아니지만 객실, 그리고 펜션에서 바다가 예쁘게 보이고

돌로만들어진 별방진이 제주스러운 독특한 분위기를 준당


관광지와는 좀 떨어져있어서 조용하고 깨끗한 숙소를 원하는분께 추천!

시설도 다 새거고 깨끗한게 지어진지 얼마 안된 것 같다


펜션 관리실도 밤 11시?까지 열고

펜션 바로 뒤에 피자집도 있고,

바닷가로 3분정도 걸어나가면 펍?이랑 카페들도 있고

또 바로 옆엔 밤 10시?11시?까지 여는 세븐일레븐도 있어서 나름 편함


예약은 슈페리어룸 2박에 익스피디아 할인받아서 17만원정도

연휴기간+주말까지 겹친거 감안하면 완전 착한가격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제주도 북동쪽 끝에 위치하고 있어서,

1박하고 다음날 우도로 넘어가기 좋다ㅋㅋ 우리도 그랬음


다만 차가 없으면 접근하기 힘들것 같았다....

주차장은 넉넉했다!!

참고로 내비엔 아직 상호가 등록 안되어서 주소로 검색해야함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펜션관리실?이 밤 10시인가 11시까지 열어서,

저녁비행기로 도착해서 밥한끼 먹고와도 되어서 넘나 좋음b





야경이 정말 예쁜 드헤브인데.....!!!!!

진짜진짜 너무너무 이쁘고 야경사진에 반해서 간 드헤브인데!!!!!!!!!!!!!

이때 제주에 비오고 바람불고 그래서ㅜㅜ

밤만되면 급하게 뛰어들어가기 바빠서 사진이 이거뿐이다

카메라도 바꿔서 익숙하지 않아서 다 흔들린사진뿐...ㅠㅠ


ㅋㅋ저게 객실에 불켜져있으면 완전 예쁜데,

단점이 밖에서 안이 다 보여서 -0-

밤에는 들어가자마자 안에서 블라인드를 쳐줘야한다





들어가자마자 생각보다 넘나 괜찮았던 룸컨디션에 깜짝놀람


상당히 넓은 방+통유리창+깨끗한 침대+깔끔한 부엌+화장대

아주아주 좋고요





통유리창인만큼 밤에는 특히나 밖에서 더 잘보이니^^;

해진 뒤에 커텐+블라인드는 필수





깨끗하게 흰색침구...... 굳굳!


침대는 별 기억 안나는거보니 충분히 푹신했던 것 같다!

딱딱해서 짜증나는 침대만 기억하는 1인ㅋㅋ





TV랑 화장대

ㅋㅋㅋ펑퍼짐한 옷차림은 용서해주시구여 ^ㅅ^....





에어컨이 나름 멀리 있어서 바람이 바로 안닿아서 좋았당

주방은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인덕션 2구랑, 기본주방도구들 잘 구비되어있었음





냉장고랑 공기청정기


하..... 5월 연휴때 역대급 황사바람 몰려와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열일해주던 공기청정기 ^^

나 자는내내 겁나 빡세게 돌아가서 불쌍하더라...


요즘 미세먼지 점점 많아지는데 완전 센스있음

청정기있는곳 완전 좋아....







깨끗한 화장실ㅋㅋㅋㅋㅋㅋㅋ

물때 1도 없구요~~ 곰팡이가 뭔가요??


진짜 새거라고 대놓고 쓰여있는수준





해바라기 샤워도 가능!





기본 어메니티?로 주어지는 비누랑 치약

샴푸/바디워시도 벽에 붙어있다


수건은 원하면 관리실에 가져가서 새걸로 교환받을 수 있다





5월 6일 아침에 일어나니 날씨가 맑아서!!!!!

꺄 해피해피





펜션 정말 넘나 예쁨


이 벽돌이라던지, 보이는 풍경과 건물의 조화라던지...

정말 많이 생각하고 건축했구나- 라는 느낌!





저 바다 왼쪽에 살짝 보이는 현무암성?같은게 별방진인데,

이 안에 완전 제주도 돌집들 그대로 있는 마을도 있고 엄청 제주제주하다


하도리도 완전 생각 못했는데 넘나 예쁜 마을






펜션 모양 정말 독특함ㅋㅋㅋㅋ

야경이 더 이뻐용 :)





주차공간도 보다시피 널널해서 좋음!!!







체크인/아웃이랑 필요한거 받을 수 있는 건물관리실이랑

그 앞에 꾸며져있는 야외 소파


진짜 넘나 예뻤는데,

날씨만 좋았으면 인스타감성사진 100장은 찍었을텐데ㅠㅠㅠ

이래뵈도 엄청나게 쌀쌀하고 추웠다.......


그리고 미세먼지도 대박^^

왼쪽사진보면 하늘이 누렇다ㅎㅎㅎㅎㅎ


*참고로 2박해서 사진이 좀 섞여있음ㅋㅋㅋㅋ





첫날 체크인할땐 정신없어서 못봤는데

입구마저 감성돋고 너무 이쁜 드헤브펜션


이런거 돌담으로 디자인해두시고,

최대한 자연이랑 조화롭게 있으려 노력한게 보였다





봐도봐도 넘나 독특하고 예쁜 구조ㅎㅎ

일단 동네 자체도 주민들 사는 동네라 관광객 시끌벅적하지 않고 조용하고,

펜션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조용하게 잘 머물다 옴!


사실 뷰때문에 2층 받고싶었는데ㅠㅠ

저건 미리 예약하는건지, 룸타입이 다른건지 궁금하다!





요건 펜션 바로 뒤에 있던 별방21 이라는 화덕피자집

여기랑 경계선도 돌담으로 되어있는데 넘나 이쁨!! 조명도 킹왕짱이쁨!!!!!


저 피자집도 인테리어 이쁘고 조용하고,

맛도 괜찮은편인데 단점은 가격이 좀 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는 거의 음식 가격이 셌던듯ㅜㅜ





아무튼 정말 넘나 추천하는 하도리 펜션 드헤브 제주!

조용한데, 있을건 다있어서 완전 짱ㅋㅋㅋ

숙소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는게 보통 편한게 아니라구여~~~~~

하도리 다른 숙소 묵는 사람들도 편의점 찾아 오는 느낌;;

ㅋㅋㅋㅋㅋ


아무튼 정말정말 괜찮고 예뻤던곳

커플들이 가기에 좋을 것이고,

가족끼리 가는건 좀 아닌 것 같다ㅋㅋㅋㅋ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