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세화 맛집♥ 반찬까지 넘나 맛있었던 재연식당 갈치정식 완전 강추 (혼밥가능)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7. 7. 19. 17:59

본문



4박5일 제주 여행동안 그렇게 많은 식당을 가진 않았지만,

가장 맛있었던 식당을 고르라면 우리 둘다 망설임없이 고르는 재연식당


갈치정식 먹으러 갔는데

1인분 만삼천원의 착한 가격은 둘째치고

반찬까지 너무 대박 맛있어서;;;;;;;

깜짝놀람.........

미역국이 정말 맛있었다bb 캡짱


혼밥도 가능하지만,

점심시간엔 사람들이 몰려들기땜에 애매한 시간에 가는거 추천!

혼자 먹는자리가 따로 준비되어있진 않다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이사진은 넘나 맘에들었던 드헤브 제주의 전경ㅎㅎㅎ

제주답고 넘 예쁘니까 여러분도 함 보고가세여^^


제주 하도리 펜션* 오션뷰에 야경이 넘 예쁜 드헤브 제주 후기♥ 가성비 짱짱


아무튼 일어나서 컵라면이라도 먹고 세화해변 갈까 하다가

그냥 바로 재연식당으로 향했다





세화해변 한쪽 구석에 붙어있는 재연식당

골목 바로 앞에 주민센터?가 있어서 주차장도 있고

세화해변 카페 많은쪽까지 걸어서 10분정도밖에 안걸려서

밥먹고 세화해변구경+커피 한 잔까지

한방에 올킬할 수 있는 엄청난 지리적위치ㅋㅋㅋ





겉보기엔 넘나 별거 없으나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동네식당이고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렇지,

11시반쯤 나올땐 사람들 이미 줄서있었다 -0-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딱히 쉬는 날은 없는 것 같다


 




원래 있던 집을 개조해서 만든 듯한 식당


막 되게 깨끗하고 깔끔하고 그런곳은 아니고,

정말 정감넘치는 동네식당이다ㅋㅋㅋㅋ

냉장고랑 김치냉장고 쌩뚱맞아서 넘 웃김ㅋㅋㅋㅋ


다음지도 리뷰 좀 오래된거에 친절하지 않다는 평이 있긴 했는데,

우리는 사람이 없을때 와서 그런지

딱히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았다능


혼밥하는 분들도 1~2테이블씩 계속 꾸준히 있어서,

바쁜시간만 아니라면(기다리는 사람한테 뭔가 미안하니까;;)

부담없이 혼밥하러 와도 될 것 같다







메뉴는 엄마정식(고등어정식) 옥돔정식 갈치정식 김치찌개 딱 네개

오히려 메뉴가 많지 않아서 좋았다





제주에왔으면 갈치정식을 먹어야지!!!!!! 당연!!!

누가 엄마정식먹어!!!!!!

했는데, 고등어정식 먹는 분들도 꽤 많아서 놀랐다능ㅋㅋㅋ


먹다보니 옆테이블 분들이

요즘 제주도에는 외부사람들이 흘러들어와 차린 가게만 많고,

동네가게가 별로 없다고 하시던데

그부분은 나도 완전 동감


요즘 제주에 트렌디하고 예쁜 카페/밥집 완전 많지만

진짜 동네식당은 찾아보기 어려웠다


내가 관광객이라 그런가ㅜㅜ





아무튼 갈치정식 상차림이 시작됨다


정말루..! 반찬 하나같이 넘나 맛있었음

기본 밑반찬으로 제육볶음에 상추까지 딸려나온다ㅋㅋㅋ 대박


입맛이 까다로운편이어서 간이 너무 강하거나 약하면 잘 안먹어서 걱정했는데

여기는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음!

음식이 뒷맛이 전부 다 깔끔했다








진짜 맛있었음 제주도 간다는애들한테 ㄷㅏ 강추ㅋㅋㅋㅋㅋ


밑에 미역국은 전라도식 미역국이랄까??

좀 진~한 맛이 나는데,

원래 진한 미역국 싫어했는데

재연식당 미역국은 진짜 존맛.....b


살짝 걸쭉해서 영양분이 가득한 느낌인데,

진한 미역국 특유의 역한 향/맛이 없었음ㅋㅋㅋㅋ

완전마싰어... 다맛있어.. +ㅠ+





갈치도 닿으면 쓴 내장 부분은 없고,

전부 살코기 부분만 받았다

사진으로 보니 2인분에 갈치 6조각을 받았다능


ㅠㅠㅠ 진짜 감동 넘나 맛있었다!

또갈래 재연식당....


나 완전 갈치 킬러인데ㅜㅜㅜㅜ

엄마가 귀찮다고 안해줘ㅜㅜ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