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준비 #9, 셀프웨딩촬영 그리고 셀프보정 @보홀 사우스팜 리조트

Days of Sol/인생 제 2막

by ss솔 2018. 3. 11. 23:51

본문



헐ㅠㅠㅠ

열심히 써놨던 글이 플러그인 차단으로 날아가서 다시쓴다...

1일 1포스팅 너무 어렵다ㅠㅠ



여튼 지날 삼일절 연휴에 보홀로 다이빙 여행을 다녀왔당

작년 10월에 시작한 다이빙이지만,

신혼여행을 다이빙으로 계획할 정도로

나름 열정적인 쪼렙 스쿠버다이버 커플이라ㅋㅋㅋ

AOW로 라이센스 업글하러 다녀옴!

칸쿤은 어드밴스 이상 들어갈 수 있는 포인트가 많대서ㅎㅎ


간 김에 너무 맘에 들었던 사우스팜 리조트 다시 예약해서

순도 100% 셀프웨딩스냅두 찍어봄


보홀 일몰이 너무 순식간이고,

다이빙하느라 일정이 빡세서 얼마 못찍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이쁘게 잘나옴

만오천원 카메라 삼각대야 아주 잘했으^^





* 이 포스팅은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위에는 사진 원본... 아주 컴컴하다ㅋㅋㅋㅋ


보홀은 6시쯤부터 해가 지기 시작해서

6시반 넘어가면 캄캄한 밤이 된다

해가 지는 속도가 정말 순식간


우리는 다이빙끝나고와서 6시부터 촬영 시작ㅜㅜ

그래서 사진이 다 어두컴컴하다

내가 다 후보정으로 살릴 수 있다며 박박 우겼건만



▼똥손으로 완성된 셀프웨딩스냅 보정본▼


밝기/색감/오빠뱃살/내얼굴

요 네개를 중점적으로 포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질이 구려보이는건 티스토리탓이라고 우겨봄


그래도 사진은 이쁘다!!!!!





연애 4년하면서

커플룩은커녕 커플템조차도 거들떠본적 없는 우리인데

거금 5만4천원 들여 커플룩도 사봄^^


이거 발리비키껀데 이쁨

특히 보홀 사우스팜이나 보홀비치클럽에서 입음 더이쁨

야자수가 많아서ㅎㅎㅎ

물론 다 내생각 ㅎㅎ 헤헤





이것도 원본

대박 깜깜ㅋㅋㅋㅋㅋ


아래는 보정본들







나는 155 호빗에 체구도 작고

오빠는 180에 뚱땡이라서.....

그나마 이 포즈가 밸런스있게 잘나온듯ㅋㅋㅋㅋㅋ


ㅠㅠ 보홀 사우스팜 넘나예쁨

여러분도 여기서 셀프웨딩스냅 찍으세요

사람도 없고 완전 최고임

이 큰 리조트에 최대 200명 숙박...


근데 시간이 촉박하고,

한쪽에서 2박3일 웨딩파티가 진행중이라ㅜㅜ

포인트를 많이 못간게 아쉬워따





업은 사진은 구림

이 포즈는 작가님이랑 찍을때만 하세요






몇컷 찍는 사이에 해가 막 진다ㅠㅠㅠ


해는 넘어가는에 일몰은 너무 예쁘지

시간은 한정되어있지

우리는 저질체력에 사진 촬영에 의지도 없지

마음급히 찰칵찰칵ㅜㅜㅜㅜ





역시 위에는 원본


아래는 보정본들인데,

이때부턴 색감에 별 차이가 없다


일몰이 너무너무너무 예뻐서

넋놓고 바라보느라고;; 정신도 없었고ㅋㅋㅋㅋ

가능하면 이 느낌을 그대로 유지하고 싶어서

우리 모습은 거의 실루엣만 남김!










귀엽죠? ㅇ_<





큽.........

너무 예뻤던 선셋 ㅜㅜ

겨우 5분이나 지속될까말까한 색깔이다


참고로 실제가 더예뻤음

불타는거같던 일몰

바다에 비치는 붉은 빛이 너무 예뻤다

보홀 너무좋아ㅜㅜ 힝...


여러분 보홀가면 사우스팜 리조트 가세요

그리고 사진찍으십쇼


근데 예약하기 어려움ㅋㅋㅋㅋㅋ







위에는 원본


아래는 수평조정이랑 색감만 살짝 밝게 보정

그리고 우리 얼굴 포샵ㅋㅋㅋㅋ






그림자가 진게 아쉽지만

어쩔수없어 급했으니까.........ㅠㅠ


사실 사우스팜에 3일이나 있었으면서

나머지 2일 동안은 비팜 가기 바빴음ㅋㅋ

비팜 리조트 마사지 너무좋음......






전문가 보정 맡겨야할듯 ^^;


오빠 왜케 깜씨야

머리도 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보랏빛사진 >_<

원본인데도 정말 넘나 이쁘다

색감은 진짜 건들지도않음


사실 이때 해가 거의 져서 깜깜해지기 직전이었는데

내 카메라인 소니 RX100 M4가 야경이 밝게나와서

10분전 하늘 상태로 사진이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너무예뻐

이건 그냥 배경이 예술






오빠 뱃살과 내 다리

그리고 우리 얼굴에 집중한 포샵ㅋㅋㅋ


아 진짜 오빠 배 너무 나와가지고 포샵 열심히했는데

애들이 뭐한거냐고 티안난다고 ㅡㅡ

오빠도 대체 다른게 뭐냐고 ㅅㅂ 억울


내 얼굴보다 공들여 보정했다고ㅜㅜㅜ






이건 어두워서 흔들린거라 B컷들

그치만 귀엽고 상큼하니깐ㅋㅋㅋㅋ


캬하하하하하






안녕하세요?

고목나무에 매미에요^^


웨딩슈즈는 꼭 킬힐로 사리라 다짐





오빠랑 나랑 키가 너무 안맞아서ㅜㅜ

이거 한 5번 다시찍음 젠장

정태희 허리구부린거봐ㅋㅋㅋㅋㅋㅋ



근데 야자수 왜때문에 바다쪽으로 휘어서 자라는거죠.......??

이거 너무 거슬림 누가 알려줬으면ㅜㅜ





엇 왼쪽에 지나가는사람 찍혔다

이사진 맘에드는데;;;


이것두 오빠 뱃살이랑 엉덩이 엄청 심혈 기울여 포샵했다


돈주고 맡긴다고 해도

오빠 뱃살은 내가 젤 열심히 포샵할거야

내 맘에 들때까지ㅋㅋ






하늘이 도운 덕에

생각보다 너무너무 예쁘게 나와준 사진들


괜찮은 디카를 가지고 있다면

진짜 백퍼 셀프웨딩스냅 도전도 나쁘지 않은듯

사진 보정만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들도 많으니까!!!


초반에 찍은 사진들은

나의 허접한 후보정 실력으로는 화질저하랑

색감 왜곡이 너무 심해서ㅜㅜ

나도 전문 보정 맡기려구 한다

내일 샘플 요청해봐야지ㅋㅋ


이상 보홀 사우스팜 리조트 셀프웨딩촬영 후기 끝!



+참고로 세부에는 웨딩스냅 작가가 꽤 있음+

+그중에 찍사 김재중 포토는 보홀로 출장도 오지만 거의 하루 전부를 할애해야함+

+우리의 경우 다이빙이 주 목적이므로 삼각대로 진행+

+세부 조인앤조이 호핑 이용하면 작가님이 무료로 스냅사진 찍어줌+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