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시민대학 플로리스트 수업 6주차♥ 뻬빼로데이 플라워박스 만들기

본문




항상 갈때마다 기대되는 대전시민대학 생활속플라워 수업 >_<

요날은 안타깝게 쪼금 지났지만ㅋㅋ

빼빼로데이 플라워박스를 만들었다!


화요반분들은 타이밍 맞아서 만들어서 누구 줬어도 됐을듯ㅎㅎ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당 *






이날의 재료는 사실 심플!

장미와 루스커스..ㅎㅎ


장미는 오른쪽 크고 정열적인게 샹그릴라,

가운데 연핑크 빈티지한애가 인기많은 자나ㅎㅎ

왼쪽에 알록달록한게 봄바스틱


봄바스틱 말리면 짱이쁨.b





먼저 박스에 비닐을 열심히 붙여서 방수처리를 해준다 'ㅅ'

그리고 오아시스를 가로로 길게 반 잘라 넣어주면 됨!






짧게 다듬어둔 장미들





루스커스

갠적으로 좋아하는 그린소재다!

뒷부분 포자가 좀 싫지만ㅡㅡㅋ





요녀석들은 짧똥하게 마디마디 잘라서





이렇게 반을 채워준다ㅎㅎ

오아시스 정말 핵 그지같이 잘랐음

어차피 꽃꽂을거니깐^^...


그리고 다른아이들 목을 짧게 잘라서 본인 스타일대로 잘 꽂아주면 됨!






이렇게ㅎㅎ 일단 1번


가능한한 얼굴큰애들을 꼽아주고,

중간중간 비는곳엔 몽오리를 꽂아줬다 'ㅅ'





음..ㅎㅎ

생각보다 빨리하는바람에 시간이 남아서,

다시 다르게 꽂아보는중


플라워박스는 비닐 방수처리가 힘들어서 그렇지,

막상 꽃꽂는건 글케 안어려웠다





아까는 샹그릴라를 가운데두고,

차례차례 미니장미들 뒀는데,

이번거는 나름 흐르는 느낌을 주고자했는데.........


망한듯ㅎㅎ






그래도 다해두니 이쁘다><


빼빼로는 성심당걸로!척!

내가 먹음ㅎㅎㅎ





미니장미들 조금 남은건 따로 말렸다.





저렇게 빼빼로까지 올려두고,

살포시 뚜껑 얹어주면 끄읕 ^ㅅ^


이날도 역시 잼나는 수업이였다.

엄지 척척~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