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민대학 플로리스트 수업 7주차♥ 할로윈 기념 호박 꽃꽂이!

본문




룰루루~♪


언제나~즐거운~

꽃꽂이 포스팅이 왔어욤




근데 이건 여담인데,

이번에 대전시민대학 생활교육 접수날 사이트 폭주해서ㄷㄷ

안그래도 내가 듣는 플라워수업 2개->1개돼서ㅠㅠ 쫄렸는데..

접수못하는줄알고 있었는데,

어떻게 겨우겨우 함..ㅎㅎ

결제하고도 결제된걸로 안나와서 맘고생좀 했다.


지금 시민대학에 개설된 플라워 강좌 3개중에,

우리쌤거만 마감돼있음;;;

인기 폭ㅋ발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요날은 할로윈맞이 꽃꽂이를 했다.

6주차수업이 빼빼로데이 플라워박스였는데,

왜 7주차 수업이 할로윈이냐면.......


음............

쌤이 착각을 하셨다고..ㅋㅋ





어쨌든 너무 이쁘고 발랄했던 이날의 꽃들!


해바라기

밀바 라는 이름의 장미

리시안셔스
백일홍

천일홍

별소국





소재는 설유화~

갈색으로 낙엽이 져서 예뻤다 'ㅅ'


저 윗부분은 곡선져서 포인트넣기 짱조았음





밑에 3개 불그죽죽한것이 백일홍

이녀석도 드라이플라워해도 오래간다구한당





천일동안 꽃이 빨갛다고~

천일홍ㅎㅎ


요즘 유행하는 라즈베리 천일홍!





그리고 단호박ㄷㄷ

여기다가 꽂는다구 하셨다





필러소재인 별소국


아정말 아기자기하게 예쁘다

말려도 예쁘더라!





일단......

오아시스를 넣을 구멍을 파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식칼로하면 모르겠는데,

꽃칼로 하려니까 죽는줄ㅠㅠ

열시미 구멍을 만들어주고,






방수처리 하기 전에,

생각보다 꽃 다듬는걸 빨리하는바람에ㅎㅎ

잠깐 꽃다발 잡아봤당!


이상태로도 넘예뻐 >_<

색색인게, 들판에서 꺾어온거같다





비닐로 방수처리를하고, 오아시스를 꽂고 다듬어줬당ㅎㅎ


단호박을 먹을 수 있도록(?) 방수처리를 한건데,

내가 홍콩가는바람에ㅡㅡ

동생년이 썩혀서 곰팡이피고 날파리꼬인건 안비밀.....





먼저 쌤 꽂는거 보구 '- '





해바라기+밀바로 틀잡아주고

걍 꽂으면 됨





팍팍

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이때부터 뭔가 빈다?싶었는데,

너무 해바라기를 높게꽂았더라는^^........

항상 너무 크게크게 꽂는 버릇이 있어서;;

나도 내가 당황스럽다


작품이라도 크고싶나봐..ㅡㅡ..





해바라기-장미-백일홍-리샨 챡챡 꼽고

별소국으로 채워주고

설유화 중간중간 꽂아주면댐


ㅋㅋㅋ일케보면 정상?같지만,

다른분들거보다 컸음ㅠㅠ

흐엥ㅋㅋ






음 색깔 예쁘당><


딱 내가 좋아하는 내추럴스타일

넘나 예쁜것~~~*^^*





요것은 샘이 꽂으신거!

확실히ㅋㅋㅋ 내꺼보다 아기자기하다


내껀 꽃 중간중간이 확-확 비었는데,

샘꺼 비롯 다른분들껀 옹기종기ㅎㅎ..

하핫......





그래서 집에와서,

집에 있던 꽃들 넣어 꽂아줬당ㅋㅋ

오른쪽은 기울어져보이네..

아닌데.........


다행히 색이 잘 맞았음!

동생년이 죽여버렸지만.........^^*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