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죽동 디저트 카페* 마카롱이 있는 룩흐브로트, 화이트톤 이뻐용 +0+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8. 10. 16. 20:36

본문



죽동에 진짜 이쁜 밥집,

이쁜 카페들 많은데

요기도 데이트하기 좋은^^ 인스타감성 뿜뿜 카페


TWG 마카롱을 못 먹어 금단증상에 빠진 나는 또 마카롱 앓이를 하고 있었고,

이때는 바야흐로 밀키올리 사태 전...

유성 이사온지 얼마안돼서

근처에 마카롱 파는 가게를 몰라가지고ㅋㅋㅋ

추천받아서 첨 가게된 룩흐브로트


요기 마카롱은 꼬끄가 단단하고 쫀득한 스타일이다

많이 달거나 느끼하지 않음!


개인적으로 마카롱은 달지도, 느끼하지도 않은 디저트라고 믿기때문에

필링을 너무많이넣어서 느끼한 마카롱이 참 싫다ㅜㅜ

요즘 유행하는 뚱카롱 주거버려ㅋ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유성여고쪽 죽동은 다 좋은데,

대중교통으로 가기가 넘 귀찮다ㅋㅋㅋ


주차는 그냥 앞에 대충 해뒀는데,

불법주차 천지라서 대충 하는것도 쉽진 않음ㅋㅋㅋㅋ





밖에선 아늑한 스타일 +_+ 쪼아~~





근데 함정은 넘나빨리닫음


평일엔 저녁 8시인가 9시 마감이고

토요일엔 9시반

일요일은 안함ㅋㅋㅋㅋㅋ

그래서 마카롱먹고싶으면 후닥닥 나갔다왔다





내부는 화이트톤이고

디저트는 마카롱빼곤 딱히 없었다

적어도 2018년 봄까진ㅋㅋㅋ





마카롱 가격은 종류상관없이 1구에 2200원

10개부턴 무료포장 해주셨던거같당





음료 가격은 내생각에 착한 편!

아쉽게도 우유가 안들어간 논커피음료는 별로 없당ㅜ.ㅜ





ㅎㅎ늦게갔더니 종류가 얼마 없......

마카롱카페는 일찍일찍 다녀야한다


근데 일찍가도 내가 원하는 맛 없을수도ㅋㅋㅋㅋㅋㅋ

원래 마카롱은 복불복이 제맛^^;





넓게 한번 찍어봤당 +_+


화이트톤 깔끔한 인테리어에

살짝 노란 조명을 써서 눈이 아프지 않고 아늑함

식물도 있어서 좋다ㅜㅜ 캬..





카페안에 화장실이 있는것도 플러스 백점~






요기 스피커랑 식물있는곳이 젤 핫플ㅎㅎ

전에 우연히 화이트데이인가?? 그때 들렸는데

웬 커플이 큰 사진기 들고와서

사진 각자 300장씩은 찍고감ㅋㅋㅋㅋ






평일 밤에 오니까

사람도 없고 한적하고 좋아유 ^ㅠ^


주말이나 휴일에 오면

데이트하는 커플들 셀카찍는 커플들 천지임ㅎㅎㅎ;;


아쉬운 점은 저 스피커 있는쪽 빼고는 다 딱딱한 의자라서

앉아서 수다떨기에 편하진 않다....

꼬리뼈 아픔 ㅠ.ㅠ






예쁜 카페에서

거지꼴하고 찰칵 ^^


패딩에 크록스 무엇??





마카롱이 넘 먹고싶어서 종류별로 10개나 시켜봤음






이렇게도 찍고 저렇게도 찍고~~





이게 뭐지??

얼그레이 아니면 초코였던거 같은데

아무튼 하늘색 얘가 제일 맛있었음!!


룩흐브로트는 3번정도 갔었는데

메뉴가 크게 바뀌지도 않고

색상을 바꾸지도 않아서 좋다ㅋㅋㅋㅋ

그냥 하늘색 사면 그게 내입에 젤 맛있ㅎㅎ



아무튼 마카롱 좀 먹어보신분은 딱보면 알겠지만

표면은 단단하고, 안에는 쫀득한 (나는 찐득하다고 느끼는) 꼬끄당


개인적으론 부드럽고 촉촉한 꼬끄가 좋아서

행복한마카롱을 개척한 뒤에는

가지 않게 된 룩흐브로트ㅎㅎ





그래도 이뻥

죽동 밥먹으러 가면 커피마실때 들리는 곳 :)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