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현가구거리 모션베드 탐방 (템퍼/일룸/에르고슬립 댕겨왔어용)

Days of Sol/인생 제 2막

by ss솔 2018. 3. 26. 16:14

본문



고등학교시절 열공(?)을 하던 우리는

척추측만증을 얻었다 ^^


오빠는 골반이 휘어서 다리길이가 짝짹이라

30분만 걸어도 왼발이 아프고,

나는 척추가 3D로 17도가 휘어서

전체적으로 노답인...

대학 졸업반땐 숨쉴때마다 허리가아파서 지하철 타다가 울기도 했던 -_-;;;

둘다 왼쪽으로 누우면 골반이 배기고,

도수치료 30회씩 받은 허리환자


결정적으로 내가 허리통증이 심해지면서

가끔 다리가 저린 하지방사통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언젠가부턴 스프링침대의 스프링 갯수가 느껴지는 경지에 이름.......


메모리폼 매트가 있는 호텔에 묵고 결심했다

혼수 딴거 관심없고 메모리폼 매트를 사야겠다

모션베드가 허리 안아파보이니 모션침대를 사야겠다


그래서 직접 모션베드 탐방을 떠났당 ^^

맘에 드는 침대에 맞춰 돈모을라구...ㅋㅋㅋㅋ

템퍼, 일룸, 에르고슬립을 둘러봄



참고로 구매 생각 있는분들은

2주~1달 전에 매장 방문하세요

프로모션이 매달 달라 가격도 매달 다르고

(그니까 3달전에 견적받아도 소용없단말)

업체에서 그닥 신경을 안써줌..ㅋ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내가 알아보려한 세 업체가 모인

논현역과 학동역 사이 논현 가구거리로 고고싱

지금은 체리쉬 모션베드도 있으니

한번에 적어두 4개의 모션베드를 비교해볼 수 있는 곳!ㅋㅋ




논현역 8번출구로 나와서 쭉 걸으세용

수많은 가구점과 침대전문점이 있음ㅋㅋㅋ

우리는 다른건 관심없으므로 전부 지나쳤다





제일 먼저 들린건

템퍼 대리점인 스페이스 나인


논현 가구거리 템퍼 매장은 템퍼 직영?이 아닌 대리점이다!!

다른 가구들과 함께 템퍼 침대가 전시되어있음

2층에 템퍼 매트들이 있는데

여기는 직원분이 모션배드를 비추하심ㅋㅋ


매트리스 판매를 주력하는 곳 같음

그래서 모션베드두 몇개 없당

모션베드 체험을 위해선 추천하지 않는 매장


참고로 템퍼는

백화점/아울렛/대리점이 취급하는 매트 종류가 다르다

어려움 @_@



템퍼 모션베드가 궁금하신분은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 내 템퍼매장 방문 추천

인스타에 사진 올렸었는데 못찾겠다ㅜㅜ


암튼 동현아 템퍼가 밤 10시까지 하고

모션베드 전문매장에 매트에 베개에 종류별로 다 갖춰져있다

매장이 또 확트여있어서

지나가는분들도 부담없이 체험 가능


아무래도 가격대가 가격대인지라

침대 구경하면 직원들이 따라다니시는데ㅜㅜ

동현아 템퍼는 직원분이 우리를 신경안써서 좋았음ㅋㅋㅋ

뭐 물어볼때만 친절히 알려주시고,

이매트 저매트 돌아다니며 작동해보고 넘 편했음

메모리폼 누워있다가 라텍스 누우니 느낌 너무 구려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누워보고 충동적으로 템퍼 베개 2개 사왔는데
대전에서 왔다고 할인도 해주시고 감사..


서울사는분들은 템퍼 시네마 가봐도 좋을듯하다ㅋㅋㅋ





템퍼와 에르고슬립의 경우

프로모와 매장할인 등이 잘맞아떨어지면

인터넷 홈페이지 최종가의 10~20% 할인이 나온다


템퍼는 누가 싱글 모션침대 2개 세트에 3~4천만원 나온다했는데,

그렇게 구성도 가능하지만

웬만하면 천만원대에 구매 가능할거다

너무 가격에 쫄지 마세요ㅋㅋㅋㅋ


내맘에 들었던 클라우드?? 매트로

모션베드 싱글 세트 구매시 1200정도였는데,

여기서 할인이 또 들어갈테니...

매트만살거면 슈싱이 150~200정두 하는듯





그리고 두번째 방문한 일룸

가장 show room 의 목적에 충실한 곳

여긴 사진촬영이 자유롭당 :)


템퍼와 에르고슬립은 매트리스 전문 매장이고

일룸은 종합가구매장이기때문에

어케보면 가장 전문성이 떨어짐

대신 가격이 젤 저렴함!


가끔 라텍스와 메모리폼의 차이를 누워보고도 모르시는분이 있던데

그런분들은 그냥 일룸꺼 사세요

굳이 템퍼에서 돈 더주고 살 필요 못느끼겠음







열씨미 구경구경


라텍스랑 메모리폼 둘 다 누워봤는데

일룸꺼는 두개가 뭔차이인지 모르겠다


지금은 효리네민박에 나오는 slou 매트리스가 생겨서 다를지 모르겠는데

내가 누워본 일룸 메모리폼은 구렸음ㅋㅋㅋ

메모리폼이 폭 싸안기는 느낌이 없구 라텍스처럼 튕겼음


템퍼나 에르고슬립 라텍스랑

일룸꺼 라텍스랑 눕는 느낌의 차이가 없었기에

라텍스매트할람 걍 일룸해도될듯 -0-

여기는 싱글침대 두셋트에 5백정도밖에 안한다


일룸은 싱글모션침대도 프레임이 잘 되어있어서

두개를 붙이면 가운데 공간이 좀 뜨는 점은 있음!





일룸이 좋은점이

모션침대 악세사리?가 잘나온다는거!

헤드보드에 콘센트랑 유에스비...

넘나 맘에들구용ㅜㅜ?


이동식 베드테이블은 꼭 살거임






일룸의 단점은 쇼룸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쓸데없는 가구 욕심이 생길수도 있다는거ㅋㅋㅋㅋ


중딩때부터 사랑하던 일룸 인테리어라

소비욕구 잠재우느라 힘들었음 -0-





마지막으루 에르고슬립 쇼룸!


어쩐지 부담스러운 분위기긴 하지만

체압측정두 할 수 있고 매트 체험하기 정말 좋은 환경

체압측정은 먼저 해보라 권하실 줄 알았는데

물어봐야 해주심ㅋㅋㅋ

조각조각 잘라서 매트 내부 구조를 보여줘서 신기했당


나한테 제일 잘맞았던건 헤븐포르테랑 닥터스초이스

아니ㅋㅋㅋ 매트 이름 진짜 잘지은게

구름위에 누운거같다~는 느낌 든게: 템퍼 클라우드

이야 진짜 천국같다~ 느낌 든게: 에르고슬립 헤븐포르테

이거였다능ㅋㅋㅋㅋㅋㅋ


에르고슬립은 헤븐포르테 싱글 2개 세트루 하면

인터넷 홈페이지 가격 8백정도 한다


이때는 대전 에르고슬립이 없어서 논현까지 다녀왔는데

이젠 우리집 5분거리 대전 에르고가 생김!!!





그런데 매트 할인, 리클라이너 증정, 1+1행사 등등

프로모션이 있기땜에 이걸 잘맞춰야함


근디 에르고슬립 논현 쇼룸 내부 사진촬영 금지인데

sns이벤트는 어케하란건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

에르고 나랑 장난하는거야 머야?





팜플렛 집에와서 비교해봐도

8백을 모아 에르고슬립을 사자고 결심^^

(근데 프로모 잘맞아서 싸게샀당 키키)


무슨놈의 침대가 몇백이나 하냐고

왜 침대를 두개사서 붙여쓰냐고

이러쿵저러쿵 해대던 오빠도

결국 누워보고 허리통증이 심해지면서

현재 에르고슬립 배송 대기중ㅋㅋㅋㅋㅋ

골반배김 이제 없어졌으면ㅠㅠ



요약하자면

1. 에르고슬립이 가성비 제일 좋았음

2. 일룸 논현 쇼룸은 소비욕구 조심

3. 템퍼 모션침대 체험은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점이 젤 나음

4. 지방러는 대전 에르고슬립으로 오세용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