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돈 내고 한 화이트태닝 14회 후기 (선택은 본인의 몫!!)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9. 2. 11. 23:54

본문

 

ㅋㅋㅋㅋㅋㅋ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화이트태닝 후기 2탄

1탄 올리고 대체 얼마만에 올리는거여^^;

 

화이트태닝 7회 후기 (내돈내고함!!) @미플 둔산 홈플러스점

▲7회까지의 후기는 위에 참조▲

 

아무튼 8회~12회차 사진 올려봄!

원래 20회 패키지로 끊어서 했는데

중간에 회사일이 넘나 바빠지면서ㅜㅜㅜ

14회차까지만 나갔고

15회차부터 20회차는 받지 않음....

 

14회 받고 나선 날도 좀 추워져서 가리게되고

피부색도 어느정도 돌아왔다고 느껴서

좀 덜 바빠지면 가야지~~~

하다가 걍 안가게됐다ㅋㅋㅋㅋㅋ

 

 

결론부터 말하자면 나는 화이트태닝 만족했음!

가는게 너무너무너무 귀찮긴 했지만ㅜㅜ

 

막 엄청 급속도로 피부가 하얘지지는 않았지만

타면서 건조해진 피부가 확실히 빨리 복구가됐고 (이게 아주 만족)

거기에 더해서 오일덕인지 피부가 촉촉해졌고

탔던 색이 돌아오는 속도가 좀 빨랐음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내가 화이트태닝 받았던 곳은 미플 둔산 홈플러스점

탄방점 아니구여~~~

20회에 30만원이었고 가격은 다 비스무리했다

 

지금은 하는지 아닌지 모르겠음ㅜ.ㅜ

대전 화이트태닝 검색하면 나오긴 하는데ㅋㅋ

다른 피부관리샵이 더 마니나옴...

요즘은 이 레이저를 얼굴 미백용으로 쓰나보더군?

 

 

아무튼 비포 애프터 사진 뿌립니당

 

 

9월 6일 8회차

 

불펌방지 딱지도 붙여봄ㅎㅎ

 

흠... 1회차가 8월 15일에 받았으니

화이트태닝을 시작한지 약 3주쯤 됐을때다

 

이때 탔던걸 내가 기억해서...

이정도면 준수해보임^^

 

 

 

9월 8일 9회차

 

 

 

9월 12일 10회차

 

 

 

9월 14일 11회차

 

딱 한달째 되던 날이군...ㅋㅋ

이정도면 발등에 경계선도 그닥 심하지 않고

슬슬 날씨가 쌀쌀해져서^0^

그전만큼 탄게 심하게 티나지 않았당!

 

 

 

 

이틀마다 해야 효과가 가장 좋다고 해서

정말 열심히 나갔음ㅜ.ㅜ

 

솔직히 이때쯤부턴 가장 심각했던 팔과 발등은 다 가리고다녀서...ㅋㅋ

나가기 넘나 귀찮았었는데

하고나면 피부가 촉촉!!해지는게 좋아서

회사가 막 바빠질 시기였는데도

꾸역꾸역 주말까지 나가곤했다ㅎㅎ

 

피부가 빨갛게 익고난 뒤 건조해지는 나같은 경우엔

일단 얼른 피부 복구하는걸 원했어서

한 10회쯤부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함ㅎㅎㅎ

 

단순히 햇빛에 피부 상한거 복구를 원한다면

10회만 해도 충분할 것 같다

 

 

 

9월 20일 12회차

 

발등 경계선이 많이 연해짐!!!!!

 

손은 넘나 심하게 타서ㅜㅜ

피부색 돌아오는데 거의 1년이 걸렸지만

발등이랑 다리는 겨울때 색 돌아왔당

 

이후로 두번을 더 갔는데.......

11~12회차 날짜텀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회사가 너무 바빠져서

 

13/14회차는 꾸역꾸역 가기만하고

너무 피곤해서ㅜ.ㅜ 사진이 없고

15회부터는 앞에서 말했다시피 걍 안나감...ㅋㅋㅋ

 

어차피 이제 탄거 안보이쟈나

피부 촉촉하면 됐쟈나~~~

이렇게 자기합리화하면서...^^

 

 

 

다시보는 1회차 vs 12회차

1회차 사진이 더 밝게 나왔는데

팔목과 허벅지 색상 차이를 비교해보면 될듯

 

 

 

역시 1회차 vs 12회차

1회차때에 비해 샌들자국 경계선이 꽤 흐려졌다

 

미백효과를 보려면 최소 20회라는데

나는 10회차쯤부턴 깜댕이같단 느낌은 많이 사라져서..ㅋㅋ

힘들어 죽겠는데 갈만큼은 아니어서 관둠

 

그리고 다시한번 말하지만

화이트태닝은 본래 타고난 피부색보다 하얘지지 않음!!

 

아이유가 원래 까맣게 태운 피부로 활동하다가

다시 본래 피부색으로 활동하면서

화이트닝 효과 있는건 온통 아이유 이름이 붙어서 나오는데

정말 이게 아이유가 해서 아이유태닝은 아닐거다ㅎㅎ

그냥 아이유는 원래 피부가 하얀 사람일것임...

 

그리고 우리 아기땐 피부가 지금보단 다들 하얬을텐데

자외선에 노출되고 쩌들고 하다보니 칙칙해진거지ㅋㅋㅋㅋ

그렇게 본디 타고난 색상을 찾는데 도움을 주는거지

원래 누런 사람이 이거한다고 하얘지진 않아여

이 부분을 꼭 염두에 두고 하셨음 좋겠어용!!

 

 

물론 뭐 콜라겐 영향인지 바르던 오일 영향인지

피부복구효과는 꽤 좋아서 나는 만족했지만

 

모든건 사바사...

여드름주사라던지 프락셀이라던지 이런거처럼

누구에게나 보이는 확연한 효과가 있느냐? 하면

그렇다곤 할 수 없을 것 같당

 

색깔 돌아오는건 일단 둘째치고

햇빛에 익어서 쓰리고 건조한 피부 복원을 원하신다면

개인적으로 추천하고픈 테라피임!!!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