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이트태닝 7회 후기 (내돈내고함!!) @미플 둔산 홈플러스점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7. 9. 4. 00:42

본문

 

>>14회 후기는 아래 클릭<<

내 돈 내고 한 화이트태닝 14회 후기

 

 

오늘은 따끈따끈한 화이트태닝 후기를 들고왔음

 

한 2~3년전에 한참 유행했던 것 같은데ㅋㅋ

이젠 인기가 식어서 대전에는 화이트태닝 기기가 단 두대밖에 없다

 

원래 탄방 어썸스파에 이비자태닝인가??

태닝 전문샵이 있어서 거기서 할라했는데

(아무래도 전문샵이 더 믿음직하고, 상품권유도 없을거같아서ㅋㅋ)

탄방 어썸에 전화했더니 이제 태닝을 안한다는 청천벽력같은 소식ㅜㅜ

 

아무튼 대전에서 화이트태닝을 하는 샵은 두개였음...

하나는 내가 하는 미플 둔산홈플러스점이고 (둔산점 아님!!!!!)

다른 하나는 둔산동 시가지에 위치한 이수정피부관리

 

둘다 리뷰도 별로 없고 해서 참 많이 고민함ㅜㅜ

이수정 피부관리는 위메프에 올라와있어서,

이베이츠로 캐시백+내 신용카드로 할인 받을 수 있어서

이수정으루할까 했는데,

(이베이츠 포스팅 참조: 이베이츠 옥션 티몬 캐시백 완전 쏠쏠♥ 과자값 벌어보아요)

차를 가지고 다니는 나에게 주차불가는 꽤나 큰 장벽 -_-

그래서 주차걱정없는 미플 둔산홈플점으로 결정했다

둔산홈플은 지하철에선 좀 멀고 버스노선도 애매해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분은 이수정이 나을듯ㅋㅋ

 

가격은 내가 알아본 결과 둘다 20회에 30만원,

방문마감시간은 8시로 동일했었음

 

 

참고로 화이트태닝에 대해 내가 나름 알아본 결과,

사실 이게 미백시술이 아니고

콜라겐 생성을 통한 피부 재생?? 효과인거라서

절대로 본인이 원래 타고난 색상보다 하얘지지 않음

 

화이트태닝으로 하얘지는건,

피부가 복구되면서 원래 희게? 태어난 사람이

이런저런이유로 칙칙해졌던 피부가 돌아오는거지,

원래 까무잡잡한 피부로 태어난 사람이 하얘지는건 아니라는거...

알아두고 가시면 좋을듯......

 

물론 나는 전문가가 아니므로 자세한 상담은 샵에!

그리고 피부시술은 항상 그렇듯,

본인 피부상태랑 컨디션 등등에 따라 누구나 만족할 수 없음을 알아두셨음 합니다

 

안하얘졌다고 블로그 찾아와 나한테 따지지마세요;;;

 

이 포스팅은 여름휴가를 보내고 난 뒤 탄 피부로 고통받는분들을 위해 정보 공유차 작성한거고,

판단과 그에따른 책임은 본인이 알아서 하셔야하는부분~

 

진짜ㅜㅜ

인터넷 찾는데 다들 끽해야 5회 하고난 후기

아니면 커뮤니티에 글만 남겨진 후기라서 사진 리뷰가 넘나 고팠음....

그래서 내가 쓴다ㅋㅋ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서론이 참 길었는데 서론 2번 시작ㅋㅋ

 

참고로 글쓴이는 피부가 원래 흰 편이었으나,

6월에 약 10일정도 이탈리아를 다녀오며 겁나 바짝 구워짐

 

 

 

 

손등/손바닥 사이에 경계선이 생기고

원래도 다리가 잘 안타는데ㅡㅡ

팔만 진짜 심하게 타면서 팔이랑 다리가 인종이 달라보이는 수준에까지 이름...

 

거기에 8월에 또 보홀을 다녀오면서

완벽하게 웰던으로 구워짐 + 빨갛게 익은 탓에 아파서,

화이트태닝 후기를 폭풍 서치한 뒤,

탄 피부에 효과가 좋다는 글을 어디서 보고

그래, 하기로 결심함

 

 

 

 

내가 받는 곳은 미플 둔산 홈플러스점!!

미플 둔산점 아님ㅋㅋ 헷갈리지마세영

홈플 둔산점 4층에 위치해서, 홈플 4층에 주차하고가면 쉽다

 

참고로 여기는 미플! 피부관리실이다

피부관리실에 화이트태닝기를 들여논거라,

인터넷에서 치면 나오는 태닝전문점처럼 막 시설이 쌈박하거나 그렇진 않음

그저 탈의실 한켠에 화이트태닝기가 놓여있을뿐이니

미플 둔산홈플점 화이트태닝 다니실분은 시설면은 감안하시길

 

그래도 VIP실에서 옷갈아입고 오일 바를 수 있고,

클렌징로션도 구비되어있고,

다 받고 나오면 온수건도 주셔서 미끄덩한거 닦아낼수도 있고 괜찮다

 

 

 

 

가격은 1회 3만원, 10회 20만원, 20회 30만원이고,

개인적인 의견으론 10회 미만으론 효과를 느끼기 어려울듯하다

 

내 짧은 에스테틱 경력으론.....

피부관리 받아서 피부가 어떻게든 좋아지려면

1. 고통을 견디든 2. 시간을 투자하든

둘 중 하나여야한다

알라딘필링이라 프락셀처럼 받을때 뒤지게 아프면 즉각적으로 피부가 좋아지는데,

화이트태닝은 1도 안아픔......

말인즉슨 시간이 필요하다는거.........ㅋㅋ

 

태닝 동안 바르는 제품은,

미플에서 피부관리시 사용하는 오일을 파시는데,

소분된게 6만원인데 이거만해도 충분하다. 양이 엄청 많음ㅋㅋㅋㅋ

 

얼굴 앰플도 있는데 난 오일만 사서 얼굴도 오일바름

또는 집에서 바르려고 옥션에서 산 천미리-_-에 만오천원짜리 콜라겐 마사지 크림을 바르기도 함

 

피부관리실인지라 에스테틱도 권유하시긴 하는데, 그닥 부담스러운 수준은 아니다

그리고 관리를 받고 화이트태닝하면 더 효과가 좋은게 논리적으로 맞기두 함

 

 

 

아이유태닝이라고 불리지만 진짜 아이유가 했는지는 모름ㅋㅋ

요즘엔 하얘지는거면 다 아이유 어쩌구라고 하니깐ㅋㅋㅋ

 

오른쪽사진이 화이트태닝 기기인데,

적외선?을 내뿜어서 피부가 콜라겐을 생성하게 만드는....

암튼 정육점같은 불빛이다ㅋㅋ

안에가 엄청 밝아서 전용 안경도 있는데,

얼굴 1톨도 가리지 말라고 그냥 가서 눈감고 있으라 하심

15분이라서 나는 넘 지겨우면 눈뜨고 있는다

 

기계가 켜지고 꺼질때 눈뽕이니 눈 꼭 감을것!!

 

 

 

위에는 미플 관리 가격 중 일부

피부관리 받으실 분은 태닝 오는 겸사겸사 받아도 되겠다

회원가는 회원권 있는 사람만 적용됨ㅋㅋ

회원권으로 화이트태닝도 이용 가능했던가? 기억이 안난다 ㅜㅜ

 

 

대한 동일환경에서 찍으려 노력했숩니다

발에 샌들자국이랑 손/허벅지 색차이로 구분하세여!!!

참고로 팔/다리 두드러기는 보홀에서 해파리에 쏘인 상처고, 태닝이랑 1도 관련없음

2일 간격으로 받는게 좋다고 함

 

 

▼▼아무튼 이제 여러분이 원하는 비포 애프터 사진들 시작▼▼

 

 

8월 15일 1회차

 

 

 

8월 19일 2회차

 

팔+다리사진 실수로 필터 잘못 적용;;

보홀에서 살이 익어서 닿을때마다 따갑고 쓰렸는데,

2회받자마자 그 증상은 사라짐

 

이때부터 완전 만족했다

사실 화이트닝보단 피부가 햇빛에 상한거 복구하고픈 마음이 제일 컸음

 

 

 

8월 21일 3회차

 

 

 

8월 24일 4회차

 

 

 

8월 27일 5회차

 

 

 

8월 31일 6회차

 

 

 

9월 3일 7회차

 

 

지금 7회차를 끝낸 후기는

1. 아직도 까맣긴 하지만 탄 피부가 그래도 꽤 색이 돌아옴

2. 탄부분/안탄부분 경계가 옅어졌음

3. 대체 왜인지 피부가 매우 부드러워짐 (!!?!????)

4. 피부가 전체적으로 촉촉해진 느낌

3번이랑 4번은 오일이랑 크림을 꾸준히 발라서인지도ㅋㅋㅋ

 

 

 

 

아무튼 현재까지 후기는, 전혀 하얘지진 않았으나

피부가 탄부분이 원래 색으로 돌아오고 있으며,

발등에 샌들자국 경계선이 옅어졌고,

왜때문인지 모르겠으나 피부가 아주 부드러워짐ㅋㅋㅋㅋㅋ

이것도 콜라겐의 효과인건지 오일발라서 그런건지 궁금하다ㅋㅋ

 

그리고 이게 하다보면 램프가 뜨거워져서 좀 더워가지고,

받고나면 반신욕한 기분이라 몸이 개운하다 ㅋㅅㅋ

 

아무튼 나는 두번에 걸쳐서 햇빛에 제대로 구워진 관계로

10회이상이나 되어야 화이트닝효과를 보지 않을까 함

포스팅은 투비컨티뉴!

 

 

>>15회 후기는 아래 클릭<<

내 돈 내고 한 화이트태닝 14회 후기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